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23

이촌동맛집 동부이촌동맛집 한강회관, 한우소불고기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거니? 이촌동맛집/동부이촌동맛집 한강회관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제 일 도와주러 안동에서 올라온 사촌 동생이라 좋은 것 좀 먹이겠다고 주말 저녁 찾아간 동부이촌동.한강맨션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한강회관으로 향합니다.일전에 이 근처 사는 대학 선배가 추천해 준 적이 있는 집이기도 하지요.집에서 한강대교만 건너면 되서 워낙 가깝기도 하고.. 편합니다. 한강회관은 출입구가 양쪽으로 있습니다.정확하게는 이촌종합시장 내에 있는데, 앞뒤 출구로 모두 출입구가 있어요. 들어갔더니 대형 룸 상황이...ㅋㅋㅋㅋㅋ 어마어마하죠.근데 더 대단한 건 다른 2개의 방도 똑같은 상황이었다는 거.단체로 150명이 이용 가능한데, 워낙 넓고 메뉴도 다양하고 해서 동부이촌동에서 회식, 모임 장소로 상당히 핫합니다.소규모의 인원이라면..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남 2018. 12. 14.
'린의지'된 양의지, 두산 베어스 떠나 NC 다이노스로... '양의지 내주고 조수애 영입' 두산의 안방마님 양~의지~ (양~의지!) 두산의 안방마님 양~의지~ (양~의지!)안타를 날려줘요~ 홈런을 날려줘요~ 두산의 안방마님 양!의!지! NC 다이노스가 올 시즌 스토브리그 자유계약선수(FA) 최대어로 언급되던 '국가대표 안방마님' 양의지를 영입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NC가 배팅한 금액은 계약금 60억 원에 4연 연봉 65억 원 등 총액 125억 원. 2017년 삼성 라이온즈에서 KIA 타이거즈로 팀을 옮긴 최형우가 FA 최초 100억 원 계약 시대를 열자마자 곧이어 미국 메이저리그 시애틀 매리너스에서 롯데 자이언츠로 복귀한 이대호가 받은 4년 150억원에 이어 역대 FA 두 번째 규모입니다. 한국시리즈에서 SK 와이번스에 패배하며 페넌트레이스 우승에 만족해야 했지만, 올시즌 두산 베어스의 팬들에.. 이것이 나의 인생/두산베어스와 야구이야기 2018. 12. 11.
장안동맛집 장안동삼겹살 하남돼지집, 장안사거리점에만 있는 육즙팡팡세트!! 장안동맛집/장안동삼겹살 하남돼지집 장안사거리점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안동에서 일 도와주러 잠깐 올라와있는 사촌동생이 장안동에서 중고거래를 한다고 해서함께 왔다가 거래 끝나고 저녁 먹으러 들어간 하남돼지집.근래에 제 최애 삼겹살집입니다. 들어왔을 땐 손님들이 좀 많으셔서 사진 찍기가...그래서 나오기 전에 찰칵. 분위기 상당히 차분하죠?전 완전 쨍한 조명보다 이렇게 은은한 조명이 좋더라구요. 하남돼지집 메뉴판. 워낙 프리미엄 고깃집의 대표주자격이라 꽤 익숙하죠?자체 상품권도 있을 정도인데요 뭐.그런데, 하남돼지집 장안사거리점에는 정말 특별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삼겹살 2인분과 김치찌개 or 어무이찌개에 갈매기살이나 가브리살 1인분, 도시락 1개나 공기밥 2개로 구성된'육즙팡팡 세트'와 '미식가 세..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북 2018. 12. 4.

💲 추천 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