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역맛집 생생정보 맛집 어부의밥상, 죽여주는 전복삼합에 물회까지!

Posted by 자발적한량
2018.02.15 00:00 맛있는 내음새/경기


송내역맛집 / 생생정보 맛집 어부의밥상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부천 지역 기타 레슨의 큰손(ㅋㅋ)과 한달에 한번씩 만나서 술 한잔 기울이는 날입니다. 이날 약속 장소로 잡은 곳은 송내역 바로 앞에 위치한 어부의밥상.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대규모 레고가 보이네요.



메인 홀을 비롯해 측면 공간, 그리고 룸까지. 술자리는 물론이고 가족식사 및 회식 등에도 효과적으로 대응 가능할 수 있는 넓이입니다. 최대 100석까지 단체로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식사 후 커피를 셀프로 마실 수 있었구요.



배우 류승룡, 주지훈, 이필립, 이영아, 김정균과 가수 진주, 환희 등 많은 연예인들의 싸인들...



어부의밥상에선 외상도 시원하게 가능합니다. 단 구비서류를 갖추고 있는 경우...ㅎㅎ 



메뉴판을 한번 살펴볼까요? 메인이 되는 요리는 해녀전복삼합과 해녀전복샤브, 물회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해녀낙지장, 육회낙지탕탕, 육회, 전복새우장, 전복해물뚝배기, 멍게·육회·성게·전복장 비빔밥 등이 있죠. 저희는 해녀전복삼합으로 주문합니다.



송내역맛집 / 생생정보 맛집 어부의밥상



처음 보는 모양의 철제 받침대와 버너가 등장합니다. 


뒤이어 샐러드와 고구마맛탕, 두부김치 등이 세팅. 전복삼합이 완성되기 전까지 야금야금 먹기에 쏠쏠합니다.



간장과 칠리소스가 등장합니다. 입맛대로 찍어드시면 되는데, 개인적으론 간장이 더 좋았습니다.



뜨헉... 거대한 크기의 철판 3개가 테이블 앞으로 다가옵니다. 뭐지 이거...ㅋㅋㅋ 이제야 아까 받침대의 정체를 알았네요. 테이블의 대부분을 차지하게 된 해녀전복삼합. 한번 면면을 들여다볼까요?



해녀전복삼합의 메인이자 어부의밥상의 메인이기도 한 전복. 남해로부터 공수받은 전복들을 엄선해 사용한다고 합니다. 



키조개 관자와 가리비도 있습니다. 가리비 크기가 어마어마하죠?



새우와 팽이버섯, 새송이버섯도 메인 철판에 놓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철판을 가득 채우고 있는 차돌박이. 2인분인데 도대체 얼마나 나온거지...ㅎㅎ



반대쪽 철판에는 쌈을 싸먹을 쌈무, 깻잎절임 등 야채들도 자리잡고 있구요.



맛있게 양념된 오징어와 숙주나물. 이건 이대로 먹는게 아니구요. 마지막 무렵에 철판에 볶아서 볶음밥을 먹는 겁니다. 저희는 밥을 안먹어서 그냥 이대로 볶아 먹었지만..ㅎㅎ 




세 개의 철판 중에 메인은 중간에 있는 가장 큰 철판입니다. 버너가 중앙의 철판 밑에 위치하고 있어서 열이 그 철판에만 오기 때문이죠. 버터가 곳곳에 숨어있어 고소한 냄새가 테이블 가득 퍼지기 시작합니다.



전복이 꿈틀거리는 모습 보며 '사람이 참 잔인하다. 이걸 보면서 맛있겠다고 군침을 삼키네'라고 말하곤 웃으며 한잔 짠...ㅋㅋ



차돌박이는 1/3가량만 메인 철판에 올려둡니다. 한번에 다 구우면 나중에 식어서 맛이 없으니까 말이죠.



직원 분께서 능숙하고 재빠른 손놀림으로 전복, 관자, 새우 등을 손질해주십니다. 다 익을 때까지 철판에 내내 붙어계시면서 싹 해주셔요. 편하게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전복, 키조개 관자, 차돌박이는 거의 다 익었네요. 가운데로 몰아서 고르게 섞어줍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을 전복, 관자, 차돌박이, 새우인데 고소한 버터에 구워내는 건 반칙 수준이죠? 정말 입맛 당기게끔 하는 냄새가 장난이 아닙니다.



앞접시에 종류별로 담아와봤습니다.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것이 가족끼리 둘러앉아 식사로 즐기기엔 최고입니다. 술 안주로는 말해봤자 입만 아프고... 



우리 형님은 깻잎절임에 쌈을 싸서 먹어보고, 야채를 좋아하지 않는 전 쌈무에 한쌈 싸서 먹어봅니다. 입 안에서 전복과 차돌박이, 관자가 한 데 섞여 극강의 케미를 보여줍니다.



가리비는 껍질이 있어서 좀 늦게 익더라구요. 차돌박이 두번째로 구웠을 때쯤 먹었습니다. 전 조개 중에서 가리비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말랑말랑 식감도, 그 맛도.



아까 보여드렸던 오징어와 숙주나물을 볶습니다. 원래 대부분의 경우에는 여기에 밥을 함께 볶아서 볶음밥으로 드신다고 하는데, 전 술 마실 때 밥을 같이 먹지 않아서 그냥 오징어숙주볶음 이대로 안주!! ㅎㅎㅎ 아 맛있다.


송내역맛집 / 생생정보 맛집 어부의밥상



그리고 요것은!!! 기왕 달리는 김에 제대로 달리자고 주문한 모듬물회!!! 이 비주얼에 넘어가지 않을 사람 있으시면 손 한번 들어보세요..ㅎㅎ 해녀전복삼합을 먹고 추가주문 한거라 1인분을 주문했는데 양이 이만큼... 



어부의밥상 핵심 요소인 전복부터 시작해서 쫄깃쫄깃한 문어, 광어회와 엔가와(광어 지느러미), 멍게, 날치알 그리고 각종 야채들까지! 



골고루 잘 섞어 줍니다. 물회를 여름에 많이 먹긴 하지만 겨울에 먹는 물회의 맛은 또 아는 사람들만 아는 별미죠.



새콤한 물회 육수도 일품이었구요. 아삭아삭한 사과와 각종 야채들이 해산물의 맛을 한껏 살려주는 최고의 육회였습니다. 전복삼합 먹다가 좀 나중에 주문했는데, 처음부터 주문해서 같이 먹을 껄 그랬다는 아쉬움이 한 가득..ㅎㅎ 물회 정말 핵꿀맛이었습니다.



결국 저희는 영업 마감시간까지 가득가득 채워서 한창을 달리고서야 일어났습니다. 마지막 남은 테이블에서도 연신 맛있다는 감탄을 하면서 먹더군요. 생생정보 프로그램에서 막 맛있다고 하는 사람들 오바하는 건 줄 알았는데 오바가 아녔어... 재료 하나하나 신선함이 가득하고 건강함까지 놓치지 않았던 어부의밥상 해녀전복삼합과 모듬물회. 오늘 메뉴로 어떠신가요?



▣ 어부의밥상 

☞주소

경기도 부천시 송내대로 33 2F (경기도 부천시 송내동 709-5 2F)

☞전화번호

032-666-6669

☞영업시간

 OPEN 12:00 CLOSE  월~토 22:00 일 21:00

Last Order 월~토 21:00 일 20:00

☞휴무

명절 전날 및 당일

☞주차

가능

☞와이파이

가능

☞스마트폰 충전

가능

☞주관적 점수

가격 ★ 위치 ★★ 서비스  

맛  분위기 ★★★

총점



오늘의 키워드

#어부의밥상 #송내역맛집 #생생정보 맛집 #전복삼합 #물회 


토털로그의 식당 리뷰 [맛있는내음새]는 제가 느낀 그 맛 그 느낌 그대로, 솔직함을 보증합니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부천시 송내동 709-5 2층
도움말 Daum 지도
  1. 철판 3개로해서 굽는건 처음 보내요
    화려해 보입니다 맛있어 보이고
    잘 보고 갑니다
    설 연휴 잘 보내세요^^
  2. 부천살면서 한번도 못봣는데 ㅎㅎ 메뉴 좋네요? 한번 가봐야겠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