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나의 인생/스타데일리뉴스

김진태, 시위자들 향해 경고 '망언' 논란

자발적한량 2013. 11. 9.
728x90
반응형

본 기사는 스타데일리뉴스에 송고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바로가기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진태, 시위자들 향해 경고 '망언' 논란


김진태, "대가는 톡톡히 치르도록 하겠다"

2013년 11월 09일 (토) 19:41:02


▲ 출처: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 페이스북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이태준 기자] 박근혜 대통령의 유럽 순방에 동행한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의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다.


8일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통합진보당 해산청구 됐다고요? 사필귀정에 만시지탄"이라고 언급한 뒤, "이번에 파리에서 시위한 사람들, 그 대가를 톡톡히 치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그는 "채증 사진 등 관련 증거를 법무부를 시켜 헌법재판소에 제출하겠다"라며 "그것을 보고 피가 끓지 않으면 대한민국 국민이 아닐걸요"라고 말했다.


또한 지난 3일에도 역시 그는 "여기에서도 촛불시위를 하는 사람들이 있군요. 통진당 파리지부 수십명이 모여서 했다네요. (극소수의 산발적인 시위라 실제로 보진 못했습니다)"라며 "과연 이들을 대한민국 국민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러한 발언에 대해 '토픽스 프랑스'가 코리아헤럴드의 기사를 받아 게재하는 등 파문은 국제적으로 번지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민주주의 파괴를 규탄하는 재불한인 일동'은 성명서를 통해 "김진태 의원의 말은 전혀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허위이며, 조폭식 언어를 구사하며 겁박한 것은 집회·시위의 자유를 보장하는 헌법에 위배되는 발언"이라며 김진태 의원을 강하게 비난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