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529

신도림맛집 구로참치 진참치, 살살 녹는 참치 맛에 홀딱 반하다 신도림맛집 / 구로참치 진참치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지방 연주 일정을 마치고 서울로 복귀하자마자 바로 달려간 신도림 진참치.신도림 부근에서 참치를 먹을 때 가장 애용하는 참치집입니다. 예전에 주말에 왔을 땐 빈 자리가 없어서 웨이팅을 하고 있었는데...이 날은 일찌감치 6시에 예약하고 찾아갔더니 첫 손님이네요.우리 자리 세팅이 되어 있는 룸으로 입장!진참치에는 룸이 총 3개 있습니다. 그 중 한 곳은 넓고, 나머지 두 곳은 테이블이 하나 있어요. 진참치의 메뉴판입니다. 전 대부분 참치집에 가면 아래에서 두 번째 단계의 메뉴를 주문하곤 합니다.참치집의 컨디션을 가늠해 볼 수 있는 메뉴라고 할까요. 그 메뉴가 만족스러우면 위로 조금씩 올려보는 거죠.제가 진참치에서 주로 먹는 메뉴는 실장추천코스인데,..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남 2018. 5. 31.
씨잼 대마초 흡연 혐의로 구속, 대마초 정돈 피워야 리얼 힙합?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래퍼 씨잼(본명 류성민, 25)이 대마초 흡연 혐의로 구속되었습니다. 연예전문 매체 디스패치는 "씨잼이 '마약류 관리에관한법류위반 혐의'로 구속되어 조사를 받고 있다고 단독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씨잼은 지난 4월 연희동의 자택에서 대마초를 흡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대해 씨잼의 측근은 "호기심에 대마초를 피운 것 같다"며 "누군가의 신고로 적발되었다"고 전했는데요. 경찰이 씨잼의 자택을 압수수색한 것을 비롯해 마약류 반응 검사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합니다. 씨잼 역시 대마초 혐의를 인정했고, 이에 따라 현재 수원구치소에 수감된 상태로 추가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씨잼은 오늘 오후 8시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녹..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8. 5. 28.
양예원 카톡 공개, 양예원 출사 유출 사태의 진실 논란에 대한 정리 지난 17일 오전 0시 3분경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인 '비글커플'을 통해 "3년 전 성범죄를 당했다"고 주장했던 유튜버 양예원. 피팅모델 아르바이트를 구한다는 알바 사이트의 구인 글을 보고 합정역 근처 스튜디오에서 면접을 본 뒤 촬영 계약을 맺었는데, 정작 가보니 누드 촬영회였으며, "사진을 유포하겠다"는 각종 협박을 당하며 반강제로 총 5회의 촬영을 해야만 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해당 사건이 터진 이후 그 반응은 그야말로 어마어마했습니다. 각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이고, 네티즌들은 영상 속에서 눈물을 흘리는 양예원의 모습을 보며 스튜디오 실장 및 촬영자들에 대한 분노를 쏟아냈죠. 게다가 홍대 누드모델 도촬 사건으로 인해 '한방' 먹은 워마드, 메갈 등 꼴페미들은 이 ..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5. 26.
트럼프 대통령 북미 정상회담 취소, 풍계리 폭파 뒤 미국의 뒤통수?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전격적으로 북미 정상회담을 취소했습니다. 백악관은 "트럼프 대통령이 김정은 위원장 앞으로 보낸 공개 서한을 통해 회담 취소사실을 통보했다"고 밝혔습니다. 22일 한·미 정상회담에서 "일정한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회담하지 않을 것"이라고 하고, 23일엔 “다음주에 알게 될 것”이라고 말하는 등 북미정상회담에 먹구름이 드리워졌다는 평가가 나오긴 했지만, 이렇게 아예 취소를 해버리라고 생각한 이들은 많지 않을 듯 하네요. 트럼프 대통령은 "우리는 양쪽 모두가 오랫동안 추구해온, 6월 12일 싱가포르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회담에 당신이 보여준 시간과 인내, 노력에 대해 대단히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운을 띄웠습니다. 하지만 "당신..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5. 25.
박동원 조상우 성폭행 의혹, 넥센 히어로즈에 불어닥친 폭풍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 소속의 선수 2명이 준강간 혐의로 경찰조사를 받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인천 남동경찰서는 23일 넥센 히어로즈 선수 2명을 준강간 혐의로 소환해 조사를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정황으로는 해당 넥센 히어로즈 소속 2명이 23일 아침 5시 21분경 인천 시내의 한 호텔에서 술에 취한 여성을 성폭행했다는 혐의입니다. 피해 여성의 친구가 신고를 했다는데요. 경찰은 성폭력 피해자 지원기관인 해바라기센터를 통해 피해자 진술을 확보하는 등 정확한 사실관계나 적용 법조를 밝혀나갈 방침입니다. 넥센 히어로즈 역시 "경찰에 신고가 접수됐다는 소실을 들었다"며 이러한 사실을 인정하는 한편 "상황 파악을 위해 .. 이것이 나의 인생/두산베어스와 야구이야기 2018. 5. 23.
여의도일식집 여의도횟집 어의도, 잘 구성된 숙성회 코스로 회식 메뉴 해결! 여의도일식집 어의도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오~랜만에 엄마랑 저녁 약속을 하고 여의도로 향했습니다. 매번 여의도에서 만나면 엄마 회사 근처인 IFC몰에서 점심에 만났는데 저녁에 여의도에서 만나는 것은 진짜 드문 경우였네요. KBS 별관 뒷편에 위치하고 있는 어의도. 어의도라는 이름은 전남 신안군의 어의도에서 따왔을까요 아니면 여의도에서 언어유희를 한 것일까요? 궁금했는데 못 물어봤네. 홀이 넓지 않습니다. 룸이 따로 있지 않고 전체가 테이블로 구성되었는데요. 업장 내부 톤도 그렇고 정감가는 그런 복작복작한 느낌입니다. '아이고, 오늘 하루도 빡시게 일했네. 고생했다 짠하자 짠!' 이런 말이 자연스럽게 나올 법한 분위기 있잖아요. 실제로 제 옆 테이블에는 '전무님'이라는 분을 중심으로 한 8명 가량..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남 2018. 5. 23.
나경원 비서 박창훈 중학생에게 욕설 및 협박 "노무현 국민이 사형시킨 것“ (+나경원 비서 녹취록 자막)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실 소속의 박창훈 비서관이 중학생을 상대로 경악할 수준의 막말과 폭언, 협박을 쏟아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온라인 매체 서울의 소리 편집인인 백은종 씨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박창훈 비서관과 한 중학생의 통화 녹취록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녹취록에 담긴 내용을 들어보면 그야말로 기가 막힌 수준. 더불어 무엇을 보고 들으며 근무했기에 이러한 생각이 입으로 쏟아져 나오는지 나경원 의원의 평소 생각과 소신을 가늠하게끔 만듭니다. "어디 한 주먹감도 안 되는 새끼가 죽을라고 진짜. 너 중학생이라 아직 아무 것도 모르는가 본데"라며 언성을 높이기 시작한 박 비서관. 이어 "집권여당 같은 소리하고 있네. 부정선거로 당선된 새끼들이 뭔 말이..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5. 22.
장나라·양동근 '슈가맨2' 출연! 20대래도 믿을 최강 동안 장나라가 37살?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과거 MBC 시트콤 '뉴 논스톱'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장나라와 양동근이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이하 '슈가맨2')에 출연했습니다. 원래 계획대로라면 '슈가맨2'는 이날 방송된 18회로 종영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종영을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이하이·악동뮤지션 수현·에이핑크 정은지·래퍼 한해가 '쇼맨'으로 출연하는 특별판이 추가되었다는 소식이 들렸죠. 마지막 회차가 되었을 방송 분이라 그런지 무척이나 만족스러운 슈가맨 2명이 등장했네요. 먼저 등장한 것은 유희열팀의 슈가맨인 장나라. 장나라가 들고 나온 곡은 2002년 발표한 2집 앨범 타이틀곡인 'Sweet Dream'이었습니다.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연극배..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8. 5. 21.
구본무 LG그룹 회장 사망, 후계자는 구광모 LG전자 상무로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구본무 LG그룹 회장이 별세했습니다. LG그룹은 구본무 회장이 오늘 오전 9시 52분, 서울대학교병원에서 타계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향년 73세. 구본무 회장은 지난해 4월 건강검진에서 뇌종양을 발견해 두 차례에 걸친 수술과 치료를 이어왔습니다. 하지만 최근 후유증으로 병세가 악화됐죠. 고인의 뜻에 따라 연명치료를 하지 않았고, 장례는 가족 외의 조문과 조화는 정중히 사양하는 등 가족장으로 간소히 치러집니다. 생전에 과한 의전과 복잡한 격식을 마다하고 소탈하고 겸손하게 살아왔으며 자신으로 인해 번거로움을 끼치고 싶지 않아했던 고인의 뜻을 따르기 위한 것이라고 하네요. 구본무 회장은 LG그룹의 창업주인 故 구인회 회장의 손자이며, 구자경 LG그룹 명예회..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8. 5. 20.
양예원 (유튜버 비글커플) 출사 성추행 사건 진실은? 스튜디오 측 반박으로 공방 예고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구독자수 17만이 넘는 인기 유튜브 채널 '비글커플'. 저도 무척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비글커플은 얼마 전 JTBC2 '연애직캠'에 깜짝 출연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비글커플'로 유명한 유튜버 양예원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과거 당한 성범죄 피해 사실에 대해 밝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양예원은 17일 오전 0시 3분경 장문의 글과 약 26분 분량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글과 영상은 동일한 내용이었는데요. 전 이 영상을 보며 이러한 상황이 사실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충격적인 내용이었습니다. 양예원은 자신이 최근 논란이 됐던 일명 '출사 유출 사건'의 피해자라고 밝히며, 자신이 겪었던 촬영회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냈습니다. 양예원 씨가 영상에서 요청한..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5. 18.
이서원, 성추행 및 협박 혐의로 입건! '어바웃 타임' '뮤직뱅크' 비상사태!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KBS2 '뮤직뱅크' MC를 맡고 있는 배우 이서원이 성추행 및 협박 혐의로 검찰 송치된 사실이 알려지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중앙일보는 16일 이서원이 동료 여성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흉기를 이용해 협박한 혐의(강제 추행 및 특수 협박)로 검찰 조사를 받고 있다고 단독으로 보도했습니다. 서울 광진경찰서에 따르면 이서원은 함께 술을 마시던 중 피해 여성 A씨에게 키스를 비롯해 신체 접촉을 시도하다 거부를 당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계속해 신체 접촉을 시도했고, 참다 못한 A씨가 자신의 남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청했는데, 이서원이 화를 내며 피해자를 흉기로 협박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서원은 술에 취한 상태에서 경찰 조..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8. 5. 16.
전종서가 칸 영화제 출국하는 공항에서 왜 얼굴을 가렸을까? (feat. 기레기)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전종서. 1994년생(25살)에 167cm, 세종대 영화예술학과 휴학 중이며 신생기획사 마이컴퍼니 소속의 배우입니다. 연기 경력이 전무한터라 알려진 것이 저게 다인데요. 영화계의 거장인 이창동 감독이 수개월에 걸쳐 진행한 오디션을 통해 영화 '버닝'의 주연으로 파격 발탁되어 유아인, 스티븐 연과 호흡을 맞추었습니다. 이창동 감독은 전종서를 두고 "지금까지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외모와 감성을 가지고 있는 배우"라고 평가했죠. 마치 영화 '아가씨'로 혜성같이 등장한 배우 김태리가 떠오르는 대목입니다. 유통회사 알바생 종수(유아인)가 어릴 적 동네 친구 해미(전종서)를 만나고, 해미에게 정체불명의 남자 벤(스티븐 연)을 소개 받으면서 벌어지는..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8. 5. 15.
스승의 날, 어색함과 불편함만이 가득한 스승의 날 폐지에 동의한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스승의 날은 1958년 5월 청소년적십자 단원이었던 충남 논산시 강경여고(현 강경고) 학생들이 선생님들을 자발적으로 위문한데서 시작되었죠. 이후 청소년적십자 충남협의회는 1963년 9월 21일을 충청남도 지역의 '은사의 날'로 정하고 사은행사를 실시했고, 청소년적십자 중앙학생협의회에서 이를 발전시켜 1964년 5월 26일을 스승의 날로 정한 뒤 사은행사를 열었고, 1965년부터는 훈민정음을 창제하여 백성을 깨우친 세종대왕의 탄신일인 5월 15일로 변경되어 현재까지 내려왔죠. 이듬해인 1966년에는 대한적십자사에서 우리에게 익숙한 스승의 날 노래를 방송 매체에 보급하며 이러한 문화가 전국적으로 확대되었구요. 하지만 박정희 정권이 들어선 이후인 1973..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5. 15.
문형표 전 장관 503일 만에 석방된 이유.. 잠시간의 외출 or 영원한 해방?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적폐세력들이 하나둘씩 사회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물론 풀려났다고 끝난 것은 아니지만요. 문형표 전 보건복지부 장관이 구속 만료로 석방되어 15일 0시 서울구치소를 탈출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지난 4일 형기를 모두 채우고 출소한 정호성 전 청와대 부속비서관에 이어 적폐세력 중 두 번째로 세상의 빛을 보게 되었네요. 구속 당시와 똑같은 양복 차림을 하고 나온 문형표 전 장관은 잔뜩 풀이 죽은 표정이었습니다. 오랜 기간 구치소에 있으면서 자신이 저지른 행동에 대한 책임을 계속해 져야 한다는 압박감 때문이었을까요? 취재진의 질문에 별다른 대답을 하지 않은채 대기 중이던 닛산 알티마 차량에 탄 문 전 장관. 너덧 명의 지지자가 "문형표 장관님 힘내십시오"를 외..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5. 15.
연쇄추돌 막은 투스카니 의인, 현대 2018 신형 벨로스터 받게 된다 (+사고 블랙박스 원본 영상)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12일 제2서해안고속도로(평택시흥고속도로)에서 있었던 한 사고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었습니다. 자동차 커뮤니티인 보배드림에 "고속도로 사고에서 의인을 봤다"는 글이 게재되며 알려지게 됐죠. 12일 오전 11시 30분경 평택기점 12.5km 지점에서 코란도 스포츠 차량을 운전하던 A씨가 의식을 잃는 바람에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은 뒤 1.5km를 계속 전진하고 있던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평소 지병을 앓고 있던 A씨는 사고 전날 과로로 인해 몸 상태가 좋지 않았던 상태였는데요. 코란도 차량이 브레이크를 밟을 기미가 보이지 않자 지나가던 차량들은 112에 신고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투스카니 차량을 운전 중이던 한영탁(46)씨가 자신의 차량으..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5. 14.
안양참치 맛집 범계참치 아띠참치초밥, 부족함 없는 무한리필 참치 코스에 한잔! 안양참치 맛집 / 범계참치 아띠참치초밥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요새 먹부림 포스팅이 좀 뜸해졌죠. 사실 찍어둔 사진들은 많은데 이것저것 일거리가 많아져서... 포스팅 여력이 안되네요. 그래도 그 와중에 오늘 소개하는 집은 범계역에 위치한 아띠참치초밥. 근처에 살고 있는 대학 선배와 2015년에 처음 방문해보고선 이쪽으로 올 때마다 애용하는 참치집입니다. 룸과 홀. 룸은 완전히 벽으로 나뉘어 있진 않아 단체 인원이 오면 연결이 가능합니다. 옆 룸의 말소리가 두런두런 들리긴 하지만 뭐 딱히 신경쓰이진 않아요. 아띠참치가 높게 평가 되야 하는 부분 중 하나는, 직접 달인 간장과, 직접짠 참기름을 사용한다는 것. 물론 참치의 퀄리티가 제일 중요하긴 하지만, 곁들여 먹는 간장과 참기름도 무척 중요하다고 보.. 맛있는 내음새/경기 2018. 5. 14.
홍대 누드크로키 사건 피의자 구속, 워마드 쿵쾅이들의 반성없는 남성혐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홍익대 누드크로키 사건을 두고 남혐·여혐 논란, 워마드 논란 등 다양한 논란이 부수적으로 발생하며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건은 지난 1일, 홍익대학교 회화과 인체 누드 크로키 전공수업에 참여했던 남성 모델 A씨의 나체 사진이 남성혐오·극렬 여성우월주의 사이트인 워마드에 올라와 유포되며 시작되었습니다. 사진이 올라온 뒤 워마드 회원들은 A씨에 대한 온갖 성희롱 발언을 쏟아내며 조리돌림에 나섰습니다. 평소 극단적인 남성혐오와 극렬 여성우월주의를 신봉했기 때문에 그 수위는 혀를 내두를 정도였죠. '이런 성기 가지고 모델 일을 할 수 있냐'와 같은 댓글이 매우 유한 수준이었습니다. 이렇게 2차 피해까지 발생한 상태에서 피해자 A씨는 "성적 수치심과..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5. 13.
북미정상회담 일정 확정! 싱가포르에서 6월 12일 트럼프-김정은 만난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달 27일 판문점에서 있었던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의 뒤를 이어 북미정상회담의 일정이 정해졌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김정은과 나의 대망의 만남이 6월 12일 싱가포르에서 열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우리는 세계 평화를 위해 매우 특별한 순간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북미정상회담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죠. 북미정상회담 장소에 대한 의논 초반에는 남북정상회담이 열렸던 판문점이 거론되기도 했습니다. 그간 냉전의 마지막 유산이었던 판문점이 남북정상회담에 이어 북미정상회담까지 열리게 되면 평화의 현장으로 평가될 수 있다는 점이 컸습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전용기인 참매 1호가 장기간 비행을 할 수 없다는 점..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5. 11.

💲 추천 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