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역맛집 에이에이비비큐, 품격까지 따지는 바베큐 무한리필!

Posted by 자발적한량
2016.09.15 23:59 맛있는 내음새/경기


※ 포스팅 중 작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9월 6일 SK행복드림구장에서 있었던 SK vs KIA 프로야구 경기 애국가 연주를 마치고 서울로 올라오는 길에 부천역에서 식사를 하기로 하고 들른 곳입니다. AA BBQ(이하 에이에이비비큐). 



나름 피크타임을 피해서 왔다고 생각했는데...그래도 식사 중인 손님들이 꽤 계시는군요. 저도 동참해볼까요?



에이에이비비큐의 메뉴는 간결하게 AA BBQ와 AA BBQ 프리미엄 이렇게 2개로 나뉩니다. 2천 원의 차이는 무엇이냐, AA 비비큐는 통삼겹과 목살 BBQ가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프리미엄 메뉴는 우삼겹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설명을 보면 그 외에도 AA 볶음밥, 꿀맛 새싹비빔밥, OH마이 떡볶이, 셀프라면 등 역시 무제한 제공된다고 합니다. 11,000 원에 무제한 제공되는 메뉴가 일단 설명으로만 봤을 땐 대만족인데...차차 직접 살펴보도록 하구요. 



에이에이비비큐는 인덕션을 사용합니다. 뭐 별거 있나요 그냥 업다운만 누름 되지...ㅎㅎ



식사를 시작하기도 전부터 제 만족도를 한껏 올려줬던 탄산음료! 1.2L에 2,000 원입니다. 전 맛있는 거 먹을 땐 정말 탄산음료가 반드시 꼭 필요하거든요. 다 먹을 때까지도 녹지 않았던 얼음들과 스테인리스 컵의 조합. 고기를 2배로 맛있게 만들어주는 요소입니다.



기본반찬 KIT라고 표현을 해볼까요? 양파절임, 피클, 김치, 콩나물무침, 소금, 쌈장, 기름마늘장 등이 묶여서 나왔습니다.




약간의 시간이 지나자 등장한 오늘의 주인공! 통삼겹과 목살 바베큐 등장! 소세지와 떡, 방울토마토와 팽이버섯도 함께 나왔구요.



처음 나온 고기는 직원 분께서 잘라주시는군요.



음...성격이 매우 바른 분 같네요. 질서정연하게 오와 열을 맞춰서 통삼겹과 목살을 잘라주고 가셨습니다....ㅎㅎ;;



고기들은 모두 초벌을 한 상태에서 나옵니다. 두께가 꽤나 두툼한 관계로 자리에서 조금 더 익혀서 드시면 되는데요. 아오...일반 삼겹살에서는 느낄 수 없는 통삼겹의 식감에 한 점 베어물고는 몸서리가 쳐집니다. 입 안이 육즙으로 가득차는 느낌...이 정도 두께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매력이죠.



순식간에 고기 첫 판을 해치우고는 통삼겹과 목살을 각각 하나씩 추가로 리필 요청을 했습니다. 고기가 초벌되어 나오는 동안 바를 한번 살펴볼까요? 크게 세 파트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가장 오른쪽은 AA 볶음밥과 OH마이 떡볶이를 만들 재료들이 모여 있습니다. 준비된 냄비에 떡, 쫄면사리, 만두, 순대, 비엔나 소시지, 어묵, 당면, 메추리알, 양배추, 양파, 대파 등을 자신의 기호에 맞게 넣고 떡볶이 소스와 육수를 넣어 자리에서 끓이면 나만의 즉석 떡볶이가 완성되는데요. 떡도 밀떡과 쌀떡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에이에이비비큐에서는 가장 마지막 순서에 먹으라고 추천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 옆은 AA 볶음밥. 고기를 몇 점 잘게 잘라둔 뒤 이 곳 바에서 밥과 볶음용 야채, 다진김치, 대파, 콘샐러드, 김가루, 계란 등을 가져가서 불판에서 볶아주면 끝이죠. 요건 OH마이 떡볶이를 먹기 전인 세 번째 순서로 추천이 되어져 있네요.



바 중간은 각종 소스들이 모두 모여 있습니다. 비빔밥 양념장, 콩나물 양념장, 쌈장, 소금, 후추, 마늘소스, 짜장떡볶이 소스, 카레 떡볶이 소스 등이 모여 있구요. 밥과 김가루, 육수, 라면 사리 등도 여기 있습니다. 저기 밑에는 떡볶이를 만들 때 쓰는 냄비가 보이네요.



가장 왼쪽에는 쌈무, 양파, 팽이버섯, 김치, 새싹채소, 콩나물, 깻잎 등 야채들이 모여있습니다. 통삼겹 바베큐를 먹을 때에도, 먹은 뒤 두 번째 순서로 추천되어 있는 꿀맛 새싹비빔밥을 만들 수 있는 재료들이기도 하죠. 밥과 새싹채소, 양파, 콩나물, 참기름, 김가루 등을 원하는 만큼 넣어주고 비빔밥 양념장을 넣어 쓱싹 비벼 먹으면 완성입니다.




바를 돌아보고 온 사이 나온 통삼겹과 목살. 이번에는 제가 잘라볼 차례입니다. 피아노를 오래 친 사람들이 또 악력이 괜찮죠. 속이 덜 익어서 잘 잘리지 않지만 문제없습니다..ㅎㅎ



먹어도 먹어도 끝없이 맛있어서 계속 감탄하면서 흡입합니다. 쌈무를 비롯해 깻잎, 콩나물, 새싹채소 등등도 그렇고 인덕션, 불판, 식기 등등 일반적인 고기뷔페에서는 느낄 수 없는 퀄리티에 초벌구이 통삼겹 바베큐를 먹다보니 자연스럽게 저를 비롯한 일행의 입에서는 '고기 종류 적어도 좋으니까 이렇게 맛있게 먹고 싶다'는 말이 흘러나오네요. 통삼겹에 집중하고파요..ㅎㅎ



쌈을 싸 먹어도 묵직함부터가 다른 통삼겹의 위엄.



그리고 어느새 사이다 1.2L 추가 주문한 탄산음료 중독자 1人. 그래봤자 1.2L에 2,000원인데요 뭐..ㅋㅋ



그렇게 고기를 한 판 더, 총 3판을 먹고선 뭘 먹을지 한참 고민했습니다. 새싹비빔밥, OH마이 떡볶이, AA 볶음밥...아...라면도 있지...고민하다가 떡볶이는 다시 끓이고 해야 하니 꿀맛 새싹비빔밥과 AA 볶음밥으로 의견 통일. 바로 달려가서 재료들 가져왔습니다.



써있는 설명대로 충실하게 이것저것 재료들을 담아 쉐킷쉐킷. 순식간에 탄생한 꿀맛 새싹비빔밥.



그리고 역시 설명대로 고기를 좀 남겨둔 상태에서 콘샐러드, 김치 등 이것저것 재료들 가져와서 철판에 그대로 투척!



거의 다 볶은 상태에서 계란 한 알까지 톡 터뜨려 넣어서 완성했습니다. 싹싹 다 긁어 먹었네요. 행복한 마무리였습니다.



식사를 모두 마치고 나서야 눈에 들어온 자율판매대와 유아용 의자. 식사 마치고 디저트 드실 분들이나 어린 자녀 데려오실 분들 참고하시구요.



나가기 전 한쪽 벽면을 보시면 이렇게 커피를 드실 수 있도록 마력되어 있습니다. 컵까지도 안에서 드실 분, 가져가실 분을 모두 배려해 둔 점이 돋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에이에이비비큐 전용주차장과 전용 재떨이까지. 에이에이비비큐에서 느낀점은 사소한 그리고 세심한 배려였습니다. 그저 고기를 무제한으로 먹는 것이 아니라, 선택과 집중을 통해 통삼겹 등 한정된 메뉴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도록 하면서 고기의 퀄리티를 올리고, 새싹비빔밥, 볶음밥, 떡볶이 등과 같이 각자가 요리사가 되어 만들어 먹는 색다른 재미를 줌과 동시에 부담없이 양껏 마실 수 있는 탄산음료, 인덕션과 식기, 전용 주차장과 재떨이 등에서 느껴지는 섬세함까지 에이에이비비큐만의 매력으로 중무장된 곳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부천역 인근에서 고기를 먹을 일이 있을 때마다 가장 먼저 생각이 나서 방문하게 될 집, 에이에이비비큐였습니다!



▣ AA BBQ 

☞주소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23번길 6 (경기도 부천시 심곡동 179-2)

☞전화번호

070-8886-3392

☞영업시간

 OPEN 11:00 CLOSE 24:00 Last Order 23:00 

☞주차

가능

☞와이파이

제공

☞주관적 점수

가격 ★ 위치  서비스   맛 

총점



오늘의 키워드

#부천역맛집 #부천회식장소 #에이에이비비큐 #AA BBQ #통삽겹 #부천역 삼겹살 #부천역 고기집


모두의 블로그

토털로그의 식당 리뷰 [맛있는내음새]는 제가 느낀 그 맛 그 느낌 그대로, 솔직함을 보증합니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부천시 심곡동 179-2 | 에이에이비비큐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