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왕대륙과의 열애설에 이어 소속사 판타지오와의 분쟁까지.. '마'가 낀 하루

Posted by 자발적한량
2018.04.12 01:46 일상생활/썰을 풀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마 어제 가장 정신없었던 하루를 보낸 사람 중 하나일 것 같습니다. 배우 강한나가 열애설에 이어 독자행보 선언으로 소속사와의 분쟁까지 겪게 되었습니다.


우선 강한나의 열애설은 대만 언론을 통해 터졌습니다. 열애설의 상대는 중국 드라마 '귀치등징목야궤사'를 함께 찍은 대만의 배우 왕대륙. 강한나와 왕대륙은 지난 4일 현지의 수산시장에서 해산물을 함께 고르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이후 왕대륙의 슈퍼카를 타고 유유히 사라졌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집으로 가던 중 현지 기자를 발견하고선 빠른 속도로 기자를 따돌린 뒤 자취를 감췄다고 하네요.



열애설이 보도되자 왕대륙 측은 "드라마를 함께 찍어서 친구가 됐고, 지인들과의 모임이 있었다"며 열애설을 부인했고, 강한나의 소속사 판타지오 역시 "지인과 밥을 먹기 위해 장을 보던 중 사진이 찍혔을 뿐 열애는 아니다"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이들은 두 사람에 대한 의혹의 눈초리를 아직 거두지 않고 있는데요. 지난해 4월에도 강한나와 왕대륙 두 사람이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과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듯 일본과 대만 등을 누비며 만남을 갖고 있기에 친구 관계라는 두 사람의 해명에 쉽사리 수긍을 하지 못하는 것이죠.



하지만 어찌되었건 양측의 부인으로 열애설에 대한 관심이 잦아들 무렵, 이번엔 강한나가 지난해 말 소속사인 판타지오에 내용증명을 보냈으며 현재 사실상 독자 행보를 걷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지난 1월말 종영한 JTBC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 출연한 것을 비롯해 최근에도 SBS '런닝맨', JTBC '아는 형님'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대중들에게 모습을 비춰오고 있었기에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무척 핫했죠.


관계자들의 전언에 의해 알려진 강한나 소속사 분쟁의 전말은 이렇습니다. 지난해 말 판타지오의 창업자인 나병준 대표가 중국계 대주주인 JC그룹에 의해 해임되고 판타지오가 중국 측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되면서 구성원들 사이에서 갈등이 일어난 것. 이 와중에 강한나도 현재의 판타지오에서의 활동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이죠. 




이슈가 이어지자 판타지오는 "배우 강한나 역시 회사와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나가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또한 배우 강한나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원만한 합의를 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며 강한나와의 관계가 순탄치 않음을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이와 함께 " 만약, 회사와의 전속계약을 중대하게 위반하는 활동이 진행된다면, 전속계약 상의 회사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적법한 절차 안에서 단호하게 법적, 사회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밝히며 법적 대응을 시사하기도 했죠. 이에 대해 강한나 측은 아직까지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강한나는 고등학교 2학년 때 연기를 처음 경험한 뒤 중앙대 연극영화과 재학 시절 수십 편의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영화 '친구2'에서 김우빈의 여자친구 역할을 맡았기도 했고, 무엇보다 이 정도 캐스팅으로도 영화를 망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몸을 사리지 않은 강렬한 베드신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죠. 오죽 했으면 '순수의 시대'에서 볼 것이라곤 강한나의 미모와 몸매 뿐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였으니... 이후 SBS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도 이준기, 강하늘, 홍종현 등과 함께 출연하여 열연을 펼쳤구요. 확실히 강한나는 사극에서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열애설과 소속사 분쟁 등이 원만히 해결되어서 강한나라는 매력적인 배우를 계속하여 볼 수 있엇으면 좋겠습니다. 전 보조개있는 여자가 무척 좋더라구요. 그냥 그렇다는 겁니다..ㅎㅎ..


유튜브에서 만나는 토털로그 TV 보기

블로그보다 더 다양한 컨텐츠를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오늘의 키워드

#강한나 열애설 #강한나 왕대륙 #강한나 순수의 시대 #판타지오 


글의 내용이 유익하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