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령 이정재 데이트 포착, 청담동 메종드라카테고리에서 주말 데이트

Posted by 자발적한량
2018.04.09 14:04 일상생활/썰을 풀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의 데이트 소식이 알려지며 이 커플에 대한 관심이 다시 한번 쏟아지고 있습니다. 언론의 보도에 의하면 이정재 임세령 커플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메종드라카테고리에서 데이트를 하며 연애 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알렸습니다. 두 사람이 레스토랑 2층으로 올라가자 레스토랑 측에서는 일반 고객의 2층 출입을 막은 것으로 알려졌고, 이후 지인들과 함께 어울리며 즐거운 주말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네요. 아, 메종드라카테고리는 임세령 전무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으로 미쉐린 가이드 2018에 이름을 올리기도 한 연예인들의 단골 맛집이죠.



두 사람의 열애에 관심이 쏠리는 것은 드라마에서나 볼 법한 재벌과 톱스타의 만남이라는 점입니다.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이정재는 장동건과 함께 청룡영화상에서 신인상, 조연상, 주연상을 모두 석권한 단 두 사람의 배우 중 한 명입니다. 드라마 '모래시계'로 폭풍적인 인기를 끈 후 영화 '태양은 없다' '선물' '흑수선' '오! 브라더스' '하녀' '도둑들' '신세계' '관상' '암살' '인천상륙작전' 등 정말 입이 아픈 수준이죠. 이정재에게 청룡영화제 최연소 남우주연상을 안겨준 '태양은 없다'에서 정우성과의 투샷은 정말...




임세령 전무 또한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입니다. 임창욱 대상그룹 명예회장이 아버지인데, 현재 그룹 전무로 활동하고 있는 기업인이죠. 지난 2009년 이재용 삼성그룹 부회장과 이혼하며 충격을 주었습니다. 당시 이재용 부회장의 외도 등 많은 소문이 있었지만 직접적인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 홍석천이 '재벌 패션의 1인자'라고 평가할 만큼 사진이 돌 때마다 에르메스 버킨백 등의 명품 패션이 화제가 되곤 합니다. 




두 사람은 그간 2009년 5월 필리핀 동반 출국 사실이 알려질 때부터 꾸준히 열애설이 제기되어 왔습니다. 2011년에는 서울 강남에 대로를 마주보고 건물을 매입한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고, 2012년에는 결혼설이 나기도 했죠. 2015년 1월 1일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면서부터는 영화관 데이트가 포착되는 등 어느 정도 주변 의식을 덜하게 된 듯 하긴 합니다. 하지만 이정재는 "임세령 씨의 경우에는 일반인이며 특히 아이들의 어머니이기 때문에 자신으로 인해 임세령 씨와 가족들이 상처를 받거나 사생활을 침해하는 것만큼은 막아 주고 싶다는 마음"이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는 임세령 전무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죠.



재밌는 것은 두 사람을 만나게 해준 것이 이정재의 전 연인인 배우 김민희라는 이야기가 있다는 것. 이에 대해서 이정재와 임세령 양 측 모두 아니라고 밝히긴 했지만요. 임세령 전무와의 만남에 대해 "정우성과 패션 사업을 하던 중 故 우종완을 통해 소개받았다"고 이정재가 밝혔었다고 하죠.


뭔가 오늘 포스팅은 정리가 잘 안되는 것 같긴 합니다. 배가 고파서 그런가... 여하튼 셀럽의 삶도 피곤하네요. 주말 데이트 한 번 했다고 이렇게 시끌시끌하게 반응이 쏟아지니... 사실 오늘 가장 주목해야 할 이슈는 삼성증권의 공매도 사태? 혹은 유가증권 위조 사태? 이긴 합니다..!


유튜브에서 만나는 토털로그 TV 보기

블로그보다 더 다양한 컨텐츠를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오늘의 키워드

#이정재 #임세령 #대상그룹 #메종드라카테고리 #임세령 레스토랑 #김민희 #이재용


글의 내용이 유익하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