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회카페 유머모음#4] 여성용 비아그라

Posted by 자발적한량
2015.07.26 20:42 세상에 많은 것들/산악회카페 유머모음집

산악회카페 유머 50대유머

여성용 비아그라가 종류별로 나왔다는데, 남성분들께 참으로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1. 아끼그라 

남편에게 뭐 사자고 조르거나 물건 헤프게 사는 충동적 구매성이 있는 아내에게 먹이면 낭비벽이 사라지는 효과를 보게 됩니다. 


2. 참~ 그라 

비아그라와 정반대의 효능을 지닌 것으로 밤을 참지 못하는 솔로 혹은 남편을 출장 보낸 아내, 기러기족을 위한 여성용 비아그라이며 좀 편안하게 숙면을 원할 때 복용하면 됩니다. 


3. 좀 있그라 

쉬는 날 피곤하다고 집에만 있는 남편에게 외출하자고 닦달하는 아내에게 먹이면 산으로 들로 놀러가자거나 쇼핑하러 나가자고 보채는 증상이 사라지게 됩니다. 


4. 착하그라 

악처에게 이 약을 먹이면 착하게 변하고, 부탁하면 '흥' 하던 버릇도 샥~ 고쳐진다. 가격이 조금 비싼게 흠입니다. 


5. 좀 닦그라 

잘 치우지 않는 게으른 아내에게 먹이면 주위가 온통 반짝반짝 해집니다. 단점으로 외출 시에도 걸레를 손에 들고 다닙니다. 


6. 꿈 깨그라 

왕비병, 공주병 여자를 위해 개발된 약으로, 악착같이 채널 독차지하고 드라마보는 아내에게 효능을 봅니다. 


7. 게 있그라 

밖으로 돌아다니길 좋아해서 집에 붙어있지 않는 아내에게 먹이면 얌전히 집에만 있게 됩니다. 


친정을 가까이 둔 아내에게 복용시키면 그 곳에 가서 남편이나 시집 험담하는 일이 사라지는 효능도 나타나며 '좀 닦그라'와 함께 복용하면 2배의 효과가 있습니다. 


8. 다물그라 

허구한 날 남의 남편과 비교해서 없는 거짓말 잘 지어내는 바가지 잘 긁는 아내에게 먹이면 입을 다물게 됩니다. 


● 주의 ● 부작용 

효과가 잘 안 나타난다고 정량 초과시 어떤 부작용이 올 지는 가늠 불가능하니 잘 사용해야 탈이 없습니다. 

가정용 상비약이며 각 가정의 상황과 사정에 따라 모두 효과가 다르게 나타나오니 용감하게, 목숨을 담보로 해서 직접 임상실험을 해야 합니다. 

산악회카페 유머 50대유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