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 아이유 열애 인정...지은아 잘가렴...

Posted by 자발적한량
2015.10.09 00:06 일상생활/썰을 풀다

장기하 아이유 성지 열애 디스패치 11살 라디오 아이유 집 장기하 집

참으로 정신없는 하루였습니다. 어제 밤에 교통사고가 나서 안그래도 하루 종일 머리도 띵하고 컨디션이 안좋았는데...일하던 중 갑작스럽게 접한 비보(?)...아이유와 장기하...열애 인정...그것도 2년 전부터...수지도 가고 신민아도 가더니 이제 아이유까지 이렇게 떠나버리는군요...하...



역시 이번에도 디스패치였습니다. 디스패치는 오늘 오전 11시 42분 단독 기사 '"우리 지금 만나"…아이유·장기하, 뮤지션 커플의 탄생'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를 보도했습니다. 디스패치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의 주된 데이트 장소는 장기하가 살고 있는 마포의 아파트와 아이유가 독립해 혼자 살고 있는 용산의 주상복합이었습니다. 각자의 집 주차장에서 두 사람은 모두 디스패치에게 사진을 찍혔죠. 거의 스토킹 수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만...어찌됐건 사진들을 보면 정말 시도때도 없이 두 사람은 서로의 집을 오갔습니다.



장기하 아이유 성지 열애 디스패치 11살 라디오 아이유 집 장기하 집

여기서 잠깐, 사실 아이유와 장기하가 열애 중이라는 징후는 이미 포착됐었습니다. 네이버 지식인을 비롯해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 장기하와 같은 아파트에 사는 주민이라고 밝힌 네티즌이 "아이유가 택시타고 시도 때도 없이 장기하의 집에 들락거린다. 우리 동네 알만한 아줌마들은 다 알고 봤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구요. "아이유랑 장기하랑 사귄대요"라고 적은 네티즌은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라며 자신의 심정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지난해 5월에는 장기하와 얼굴들의 콘서트 현장에서 포착된 아이유의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었죠.



보도가 나온 뒤 두 사람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것은 뭐 당연한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결국 양측은 열애를 인정하기에 이르렀는데요. 아이유는 "만난 지 2년 가까이 됐고, 라디오에서 처음 만나 내가 첫눈에 반했다"며 "배울 것이 많고 고마운 남자친구다. 좋고 싸우고 섭섭해하고 고마워하고 평범한 연애를 하고 있다"고 밝혔고, 장기하는 "지난 2013년 10월 내가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때 처음 만나 대화를 나눠보고 '이 사람 정말 멋진 사람이구나'하고 느꼈다"며 "나중에 이야기를 나눠보니 놀랍게도 아이유씨 역시 그 날 저를 좋게 봐주었다. 서로 마음을 확인한지 벌써 2년 가까운 시간이 흘렀다"며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아이유 열애 인정 팬카페 글 전문

장기하 열애 인정 팬카페 글 전문




이쯤가서 나온 또 하나의 성지. '사대천왕' 정형돈의 발언이었는데요. 지난 2013년 11월, 그러니까 두 사람의 열애가 시작된지 한달 쯤 뒤인 시점에 정형돈과 데프콘이 진행하는 MBC every1dml '주간 아이돌'에 아이유가 출연했었는데, 댄스 타임에서 '너랑 나'가 문제로 나와 아이유가 춤을 추려 하자 정형돈과 데프콘이 "너랑 나랑은~너랑 나랑은~" 이러면서 장기하와아이들의 '그렇고 그런 사이'를 불렀습니다. 아이유가 손사래를 치며 당황하자 정형돈과 데프콘은 한술 더 떠서 "밥 먹는 사이니까~사이니까~"라며 끝까지 '그렇고 그런 사이'를 불렀던 적이 있네요. 정형돈은 이미 그때 두 사람의 열애를 알고 있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잠옷을 입은 채 눈이 반쯤 풀린 슈퍼주니어 은혁과 아이유가 사진을 찍은 이른바 '침대 셀카' 사건으로 연예계 인생 최대 위기에 몰렸던 아이유. 하지만 듣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자로서 꾸준한 활동까지 병행하면서 자신의 실력으로 다시금 현재의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하...축하를...해줘야 하는 거겠죠...? 33살의 장기하와 22살의 아이유...

지은아...행복하렴...행복해...


P.S) 마지막으로...장기하와 아이유 열애 성지 두개 던지고 갑니다...소름...진짜 음모론이..괜한 말이 아닐 수도...?

장기하-아이유 열애 성지1

장기하-아이유 열애 성지2



장기하 아이유 성지 열애 디스패치 11살 라디오 아이유 집 장기하 집

로그인을 안하셔도 공감 하트 버튼을 누르실 수 있습니다.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