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719

홍대참치맛집 홍대데이트 홍대참치박사, 참다랑어 대뱃살에 사르르 녹아버렷!! 홍대참치맛집 홍대참치박사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오랜만에 홍대에서 합주를 마치고 공연 얘기도 마저 할 겸 방문한 홍대참치박사.홍대참치맛집으로 꽤나 정평이 나 있는 참치전문점입니다.홍대입구역에서 걸어서 7분 정도. 롯데호텔L7홍대가 바로 대각선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출입구는 정면 우측에 있습니다. 평일인데 창가 쪽은 이미 만석이군요.홍대참치박사는 창가쪽 테이블과 안쪽 테이블, 다찌, 그리고 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최대 40명까지 수용 가능해서 단체 모임을 하기에도 적합하구요. 참치 무한리필 메뉴는 5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단 우리는 참치박사 진으로 주문하구요.추측이건대 메뉴 옆에 쓰여있는 퍼센트는 참다랑어의 비율이 아닐까 싶네요. 세부 메뉴판. 무한리필 메뉴 외에 추가 메뉴, 초밥 등이 있구요..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북 2018. 7. 30.
양재동이자카야 양재동술집 무샤, 연어 사시미와 마구로 타다키의 만남! 양재동이자카야 / 양재동 술집 무샤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친구가 제15회 평창대관령음악제 연주를 위해 한동안 양재동을 떠나 평창에 가 있게 됐습니다.그 기간 동안 만나지도 못하는지라 출발 전날 양재동에서 소소하게 한 잔 하기로.친구 집 근처에 위치한 양재동이자카야, 무샤입니다. 매장 전체가 상당히 따스한 분위기입니다. 목조 인테리어인데다 조명도 은은하고.차분하고 정겨운 분위기라고 할까요. 아기자기하고 너무 이뻤던 손글씨 액자.무샤에서는 손글씨 이벤트와 라이브 이벤트 등이 진행되기도 합니다. 무샤의 메뉴판. 상당히 분류가 매끄럽게 잘 되어 있습니다. 일단 코스가 두 종류 있구요. 사시미와 해산물, 샐러드·일품요리·나베, 튀김·구이, 식사 및 추가 메뉴. 딱딱 떨어지죠. 다양한 사케와 산토리 프리미..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남 2018. 7. 26.
故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 투신자살, 의원님..꼭 그랬어야만 했습니까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故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의 투신자살. 어제 아침 7시까지 뉴스를 보다 잠이 들었는데, 일어나서 들은 비보는 참으로 속절없이 허망했습니다. 故 노회찬 원내대표는 23일 오전 9시 38분경 서울 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남산타운 아파트의 현관 쪽에서 쓰러져 숨진 채 경비원에게 발견되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노회찬 원내대표의 모친과 남동생이 거주 중이었는데요. 이 아파트의 17층과 18층 사이의 계단에서는 노회찬 원내대표의 지갑, 신분증, 정의당 명함, 3통의 자필 유서가 들어있는 외투가 발견되었습니다. 유서 중 2통은 가족에게, 나머지 1통은 정의당 당원들에게 쓴 것이었습니다. 그가 남긴 유서의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6년 3월 두 차례에 걸쳐 경..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7. 24.
추신수, 연속 출루 기록 52경기로 대기록 행진 마감, 이유는 야수선택(필더스 초이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추신수가 69일 만에 그동안 이어오고 있던 연속 출루 대기록 행진을 마감했습니다. 추신수는 한국 시간으로 22일,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의 홈 경기에서 1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했지만, 4타수 무안타로 출루에 실패했습니다. 이로써 추신수의 연속 출루 기록은 52경기로 마감되었습니다. 추신수는 지난 5월 14일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52경기째 꾸준히 출루에 성공하며 현역 선수 최장 연속 출루 기록을 세운 바 있습니다. 그가 출루를 할 때마다 메이저리그 역사에 도전을 하고 있었던 셈이죠. 만약 이번 경기에서도 출루에 성공했다면 2004년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이것이 나의 인생/두산베어스와 야구이야기 2018. 7. 24.
주문진웰빙홍게무한리필, 주문진홍게무한리필 중에서도 엄지척! (구 주문진웰빙횟집) 주문진 웰빙홍게무한리필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강릉 여행 2일차. 엄밀히 말하면 오죽헌을 다녀온 것 빼곤 다 주문진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네요.주문진에 가서 꼭 먹고야 말겠다고 벼르던 것이 있었습니다. 바로 홍게 무한리필.주문진에 가면 29,000원에 홍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글을 보고선 딱 점찍어두고 있었죠. 입구에 있던 수조. 수조 속에 홍게, 대게, 킹크랩, 각종 해산물들이 가득 차 있습니다.홍게는 금어기가 거의 없다고 하지만 있긴 있습니다. 7월 10일부터 8월 25일까지로 달포에 불과하죠.그렇다고 홍게를 아예 못잡느냐, 그런 것은 아닙니다. 알을 품지 않는 숫게 등은 어획이 가능해요.이러한 연유로 수조에 대게가 상당히 많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대게가 많은 이유는 밑에서. 아까부터 찜기.. 맛있는 내음새/강원 2018. 7. 22.
[마감] 2018년 7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i n v i t a t i o n2018년 7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남은 초대장 수 : 00/03)반드시 내용을 읽어주시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잘 읽지 않으시고 무조건 댓글을 달아주셔서 초대장이 거의 나가지 않습니다.) 티스토리에 블로그 개설을 희망하시는 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음, 네이버 등에 비해 좀 더 개성있는 자신만의 설치형 블로그를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티스토리 블로그를 추천 해드려요. 아시다시피 티스토리 블로그는 기존 사용자의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됩니다. 원하시는 분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와 E-mail 주소, 예전 블로그 주소 등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초대장을 받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일상생활/어바웃 토털로그 2018. 7. 21.
주문진횟집 주문진맛집 성원궁횟집, 상다리 휘어지는 구성에 감탄하다! 주문진횟집/주문진맛집 성원궁횟집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기말고사 기간동안 미리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작년에는 해운대, 올해는 강릉 주문진이었는데요. 친구와 단둘이 처음으로 여행을 하게 되면서어떤 코스로 움직일까 무척 고민했습니다. 고민 끝에 KTX 새벽 기차를 타고 강릉역으로 가서강릉중앙시장에서 아침식사를 하고, 오죽헌을 둘러봤죠. KTX 티켓 제시하니 50% 할인도 되더라구요. 그리고서 향한 곳은 주문진. 이번 여행의 메인이자 베이스캠프인 성원궁 콘도·횟집이었습니다.성원궁횟집은 횟집과 콘도를 함께 운영하는 곳입니다.1층은 횟집이고 2층부터는 콘도죠.근방에 민박을 비롯해 이렇게 횟집과 콘도를 함께 운영하는 집들이 여러 곳 있는데,성원궁횟집에 대한 지인의 추천을 듣고 여기서 저.. 맛있는 내음새/강원 2018. 7. 20.
항일 의병장의 후손 피겨 선수 데니스 텐 칼에 찔려 사망.. 그깟 백미러 때문에...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카자흐스탄의 피겨스케이팅 영웅인 데니스 텐(25)이 괴한의 칼에 찔려 사망했습니다. 데니스 텐은 대한제국 항일 의병장인 민긍호 선생의 고손자로 한국에서 주목을 받기도 한 인물입니다. 그의 성인 텐은 한국의 정 씨를 러시아 키릴 문자로 표기한 것이죠.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에서 동메달을 획득했으며, 이번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도 출전한 바 있습니다. 소속사도 김연아의 어머니 박미희가 대표로 있는 올댓스포츠이며, 자신에게 한국인의 피가 흐른다는 점에 자부심을 가졌던 터라 김연아가 출연하는 아이스쇼에 자주 출연하기도 했죠. 카자흐스탄의 유력 언론들은 19일 "데니스 텐이 카자흐스탄 알마티에서 괴한의 칼에 찔려 병원에 후송됐..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8. 7. 19.
수입맥주 4캔에 만원 없애려는 정부와 국내주류업계, 엿이나 드세요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편의점 혹은 대형마트에서 수입맥주 4캔을 만 원에 판매하는 것을 애용하실 겁니다. 저도 시원한 맥주가 마시고 싶을 땐 슬리퍼 신고 집 앞 편의점에 가서 사오곤 하는데요. 어쩌면 내년부턴 더이상 만 원에 수입맥주 4캔을 구입할 수 없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를 조정하려는 움직임이 감지되기 때문입니다. 국책연구기관인 한국조세재정연구원(이하 조세연)은 10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맥주 과세체계 개선방안'을 주제로 공청회를 열었습니다. 이 공청회는 각계 전문가와 유관부처 담당자, 관련업계 종사자, 일반 국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토론을 통해 정책 방향에 도움을 구하기 위해 개최됐는데요. 하지만 이 자리에서 홍범교 조세연 선임연구위원이..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7. 12.
워마드 성체 훼손·모독 사건, 예수의 몸을 불태우는 가톨릭(천주교)의 대죄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주말 서울 대학로 일대에서 열렸던 불법촬영 편파수사 규탄집회, 일명 '혜화역 시위'는 '문재인 재기해' '곰 문재인' 등 문재인 대통령을 비하하는 구호를 외치는 여성들과 피켓 문구로 가득찼습니다. 여기서 '재기하다'란 2013년 마포대교에서 투신자살한 故 성재기 남성연대 대표를 빗댄 은어이며, 문재인 대통령에게 붙인 '곰'은 문재인 대통령의 성인 '문'을 뒤집은 것으로, 역시 투신을 뜻하는 은어로 사용됐죠. 시위 주최 측은 그동안 극단적인 여성우월주의를 주장하고 남성 혐오로 가득찬 인터넷 커뮤니티 워마드와의 연관성을 부정했지만, 그들의 주장은 공허한 메아리를 넘어 비열한 속임수에 지나지 않았음이 입증되었습니다. 그간 워마드에서는 미러링이라는 미..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7. 11.
워너원(Wanna One) 소속사 스윙 엔터테인먼트의 정체와 YMC엔터테인먼트와의 관계!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때 아닌 기획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새 엠넷 '프로듀스48'을 보면서 자꾸 연예 기획사 쪽에 관심이 생겨서요. 주인공은 바로 워너원의 매니지먼트를 전담하는 스윙 엔터테인먼트. 지난 5월 31일, 워너원의 공식 팬카페에 '6월 1일부터 워너원의 소속사가 스윙엔터테인먼트로 변경됩니다'라는 글이 올라왔었습니다. 다음은 해당 글의 전문. 안녕하세요. 워너원의 새로운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입니다. 6월1일부터 워너원의 소속사가 스윙엔터테인먼트로 변경됩니다.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워너원만을 전담하는 전문 매니지먼트사로, 모든 스태프가 워너원을 지원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계획입니다. 또한 원활한 업무 이전을 위해 기존 매니지먼트를 담당했던 YMC엔터테..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8. 7. 10.
상계동연어맛집 노원육회맛집 육회한연어, 1미터모든걸다줄게의 위엄! 상계동연어맛집/노원육회맛집 육회한연어 수락산역점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얼마 전 수락산역 근처에 사무실을 낸 친구 응원차 모임을 가졌습니다.장소는 수락산역 바로 앞에 위치한 육회한연어 수락산역점. 7호선 수락산역 3번출구 나가자마자 골목으로 들어가면 정면에 딱. 우어. 평일 저녁 9시인데테이블이 빼곡합니다. 예약을 해둔 터라 겨우겨우 앉았네요. 육회한연어 수락산역점의 메뉴판. 육회한연어 수락산역점에서는 육회, 육사시미, 연어회, 참치회, 간장새우, 문어초회, 타코와사비 등을 비롯해 이 메뉴들을 조합한 세트 메뉴, 무한리필 메뉴, 그리고 랍스타와 각종 탕, 초밥, 덮밥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어지간한 취향은 다 맞출 수 있습니다. 뭘 좋아할지 몰라 그냥 다 준비해봤어 수준. 그 중에서 저희가 ..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북 2018. 7. 8.
서울대입구이자카야 이가, 샤로수길에서 즐기는 새우 5종세트 무한리필 파티! 서울대입구이자카야/샤로수길맛집 이가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의 마지막 경기인 독일전이 열리던 날 방문했던 서울대입구 이자카야 이가.SNS에서 상당히 핫한 이자카야입니다. 이가만의 특별한 그 무언가가 있거든요, 이가는 아까 위의 사진에서 보였던 테라스와 내부 공간으로 나뉩니다.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공간이 나뉘구요. 이가가 페이스북 등 SNS에서 핫한 이유 중에 하나는 바로 이것, 새우요리 5종 세트(새우구이, 새우라면, 새우튀김, 간장새우덮밥, 감바스)가 19,900원에 무한리필된다는 것입니다.1시간동안 얼마든지 계속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아... 저 이씨인데... 이건 나가기 직전에 봤어요... 아쉽구나...과연 이씨 성을 가진 사람에게 무슨 안주가 서비스로 나올..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남 2018. 7. 6.
별내장어집 불암산장어집 고창장어, 장어구이 만한 보양식이 없지~! 별내장어집 / 불암산장어집 고창장어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요새 영 서울을 벗어나지도 못하고, 강의만 하러 왔다갔다 하다보니 답답하기도 하고 힘도 빠지고...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몸보신도 할겸 바람도 쐴겸 조금이라도 서울을 벗어나려고 향한 곳은 남양주 별내의 불암산 초입에 위치한 고창장어. 고창은 풍천장어의 고장이기도 하죠. 비도 내리고 해서 날도 꽤 선선하고, 오랜만에 근교로 나왔는데, 실내보단 바깥에 앉기로 했습니다.자갈이 깔려있는 곳에 야외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는데요. 멀리서 보면 위 사진과 같은 느낌입니다. 실내에도 테이블은 있습니다. 입식·좌식 테이블이 모두 있어서 선호하는 타입대로 앉으시면 되요.이날 온 손님들은 다 바깥으로 앉았긴 했지만요.아무래도 겨울엔 여기로 앉아야겠죠? 고창장어.. 맛있는 내음새/경기 2018. 7. 5.
허경호 판사, 강원랜드 채용비리 연루된 권성동 자유한국당 의원을 살리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강원랜드 채용비리에 연루됐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권성동 자유한국당 의원이 구속을 피하게 됐습니다. 4일 권성동 의원에 대한 영장실질심사를 진행한 서울중앙지법 허경호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5일 오전 12시 17분 "범죄 성립 여부에 관해 법리상 의문점이 있다. 현재까지의 수사 진행 경과와 피의자의 주거 등을 고려할 때 구속의 사유와 필요성을 인정하기 어렵다"며 권 의원에 대한 구속영장을 기각했습니다. 권성동 의원은 전반기 국회에서 법사위원장을 역임했습니다. 때문에 박근혜 탄핵심판의 소추위원으로 활동하기도 했죠. 법사위원회는 국회에서 만들어지는 모든 법안의 창구 역할을 하기 때문에 위원장 자리의 중요성은 무척이나 높습니다. 그런데 법사위원장이 영장실질심사..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7. 5.
KBO 프로야구 우천취소 기준은? KBO 리그 규정을 살펴보자!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이야기는 프로야구 우천 취소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어제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예정되어 있던 두산 베어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가 우천취소 됐죠. 지난 1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의 뒤늦은 우천취소를 두고서는 시청률에 목맨 중계방송사의 압박 때문이라는 보도가 나오고 MBC Plus 측의 반박이 이어지며 논란이 되기도 했구요. 우선 프로야구의 우천취소에 대한 규정을 살펴보죠. KBO 리그규정 제1장 제11조 제1항 '경기거행 여부 결정은 KBO 경기운영위원이 경기관리인과 협의 하에 결정한다. 경기개시 3시간 전에 개시여부를 결정하며, 필요시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한, 경기운영위원은 강우예보가 있는 경우 홈구단에 방수포 설치 등 기타 필요한 조.. 이것이 나의 인생/두산베어스와 야구이야기 2018. 7. 4.
제2연평해전 전사자 특별법 시행령 의결한 문재인 대통령, 입만 까불던 보수와의 차이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제2연평해전. 2002년 6월 29일 서해 연평도 인근 북방한계선 남쪽에서 발생했던 해상 전투입니다. 이날은 2002 한일 월드컵 한국과 터키의 3·4위전이 대구월드컵스타디움에서 있던 날이었죠. NLL 북서쪽 방향에서 북한의 경비정이 선제 포격 도발을 감행하여 일어났으며, 해군이 승리하였지만 참수리 357호정이 침몰한 것을 비롯해 전사 6명, 부상 18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당시에는 '서해교전'이라고 불렸지만 국방부에서 공식 명칭을 '제2연평해전'으로 명명했죠. 그간 제2연평해전은 김대중 대통령의 햇볕정책을 깎아내리는데 단골 소재로 쓰였습니다. 북한에 그렇게 퍼다 바친 결과가 핵무기 개발과 제2연평해전이었다는 얘기부터, 우리가 먼저 발사하지 말..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7. 3.
에이핑크 컴백과 손나은 성형 논란, 손나은 좀 가만 냅둬라!!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에이핑크가 컴백했습니다. 에이핑크는 오늘(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 7집 앨범 'ONE & SIX'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앨범의 제목인 'ONE & SIX'는 어느새 하나가 되어있는 팬들(ONE)과 여섯 명의 에이핑크(SIX)가 함께 하는 7주년(ONE+SIX)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이번 앨범에서 여섯 멤버 각자의 다양한 모습과 매력을 보여주겠다고 벼르고 있는 에이핑크. 타이틀곡인 '1도 없어'는 트로피컬 느낌의 하우스 비트가 어우러진 신나는 마이너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그간 '아련청순' '힐링청순' 등의 수식어가 붙었던 에이핑크 기존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8. 7. 2.

💲 추천 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