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많은 것들/일주일에 영화 한편

귀요미의 절정을 보여주마, 장화신은 고양이(2012)

자발적한량 2012. 2. 14.
728x90
반응형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여러분의 클릭 한번이 T군을 힘 팍! 나게 합니다^^

장화신은 고양이

(영화 상세정보는 하단부에 있습니다. 리뷰에 스포일러는 없습니다.)


 슈렉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커다란 눈망울로 상대를 무장해제시키는 애교의 달인이자 단번에 여심을 사로잡는 매력 고수 푸스! 푸스가 주연을 맡은 장화신은 고양이! 
떠돌이 생활을 하던 푸스는 어느 날 황금알을 낳는 거위와 관련된 ‘마법의 콩’에 대한 소문을 듣고, 이 콩을 갖고 있는 잭과 질을 찾아갑니다.



 맙소사..ㅋㅋ 제이콥스의 동화인 '잭과 콩나무' 기억하시죠? 콩을 갖고 있는 잭과 질에서의 잭은 물론 그 동화 속의 잭일텐데...덩치가 커다란 악당입니다..ㅋㅋ거의 조폭 수준...콩을 지키기 위해 콩을 쥐고 있는 자신의 왼손을 자물쇠로 잠구어 봉인해 둔 상태. 푸스는 이 콩을 훔치려 하지만, 갑작스럽게 나타난 복면의 훼방꾼에 의해 실패하고 그 훼방꾼을 쫓아갑니다.


 지하의 고양이굴까지 따라가게 된 푸스. 그 곳에서 복면의 고양이와 푸스는 자존심을 건 한판 대결이 펼쳐지게 됩니다. 그들의 대결은 영화 속에서 만나보시길...


 대결 이후, 복면 고양이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바로 말랑손 키티! 강한 승부근성과 뛰어난 칼솜씨를 자랑합니다. 푸스를 한 눈에 반하게 만든 고양이계의 팜므파탈! 재빠른 손놀림으로 푸스의 장화 훔쳐내는 것 하나쯤은 아무 것도 아닙니다. 그런데 푸스는 굴 어디선가에서 엄청 신경쓰이는 목소리를 듣게 되는데 그 목소리의 주인공은....
 



 험티 덤티! 어라, 분명 험티 덤티와 푸스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군요. 푸스가 이를 바득바득 갑니다. 잭과 질이 갖고 있는 콩을 훔쳐내기 위해 함께할 것을 제안하는 험티. 하지만 두 번 다시 같은 실수는 반복하지 않는다며 거절하는 푸스. 과연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고아원에서 함께 자란 험티와 푸스는 절친한 친구였습니다. 그들은 둘이서 이야기로만 남아있는 전설의 콩을 찾기로 맹세하죠. 시간이 흘러 동네의 천덕꾸러기가 된 둘. 하지만 우연찬은 계기로 푸스는 성의 영웅이 됩니다. 그 명예의 상징으로 장화를 받게 되죠. 조금씩 틀어지게 되는 둘 사이. 끝내 험티의 과욕으로 저지른 어떠한 일 때문에 험티는 감옥에 갇히고, 푸스는 수배자 신세가 되어 마을을 떠나게 됩니다. 그 뒤로는 명예 회복의 순간을 꿈꾸며 떠돌이 생활을 했던 것이죠.

 

 자신을 이지경으로 만든 험티와 다시 함께 하지 않으려 했던 푸스는, 결국 힘을 합쳐 위험천만한 모험을 함께 하기로 합니다. 푸스는 미녀에 약하니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여러분의 클릭 한번이 T군을 힘 팍! 나게 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푸스, 키티, 험티는 악당 부부 잭과 질에게서 마법 콩을 빼앗습니다. 잭과 질의 저항..오메..정말 무섭더군요..잭..! 너 어쩌다가 이렇게까지 망가진거니..! 


  수 많은 시간동안 이 콩에 대해서 연구를 거듭했던 험티는 콩을 심어야 할 장소를 정확히 찾아내어 그 자리에 콩을 심습니다. 그리고 순식간에 콩나무가 구름을 뚫고 하늘 위로 자라나죠. 


 구름 위 거인의 성에 도착한 푸스 일행. 푹신푹신한 구름 위에서 신나서 놀기도 하고..성 안으로 들어가게 된 일행은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찾습니다. 그리고는 거위를 납치해서 탈출하지요. 탈출하던 도중 위기도 있었지만 결국은 무사히 지상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모두가 잠든 사이 잭과 질이 나타나고, 일어나보니 푸스만 남긴 채 모두가 잭과 질에게 끌려가게 되죠. 푸스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와 한 눈에 반한 키티, 친구 험티를 찾아나서게 됩니다. 


 슈렉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장화신은 고양이에서도 역시 동화 비틀기는 계속됩니다. <장화신은 고양이>, <잭과 콩나무>, <황금알을 낳는 거위>가 요물조물 버무려지죠. 또한 머릿 속에 있던 동화 만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오산입니다. <잭과 콩나무> 속 주인공인 잭이 저렇게 우락부락하게 생겼을 줄 누가 알았나요ㅠㅠ


 이번 영화에서는 액션신에 점수를 후하게 주고 싶습니다. 고양이가 주인공인만큼 민첩성, 유연함 등 고양이의 특성을 활용한 부분들을 깨알같이 발견할 수 있었죠. 푸스와 키티의 추격, 잭과 질의 마차에서 콩을 두고 벌이는 한판승부, 콩나무 줄기가 하늘로 솟구치는 장면, 거위 새끼를 데리고 탈출하는 장면 등..뭐니뭐니해도 가장 최고는 고양이굴에서의 푸스와 키티의 대결 장면이 최고였다고 생각합니다. 이 장면은 정말 대박!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대결 구도가 살짝 약하다는 점? 뚜렷한 악역이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뭐 못마땅한 수준은 아닙니다. 넘치는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과, 더한 개성으로 캐릭터 안에 생명을 불어넣는 배우들. 유쾌하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우유를 핥아먹는 푸스를 보고싶으신 분들 얼른 예매하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여러분의 클릭 한번이 T군을 힘 팍! 나게 합니다^^


제목 : 장화신은 고양이
개봉일시2012-01-12
장르 : 애니메이션
상영시간 : 90 분
감독 : 크리스 밀러
출연 : 안토니오 반데라스 (장화 신은 고양이), 셀마 헤이엑 (말랑손 키티), 자흐 갈리피아나키스 (험티 덤티), 제우스 멘도사 (랜처), 월트 돈 (내레이션) 
국내등급 : 전체 관람가 
T's score : ★★★★☆(8.0)

시놉시스 
한때는 알아주는 영웅이었지만 지금은 지명 수배자 신세인 ‘장화신은 고양이’. 
명예 회복의 순간만을 꿈꾸던 그에게 악명 높은 부부 악당 ‘잭 & 질’과 ‘마법의 콩’에 대한 소문이 들려온다. 
황금알의 비밀을 지닌 열쇠로, 악당의 손에 넘어가면 세상을 위험에 빠트린다는 마법의 콩. 장화신은 고양이는 잭 & 질로부터 마법의 콩을 빼앗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마법의 콩을 손에 넣으려는 순간! 갑자기 나타난 희대의 도둑 ‘말랑손 키티’ 때문에 계획은 실패로 돌아간다. 
게다가 말랑손 키티가 어릴 적 단짝에서 지금은 둘도 없는 원수가 된 ‘험티 덤티’와 한통속임을 알게 된 장화신은 고양이는 깊은 고민에 빠진다. 
그러나 마법의 콩을 혼자 훔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깨달은 장화신은 고양이, 결국 말랑손 키티, 험티 덤티와 손을 잡고 위험천만한 모험을 시작하는데…! 

짜릿한 인생역전을 꿈꾸는 ‘장화신은 고양이’와 친구들의 예측불허 모험이 시작된다!

예고편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