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6

[MV] 벤 - 열애중 오늘 소개할 곡은 벤의 '열애중'입니다. 원래 그룹 바이브의 곡이었다고 하죠. 윤민수가 녹음까지 하고 휴가를 간 사이 류재현 PD가 벤에게 불러보라고 했고, 벤의 노래를 들은 뒤 류재현 PD가 "벤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으로 이 노래가 딱 맞는다"며 바로 녹음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윤민수가 무척 아쉬웠는지 행사 때마다 부르고 다닌다는 뒷썰이 있죠..ㅎㅎ 전 원래 이 노래를 몰랐었는데... 얼마 전 친구가 알려줘서 듣게된 이후로 무한반복 중입니다... 괜히 알게 됐다는 생각에 친구가 원망스럽네요. 오늘의 키워드 #벤 #윤민수 #바이브 #열애중 #k-pop #발라드 #Ben #Love, ing 글의 내용이 유익하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이것이 나의 인생/즐겨듣고즐겨보고 2018. 10. 25.
2018 KBO 프로야구 정규시즌 챔피언 두산 베어스를 위한 '웅비어천가'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어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와일드카드 결정전을 시작으로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의 막이 올랐습니다. 두산 베어스, SK 와이번스, 한화 이글스, 넥센 히어로즈, KIA 타이거즈가 약 한 달에 걸쳐 치르게 되는 가을야구. 과연 어느 팀이 올라와서 제가 응원하는 두산 베어스와 한국시리즈를 치르게 될지 무척이나 궁금한데요. 사실 지금 제주도에서 여행을 하고 있는지라 이 글이 올라갈 때쯤 이미 와일드카드 결정전의 승자가 결정됐을 수도 있고.. 여하튼 그렇네요. 다섯 팀이 펼치는 포스트시즌은 그렇다 치고, 오늘 포스트에서는 종료된 페넌트레이스(정규시즌)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눈에 띄는 것은 페넌트레이스를 .. 이것이 나의 인생/두산베어스와 야구이야기 2018. 10. 17.
남당항 맛집 선옥수산 가을 꽃게 대하 배달 솔직 후기! 집에서 즐기는 남당항의 맛! 퇴근하고 집으로 돌아오니 경비실에 맡겨져 있는 택배.목빠지게 기다리고 있던 것이 왔네요. 사실 주문한지 하루밖에 안됐지만..새조개, 대하, 꽃게, 바지락 등 해산물들을 홍성 남당항 맛집인 선옥수산에서 종종 주문받아본다고 몇 번 언급했었죠.이번 가을에도 어김없이 주문을 했었습니다.주문한지 하루 만에 택배가 도착했네요. 박스 개봉박두!비닐을 가득 채운 얼음을 걷어내니 꽃게와 대하가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냅니다. 꽃게와 대하는 모두 남당항 선옥수산에서 택배를 보낼 때 깨끗하게 손질을 해서 보냈기 때문에바로 조리하시면 됩니다.크기가 아주... 갱장혀~꽃게는 한 번에 찌기로 하고, 대하는 양이 너무 많아서 좀 덜어놨습니다. 우선 꽃게부터 쪘습니다.하도 오랜만에 쪄서 한 가지를 놓쳤네요.게를 찔 때는 배가 하늘을 바.. 맛있는 내음새/충청 2018. 10. 16.
홍대역참치 홍대횟집 키움참치 홍대점, 참치로 홍대모임 할 땐 여기가 진리! 홍대역참치 / 홍대횟집 / 홍대모임 키움참치 홍대점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친구가 회사에서 가까운 홍대입구에서 만나자고 해서 오랜만에 홍대모임입니다.친구가 장소를 정해서 메뉴는 제가 정했죠. 참치!!오랜만의 참치 약속인지라 작정하고 데려간 곳, 키움참치 홍대점입니다.우선 들어가자마자 다찌가 보이구요. 홀 사진은 처음에 들어가서 찍은 것, 중간에 손님이 빠졌을 때 찍은 것이 좀 섞여 두서가 없습니다.홀은 좌식과 입식 테이블로 나뉘어 있습니다.예약을 하실 때 원하는 타입을 말씀하시면 편리하겠죠? 키움참치 홍대점 사장님이십니다.자, 오늘도 잘 부탁드립니다. 뭐 워낙 화끈하게 가시는 분이신지라. 홍대역참치 / 홍대횟집 / 홍대모임 키움참치 홍대점 키움참치 홍대점의 메뉴판.저희는 키움특선(39,000)으로..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북 2018. 10. 15.
2018 KBO 프로야구 포스트시즌(가을야구) 일정! 와일드카드 결정전부터 한국시리즈까지!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14일) 두산-롯데전을 마지막으로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프로야구 정규시즌이 종료되었습니다. 기아 타이거즈가 12일 롯데 자이언츠를 꺾으면서 거센 추격을 뿌리치고 5위를 확정지으며 가을야구 막차를 탔구요. 13일에는 한화 이글스가 NC에 승리를 거두면서 3위를 확정지었습니다. 11년 만의 플레이오프 진출이라 선수단을 비롯한 팬들의 감회가 남다를 것 같네요. 11년간 모아놨던 폭죽 재고처리하는 것만 같던 마지막 홈경기 무척 인상깊었는데...ㅎㅎ 같은 날 삼성 라이온즈에 패배한 넥센 히어로즈는 아쉬움에 입맛만 다시면서 기아와의 와일드카드 결정전에 임하게 됐죠. 2위는 SK 와이번스. SK는 꽤나 꾸준히 가을야구에 출석도장을 찍은 팀이.. 이것이 나의 인생/두산베어스와 야구이야기 2018. 10. 14.
일본, 욱일기 달고 대한민국 해군 국제관함식 오려다 취소.. 독도함이 신의 한수!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 국제 관함식에 참석할 예정이었떤 일본 해상 자위대의 욱일기 게양 논란이 결국 일본의 불참으로 귀결되었습니다. 해군은 오늘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일본이 이번 관함식에 함정을 보낼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혀왔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해군은 2018년 이번달 10일부터 5일간 제주민군복합형관광미항(이하 제주민군복합항)을 비롯한 제주도 및 인근 해역에서 2018 대한민국 해군 국제관함식을 개최할 예정이었습니다. 관함식은 국가의 군 통수권자가 자국의 군함을 한 곳에 집결시켜 전투태세와 군기를 사열하는 해상사열식을 말하는데요. 우리나라는 1998년 정부수립 및 건국 50주년, 충무공 순국 400주년 및 한국형 구축함 광개토대왕함의 전력화를 겸해 부산 해역..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10. 9.

💲 추천 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