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7

회기역횟집 회기역맛집 참다랑어, 푸근한 분위기에서 참치 무한리필로 쫩쫩! 회기역횟집/회기역맛집 참다랑어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연주가 하나 있어서 경희대학교 크라운관을 갔다가 오늘 술은 회기에서 먹기로 했습니다.그 주인공은 경희대 앞 교차로 인근에 위치한 참다랑어. 그냥 상호명이 딱 '참다랑어'! 참다랑어 내부는 룸, 홀, 다찌, 그리고 여름에는 왠지 바깥 바람을 맞으면서 참치를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또 다른 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바깥쪽 홀의 공간이 넓어서 대부분의 손님들은 저쪽에 모여 계시더라구요. 참다랑어의 메뉴판. 무한리필 코스(스페샬·진·선·미) 외에도 한접시 메뉴(수·우·미)가 있구요. 메로구이, 참치갈비, 초밥, 쭈삼볶음, 동태당, 아귀탕, 알탕 등의 단품 메뉴, 그리고 생굴, 석화, 굴보쌈, 굴찜, 가자미 같은 계절별미도 있습니다. 더욱이 ..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북 2018. 11. 25.
신사역삼겹살 신사역고기집 반갑다하대포, 이런 걸 존맛탱이라고 하죠? 신사역삼겹살/신사역고기집/신사역맛집 반갑다하대포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KBO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3차전이 벌어졌던 지난주 수요일.마음만은 문학구장에 있었지만, 몸은 술을 마시기 위해 신사역 가로수길에 위치한반갑다하대포로 향했습니다. 계속 벼르던 약속인지라.. 고기가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ㅋㅋ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위치는 뭐 설명하고 말 것도 없습니다.그냥 신사역 8번 출구 나가자마자 왼쪽으로 두번 턴. 끝....ㅋㅋ 1분 걸었나...? 전 대부분의 약속을 잡을 때 항상 예약을 해두는 편입니다.여러가지 장점이 있죠.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식당에서도 편하고..이날도 미리 예약을 하고 갔더니 이렇게 시간에 맞춰서 기분좋게 세팅이 완료되어 있었죠. 반갑다하대포의 실내 모습은 이렇습니다.바깥쪽은..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남 2018. 11. 15.
오설록맛집 신화월드맛집 서광보말칼국수, 보말칼국수가 이렇게 맛있었다니! 오설록맛집/신화월드맛집/소인국테마파크맛집 서광보말칼국수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10월 중순경 다녀왔던 제주도 여행에서 가장 큰 수확이라고 할 수 있는 서광보말칼국수입니다.3일동안 제주도를 종횡무진하면서 예전에 방문한 적이 있는 음식점들만 갔는데,유일하게 딱 한 곳, 서광보말칼국수는 우연히 방문하게 된 곳이거든요.위치가 한 몫 했습니다. 소인국테마파크 입구에 딱 위치하고 있는데,바로 맞은 편이 제주거울미로 이상한나라의앨리스였고,신화월드, 오설록이 바로 붙어있는 곳이었거든요. 우선 전기차를 이용하시는 분들께 꿀 같은 소식입니다.전기차 충전이 가능합니다! 찬양할지어다...비수기였던지라 전기차를 운전하면서 딱히 충전 때문에 스트레스 받은 적은 없지만,동부 쪽의 다랑쉬오름에서 출발한터라 도.. 맛있는 내음새/제주 2018. 11. 14.
성수동회식 성수역횟집 황금어장횟집, 성수역을 평정할 가성비짱 대방어 납시오! 성수동회식 성수역횟집 황금어장횟집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이제는 행당동에 살고 있는, 전 성수동 주민인 절친 님께서,오랜만에 성수동의 향기를 느끼고 싶다고 하셔서.성수동으로 출격했습니다. 장소는 4번 출구 코 앞(진짜 코앞ㅋㅋ)에 위치한 황금어장횟집.로컬 맛집이라며 친구가 적극 추천. 흰다리새우도 수조 한 가득 있고.. 참돔, 광어, 우럭 등도 유유히 차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표현이 좀 그런가...?ㅎㅎ 오,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참멍게 외에도 동해안에서 만날 수 있는 비단멍게를 볼 수 있네요.오랜만에 만나는 듯 하여 괜시리 반가운 비단멍게입니다. 피조개와 석화도 있는데요.거참... 이렇게 수조를 보고 있자니 무엇을 주문할지 고민이 엄청됩니다. 매장 내부는 좌측 좌식 테이블, 우측 입식 테..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북 2018. 11. 12.
2018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3차전, 두산과 SK의 운명은 문학에서 결정된다 압도적인 전력으로 정규시즌을 제패한 챔피언 두산 베어스와, 비록 2위였지만 '홈런공장'이라 불리는 강한 타선을 앞세워 드라마 같은 플레이오프 5차전을 연출해냈던 SK 와이번스가 대결 중인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SK는 플레이오프 5차전까지 이어지는 혈투로 인해 체력적으로 불리했고, 이에 비해 두산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힘을 비축해둔 터라 많은 이들이 두산의 1차전 승리를 점쳤지만, 정작 경기를 펼쳐보니 두산은 떨어진 실전 감각의 문제점을 여실히 드러내며 SK에 승리를 헌납했습니다. 한동민이 플레이오프 5차전 끝내기 홈런에 이어 한국시리즈 첫 타선에서도 홈런을 쳐내는 등 SK의 타선을 훨훨 날아다녔죠. 이에 뒤질세라 예상치 못한 패배에 칼을 간 두산은 본래의 모습으로 .. 이것이 나의 인생/두산베어스와 야구이야기 2018. 11. 7.
2018 KBO 한국시리즈 일정 및 예매, 두산 vs SK 진검승부 시작됐다!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이 어느덧 대망의 한국시리즈에 이르렀습니다. 어제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있었던 SK 와이번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플레이오프 5차전 경기 많이들 보셨나요? 9회초 2아웃에서 경기를 원점으로 돌려놓은 박병호의 2점 홈런을 비롯해서 마지막 한동민의 끝내기 홈런까지, 정말 전율이 느껴지는 경기였습니다. 이제 천신만고 끝에 올라온 SK 와이번스와, 정규시즌 우승팀인 챔피언 두산 베어스의 한국시리즈가 내일부터 시작됩니다. 사실 두 팀의 전력을 따져본다면 두산이 압도적입니다. SK가 정규시즌 2위이긴 하지만 1위인 두산과 무려 14.5게임차가 나는, 자못 민망한 2등이죠. 5차전까지 가는 넥센과의 혈투로 인해 투수들을 비롯한 선수단의 체력 면에서도 불리하구요... 이것이 나의 인생/두산베어스와 야구이야기 2018. 11. 3.
왕십리굴전문점 왕십리해물찜 굴과찜사랑, 푸짐한 해물찜에 한잔 똭! 왕십리맛집 왕십리굴전문점 왕십리해물찜 굴과찜사랑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이날은 KBO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한화 이글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가 있던 날.한화의 광팬인 친구, DTD LG의 광팬인 친구, 그리고 정규시즌 우승팀 두산 베어스의 광팬인 저이렇게 세 사람은 왕십리 행당시장에 위치한 굴과찜사랑에서 모여 야구를 보기로 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뜨악... 만석입니다.하지만 전 준비성 철저하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해놨습죠.예약을 습관화하면 상당히 편합니다. 불상사를 막을 수 있어요.굴과찜사랑은 보시는 것처럼 앞쪽에는 입식 테이블, 뒷쪽에는 좌식 테이블로 나뉘어 있습니다. 좌식 테이블 쪽의 손님이 느즈막히 빠져나간 후에야 겨우 찍을 수 있었던 메뉴판.찜, 굴, 물회, 탕, 회, 낙지, 전 등 정말..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북 2018. 11. 1.

💲 추천 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