이것이 나의 인생/스타데일리뉴스

뮤지컬 '점프' 식사&디저트 패키지 선보여

자발적한량 2013. 10. 19.
728x90
반응형

본 기사는 스타데일리뉴스에 송고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바로가기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뮤지컬 '점프' 식사&디저트 패키지 선보여


뮤지컬 관람과 함께 식사&디저트가 한 번에 충족돼

2013년 10월 18일 (금) 22:00:33



[스타데일리뉴스=이태준 기자] 10주년을 맞이한 넌버벌 뮤지컬 <점프>가 이를 기념하여 식사&디저트 패키지를 마련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점프>는 한국을 대표하는 무술인 태권도와 태껸을 중심으로 한 동양무술 퍼포먼스에 신체의 미를 극대화시킨 고난이도 아크로바틱, 유쾌한 코미디와 혼합된 마샬아츠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그리고 국적과 언어를 뛰어넘어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넌버벌 뮤지컬이다.


이번 행사는 공연장인 경향아트힐 인근의 식당 3곳을 엄선하여 구성한 패키지로 최대 30%의 할인이 적용된다. 기준 인원이 1~2인이어서 인원수의 제한이 없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10주년 기념 식사&디저트 패키지는 공연과 함께 블랙스미스 광화문점과 보나베띠 정동점 등 레스토랑에서 일정 금액 내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고, 4인 이상 구매시 와인 혹은 피자 등의 서비스 메뉴가 제공되어 가족 외식, 직장인 문화 회식 등에 적합한 오순도순 패키지와 빈스빈스 정동점에서 와플과 커피 등을 즐길 수 있는 디저트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이 패키지는 기간을 설정한 공연관람권과 구매 시점으로부터 한 달간 사용 가능한 식사권이 제공되기에 선물용으로도 좋은 호응이 예상된다. 단, '점프 식사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전화로만 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점프 공식 홈페이지(http://www.yegam.com/jump/kor) 혹은 쇼닥터(02-318-0279)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넌버럴 퍼포먼스 <점프>는 중구 정동에 위치한 경향아트힐 점프 전용극장에서 지난 9월부터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며, 재관람, 다둥이행복카드, 가족, 문화회식, 학생, 조기예매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