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소개팅 보나베띠 대학로점, 이태리레스토랑에서의 오붓한 식사

Posted by 자발적한량
2016.08.09 15:59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북


※ 포스팅 중 작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어김없이 다가온 치과 예약. 연초에 치아 파절 이후 6개월째 교정 등을 위해 서울대치과병원을 다니고 있는 상황입니다. 별 탈 없이 병원진료를 마치고 5분 거리에 있는 대학로로 향했습니다. 요새 통 날씨가 더운 탓에 데이트도 미뤄온지라...식사하고선 연극 하나 볼 겸해서...



물색해둔 식사 장소는 보나베띠 대학로점. 배우 조재현씨가 대표를 맡고 있는 수현재 씨어터가 위치한 수현재빌딩 2층입니다. 수현재 씨어터에서는 현재 전노민, 이일화 등이 출연하는 연극 '민들레 바람되어' 공연이 이루어지고 있죠.



입구에는 보나베띠의 와인들이 가지런히 놓여져 있구요. 한켠에 많은 배우들을 비롯한 연예인들의 싸인이 있네요.



아직 햇빛이 강하게 쬐는 시간이라 창가 쪽을 가려놨습니다만 날씨가 좀 시원해지면 창가로 대학로의 풍경을 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 총 좌석은 100석 가량. 



점심시간이 약간 지난지라 전력의 효율성상 가게 한쪽으로 손님들을 안내해주는 듯 합니다.  



저와 여자친구가 주문한 것은 커플세트. 네 가지 커플세트가 있는데, 단품으로 주문했을 때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입니다. 그 중에서 저희가 고른 것은 파스타 & 피자 세트. 식전빵과 샐러드, 파스타 1개, 피자 1개, 에이드 2개가 나오는 메뉴입니다. 기본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파스타와 피자가 각각 3가지씩 있고 파스타는 리조또로 변경이 가능하기도 하고, 추가 금액을 내고 좀 더 높은 가격의 파스타나 피자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파스타와 피자 메뉴는 요걸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파스타는 포모도로를 골랐고, 피자는 고르곤졸라로 선택했습니다. 에이드는 오렌지와 자몽.



보나베띠와 하이네켄이 연계된 스페셜 세트메뉴가 몇 가지 있더군요. 요새 하도 피맥을 많이 먹다보니까...그래서인지 하이네켄 공병을 이용해 매장 곳곳을 꾸며놓기도 했습니다.




식전빵 등장했습니다.



가든샐러드도 나왔습니다. 양이 꽤나 되는군요. 드레싱은 유자와 발사믹을 사용했습니다.



오렌지 에이드와 자몽 에이드. 레몬, 자몽, 블루베리, 망고, 오렌지, 와인 에이드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자, 주 메뉴인 피자와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토마토 소스를 사용한 기본적인 파스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약간의 알싸한 매운 맛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제일 쉽게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래서 더더욱 맛이 중요한 포모도로. 주문하면서 살짝 걱정하긴 했는데 다행히 나쁘지 않습니다. 면 삶은 정도도 적당하고...소스를 만들 때 해산물을 약간 썼을까요? 안에서 보이진 않았는데 먹으면서 약간의 조개맛이 우러나오던데... 여하튼 괜찮았습니다.



두 번째로는 고르곤졸라 피자.



도우는 먹물도우로 약간의 어두운 색을 띄고 있습니다. 



치즈 두께가 얇아서 맛이 너무 옅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기우였습니다. 그렇다고 윽 할 정도로 맛과 향이 강했다는 건 아니구요. 두께에 비해 고르곤졸라의 맛이 충분히 느껴지는 정도라고 정리하면 될 것 같습니다. 상당히 강한 맛의 고르곤졸라를 사용해서 치즈 두께를 조절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먹을 때 꿀 찍어주는 컷 한 장 없으면 아쉬울 거 같으니... 



도우가 두껍지 않아 부담없이 먹었습니다. 오히려 끝쪽은 바삭한 수준이었습니다. 연인과 데이트를 할 때나 소개팅을 할 때 도우가 너무 두꺼워서 입 안에서 우적대고 있는 모습을 생각하니 약간...그런 의미에서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두께의 고르곤졸라 피자. 무난히 합격.




역시 연극의 성지 대학로답게 매장 내부에도 이렇게 보나베띠가 후원하는 연극이 소개되고 있는데요. 식사 마치고 연극보러 가는 '뻔하지만 정석인' 데이트 코스로 좋을 듯 합니다.



특히 이 곳 보나베띠 대학로점에는 약 12명 가량이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드판도 마련되어 있어 모임시 활용도가 있을 듯 하니 참고 하시구요. 아, 그리고 홀쪽에 보니 프로젝터도 있는 것 같더군요.



대학로도 서울에서 가장 큰 상권 중 하나인지라 무엇을 먹을지 항상 길에 들어가는 순간 눈이 돌아가곤 하는데요. 위에서 언급했듯 '뻔하지만 정석인' 이태리레스토랑 - 연극 데이트 코스. '뻔하다'는 말이 붙는다는 것은 반대로 그만큼 성공 확률도 가장 높다는 것 아닐까요?ㅎㅎ 안전빵을 좋아하는지라...


현재 보나베띠 대학로점에서는 세트메뉴와 주류를 제외하곤 중고생/대학생들이 학생증 제시시 20% 할인을 해주며, 당일 연극/영화 티켓을 제시했을 때도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메뉴판닷컴에서 8월 23일까지 알리오올리오 제공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니 이것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쿠폰 보러가기이상 대학로 소개팅 코스와 데이트 코스로 소개시켜드리고 싶었던 보나베띠 대학로점이었습니다!



▣ 보나베띠 대학로점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21 2층 (동숭동 1-52)

☞전화번호

02-741-5353

☞영업시간

 OPEN 11:30 CLOSE 22:00 Last Order 21:30

☞주차

1시간 무료

☞주관적 점수

가격 ★☆ 위치   서비스   맛 

총점



토털로그의 식당 리뷰 [맛있는내음새]는 제가 느낀 그 맛 그 느낌 그대로, 솔직함을 보증합니다.


로그인을 안하셔도 공감 하트 버튼을 누르실 수 있습니다.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동숭동 1-52 2층 | 보나베띠 대학로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