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911

LG 트윈스, 두산 베어스 상대로 17연패.. 곰만 보면 공포에 덜덜 떠는 쌍둥이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막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있었던 2018 신한은행 MYCAR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의 시즌 15차전에서 두산이 1-7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어제 있었던 14차전 역시 6점차의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8-9로 역전패를 당한 LG는 또 다시 시리즈를 내주며 고개를 숙여야 했습니다. 두산은 이미 지난 25일 넥센과의 경기를 13-2로 승리하며 일찌감치 정규시즌 우승을 확정지으며 한국시리즈 직행 티켓을 따낸 바 있는데요. "잔여 경기에서는 주전 선수들의 체력 안배를 위해 백업 선수들을 적극 활용할 것"이라는 김태형 감독의 말처럼 이번 LG와의 시리즈에서 두산은 사실상 1.5군의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습니다. 어제 선발 투수는 이현호였고, 뒤이.. 이것이 나의 인생/두산베어스와 야구이야기 2018. 9. 30.
강남 외식 도산공원 맛집 크래버 대게나라 강남점, 랍스터가 입 안에서 뛰논다! 압구정로데오 맛집 / 도산공원 맛집 / 강남 외식 크래버 대게나라 강남점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제가 킹크랩, 랍스터를 먹고 싶을 때마다 방문하는 단골, 크래버대게나라입니다.이날은 같이 식사하러 간 엄마가 논현동에서 오전 스케줄이 끝나는 관계로 강남점으로 고고. 매장 들어가자마자 입구 쪽에 놓여져 있던 선물세트 모형.이번 추석 전에 많이 나갔으려나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음식점 위생등급 안내.매번 방문할 때마다 공감하는 부분입니다.그 외에도 배우 마동석, 서강준, 김범, 홍수아 등 대게나라를 사랑하는 수 많은 스타들이 싸인이 벽면 가득...그리고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맞이하는 와인들. 미리 예약을 해둔 터라 룸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크래버대게나라 강남점은 입식 테이블 외에도 좌식 테이블, 홀..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남 2018. 9. 27.
두산 베어스 김재환, NC 다이노스전 43호 홈런으로 한국 야구계 새 역사 쓰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두산 베어스의 '4번 타자' 김재환 선수가 새로운 역사를 쓰고야 말았습니다. 김재환은 오늘(22일) 경남 창원 마산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CAR KBO 리그 NC 다이노스와의 14차전에서 2-8로 팀이 뒤지고 있던 6회초 1사 만루에 백민기를 대신에 타석에 들어서 좌월 만루 홈런을 쏘아올렸습니다. 상대 선발은 구창모. 구창모가 던진 2구째 시속 146km짜리 직구가 가운데로 몰리자 이를 놓치지 않고 그대로 넘겨버린 것이죠. 컨디션이 좋지 않아 선발 라인업에서 빠졌음에도 단 한 번의 타석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낸 뒤 6회말 수비에서 정진호와 교체됐습니다. 이 홈런은 김재환의 시즌 43호 홈런으로, 현재 홈런 부문 단독 1위를 수성 중입니.. 이것이 나의 인생/두산베어스와 야구이야기 2018. 9. 22.
선릉참치맛집 이승재참치, 간장게장과 참다랑어의 조합에 홀딱 반하다 선릉참치맛집 이승재참치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선릉 일대에서 레슨 일정이 모두 끝나고 후배와 함께 한잔 하자고 약속을 잡은 이승재참치.좀 특별한 메뉴가 있다고 해서 초이스하게 된 선릉참치맛집입니다. 이승재참치 매장 내부. 무척이나 깔끔한 실내가 인상적입니다.모던한 느낌이 한가득. 이승재참치는 실장님들 앞에 앉아서 참치를 즐길 수 있는 다찌와 4개의 룸, 그리고 홀의 테이블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룸은 최대 24명까지 이용이 가능해 회식장소로도 적합하구요.빔프로젝터가 설치되어 있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저희는 홀에 착석. 이승재참치의 메뉴판.참치코스는 4가지로 준비되어 있는데요.이승재참치의 특징은 브론즈코스부터 골드코스까지 간장게장이 제공된다는 점.간장게장과 참치의 조합이 무척이나 궁금해서 이 곳을 ..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남 2018. 9. 18.
종각역맛집 종각회식 평양고깃집, 이런 집을 '맛집'이라고 부르는 겁니다 종각역맛집 / 종각회식 평양고깃집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최근 부쩍 종각에서 약속이 자주 잡히는 것 같습니다.이날은 일요일이었는데, 평일도 모자라 주말까지 종각에서 약속이 잡히는군요.종각역을 지나 인사동 초입에 위치한 평양 고깃집이 오늘의 약속장소. 최대 130명까지 이용이 가능해 종각회식 장소로도 용이합니다.테이블에는 인덕션이 장착되어 있구요. 평양고깃집의 메뉴판. 메인은 급냉 한돈 삼겹살과 급냉 한우 등심.식사 메뉴로는 평양 물냉면과 비빔냉면, 곰탕, 양지탕 등이 준비되어 있고,기타 다른 메뉴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메뉴는 차차 살펴보기로 하구요. 우선 급냉 삼겹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쭉 세팅된 반찬들. 삼겹살을 찍어먹을 소스가 4가지 제공됩니다.들깨소스, 평안도식 쌈장, 간장소스, 기름장. 이..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북 2018. 9. 13.
가로수길이자카야 가로수길 소소, 벚꽃 가득한 룸이자카야에서의 한잔! 가로수길이자카야/룸이자카야 가로수길 소소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이 날 제 생일이었습니다. 거의 3개월 넘도록 가로수길을 한 번도 안왔었는데,오랜만에 가로수길에서 약속이 잡혔네요.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름부터 '가로수길 소소' 이자카야.우리보다 빨리 온 사람이 있다니. 얼리알코올러. 요즘 같은 날씨에 아주 최적이겠죠. 야외에 테이블이 쫙 깔려 있었습니다.주말 같을 때는 아주 장관이더군요. 사람이 아주 바글바글...콘크리트보다 하늘을 머리에 맞대고 마시는 즐거움이 또 있죠. 2층과 3층의 홀. 같은 구조로 되어 있는데, 1층은 장미꽃이 만발해있고, 2층에는 벚꽃이 만발해있습니다.홀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분들이라면 이 홀도 괜찮을 듯 하구요.인원은 단체로 앉으면 30명 가량 이..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남 2018. 9. 10.
서울상도유치원(상도초등학교 병설 유치원X) 붕괴 위기 보도, 숨길 수 없는 기레기 본능 하루종일 지방에 촬영이 있어서 내려갔다 올라와서 밀린 일들을 하고 있는데, 뉴스에서 익숙한 이름이 흘러나왔습니다. '상도초등학교 병설 유치원 붕괴 위기'. 어제(6일) 오후 11시 22분경 상도초등학교가 붕괴하고 있다는 주민의 신고가 접수되어 소방당국이 출동했는데, 서울 동작구 상도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한 유치원 건물이 5~10도 가량 기울어진 상황이었습니다. 천만다행인 것은 늦은 시간이었기 때문에 유치원에 머무는 사람이 없었다는 것. 소방당국은 유치원 건물의 전기와 수도, 가스를 차단하는 등 사고를 대비하는 한편 경찰이 폴리스 라인을 설치하고 1개 중대를 투입하는 등 현장을 통제 중이라고 합니다. 동작구청도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자정 무렵부터 인근 주민들을 상도4동 주민센터에 임시대피소를 마련해 대피시켰..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9. 7.
아시안게임 태권도 은메달리스트 이아름 음주운전 적발, 메달이 무슨 소용이랴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이 폐막한지 일주일도 되지 않은 오늘(6일) 무척이나 실망스러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번 아시안게임 태권도 여자 57kg이하급 은메달리스트인 이아름 선수가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었습니다. 경기 수원남부경찰서는 이아름 선수가 지난 28일 오전 1시 30분경 수원시청 근처 도로에서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되어 처벌을 받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운전해 귀가 도중 적발된 이아름은 혈중알코올 농도 0.151%의 만취 상태. 면허취소에 해당하는 수치입니다. 지인들이 운전을 만류했으나 뜻을 굽히지 않고 결국 운전대를 잡았다고 하는데요. 결국 이아름은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습니다. 2014 인천 아시안..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8. 9. 6.
이왕표 담도암으로 별세, 이동우에게 새 삶을 주고 떠난 한국프로레슬링의 거목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생일이었어서 부모님과 함께 점심식사를 마치고 들어왔는데, 안타까운 소식을 하나 접했습니다. 한국 프로레슬링의 전설인 이왕표 한국 프로레슬링연맹 대표가 별세했다는 소식입니다. 이왕표는 오늘(4일) 오전 8시 48분 지병인 담도암으로 눈을 감았습니다. 향년 64세. 이왕표는 '박치기왕'으로 1970년대를 풍미했던 김일의 제자로, 1975년 데뷔 이후 세계프로레슬링기구 헤비급 챔피언에 오르는 등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왕성한 활동을 펼친 프로레슬러입니다. 1980년대 프로야구와 프로축구가 등장하며 프로레슬링이 쇠퇴의 길을 걸었지만 2008년부터 종합 격투기 선수인 '야수' 밥 샙과 3연전을 벌이는 등 프로레슬링의 명맥을 유지하기 위해 애썼죠. 당시 기..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8. 9. 4.
야구대표팀 금메달로 병역혜택 확정, 손흥민은 축하받고 오지환은 욕먹는 이유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9월 1일 저녁,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는 금메달을 놓고 벌이는 마지막 승부인 결승전에서, 다른 나라도 아닌 일본과의 대결이 성사된 종목이 두 개나 있었습니다. 바로 야구와 축구. 가뜩이나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 종목인데다가, 한일전이라는 특수성 때문에 언론에서는 연이어 벌어진 두 경기를 중계하며 '금메달을 걸고 펼치는 운명의 한일 대결'이라며 군불을 지폈죠. 두 종목의 결과는 모두 금메달. 야구 대표팀은 일본을 3-0으로 꺾고 아시안게임 3연패를 차지했으며, 축구 대표팀 역시 일본을 2-1로 꺾고 2연패를 달성했습니다. 양 종목 국가대표팀 선수들은 관련 규정에 따라 체육연금 수령을 할 수 있는 점수 10점을 획득했으며, 기초군사훈련 ..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9. 2.
[마감] 2018년 9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i n v i t a t i o n2018년 9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남은 초대장 수 : 03/03)반드시 내용을 읽어주시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잘 읽지 않으시고 무조건 댓글을 달아주셔서 초대장이 거의 나가지 않습니다.) 티스토리에 블로그 개설을 희망하시는 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음, 네이버 등에 비해 좀 더 개성있는 자신만의 설치형 블로그를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티스토리 블로그를 추천 해드려요. 아시다시피 티스토리 블로그는 기존 사용자의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됩니다. 원하시는 분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와 E-mail 주소, 예전 블로그 주소 등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초대장을 받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일상생활/어바웃 토털로그 2018. 9. 1.

💲 추천 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