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5/023

자유한국당과 홍준표 대표, 남북정상회담 폄하에 국민이 외면하기 시작했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7일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회 위원장은 역사적인 2018 남북정상회담을 갖고 완전한 비핵화를 골자로 한 '판문점 선언'을 발표했죠. 그런데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아니 뭐 정확히 따지면 일본과 더불어 유이하게, 그리고 일본보다 비교할 수 없이 강하게 남북정상회담을 질투어린 시선으로 흘겨보며 갖은 생떼를 부리고 어떻게든 의미를 축소해보려고 발악을 하는 집단이 있습니다. 바로 자유한국당. 남북정상회담을 방송으로 지켜보던 자유한국당 의원들의 떨떠름한 표정이 정말 압권이었는데요. "어처구니가 없다"고 남북정상회담을 평가절하했다가 여론의 역풍을 맞고 내용을 수정하며 꼬리를 내린 나경원 의원을 시작으로 홍준표 대표는 "김정은과 문정권이 합작..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5. 2.
박진영 구원파 의혹, 배용준과 함께 디스패치에 포착되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인 가수 박진영이 거짓말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2014년 4월 16일 나라를 슬픔과 분노로 몰아넣었던 세월호 침몰 사건. 당시 정부에서는 국민적 분노를 잠재우기 위해 세월호의 실소유주였던 유병언과 그가 이끄는 개신교 계열 이단인 구원파를 타깃으로 잡았죠. 비록 정부에서 희생양으로 삼은 것이긴 하지만 구원파를 비롯해 세월호를 운영했던 구원파 산하 청해진해운의 각종 불법 및 위법행위가 만천하에 드러나게 됐고, 이에 대한 비난여론이 하늘을 찔렀습니다. 그때 박진영의 아내가 세월호 소유주인 유병언의 조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박진영 또한 구원파와의 관계를 의심받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박진영은 "아내가 이들과 친척이라는 것 외에는 어떠한 ..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5. 2.
조원진 대한애국당 대표, 문재인 대통령에게 "미친새끼" 욕설 쏟아내 물의 (욕설 영상 첨부)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조원진 대한애국당 공동대표. 한국 정치사에 길이 남을 희대의 정당인 '친박연대' 소속으로 2008년 대구 달서구병에서 당선, 내리 3선에 성공한 정치인입니다. 박근혜 탄핵 이후 자유한국당을 탈당하여 새누리당에 입당한 뒤 소위 '태극기 집회' 현장에서 대선 후보로 추대되어 제19대 대통령선거에 출마했으나 0.1%의 지지율을 얻은 바 있죠. 이후 정광용 박사모 회장 측과의 갈등을 겪고 제명당한 조원진. 하지만 그는 이에 굴하지 않고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 시사평론가 변희재 등과 함께 대한애국당을 창당했습니다. 물론 그들 역시 내분을 겪어 오합지졸이 되어 뿔뿔히 흩어졌지만요. 이후 대한애국당은 조원진의 사당이 되다시피 해(변희재의 표현) 세 갈래로 ..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5. 2.

💲 추천 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