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3/234

정상수 또 다시 음주 난동 폭행... 테이저건 맞고도 정신 못 차리는 리얼 힙합?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래퍼 정상수가 또 다시 경찰 수사를 받게되어 네티즌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정상수는 지난 22일 밤11시경, 서울 관악구 신림동의 한 거리에서 피해자 A·B씨를 폭행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습니다. 서울금천경찰서에 따르면 정상수는 A씨의 여자친구에게 만나자는 문자를 보내 대시를 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분노한 A씨가 약속장소에 여자친구와 친구 B씨를 데리고 나타나 "왜 만나자고 했냐"며 따졌다고 합니다. 그러자 술에 취한 정상수는 A씨의 얼굴과 배와 B씨의 얼굴을 주먹으로 무자비하게 폭행했다는군요. 정상수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현행범으로 체포되었는데, 지구대에서도 책상을 내리치고 욕을 하며 난동을 부렸습니다. 정상수는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1년간 무려 5차례의 경찰 조..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8. 3. 23.
장제원 의원, 이명박 전 대통령 구속에 분노 "지금 이 순간 결코 잊지 않겠다" 이명박 전 대통령이 서울 동부구치소에 구속수감된 가운데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의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장제원 의원은 권성동 의원, 유인촌 전 장관 등과 함께 논현동 자택을 떠나 구치소로 향하는 이 전 대통령을 배웅했는데요. 검찰 관계자와 함께 차에 올라타는 이명박 전 대통령을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기도 했습니다. 이후 장제원 의원은 논평을 통해 이번 이 전 대통령 구속을 정치보복으로 규정하며 문재인 대통령과 검찰을 맹비난했습니다. 또한 자신의 페이스북에 "눈물이 자꾸 흐른다. 지금 이 순간 결코 잊지 않겠다"며 소회를 밝히기도 했죠. 참담하다. 의도적으로 피의사실을 유포하여 여론을 장악한 후 가장 모욕적인 방법으로 구속시켰다. 이 땅에서 전직 대통령으로 살아가는 것이 이토록..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3. 23.
장자연 사건 재수사 국민청원 20만명 돌파, 청와대의 대답은? 지난 2009년 자살한 故 장자연의 죽음을 재수사해달라는 국민들의 청원이 빗발치며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달 26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고 장자연의 한맺힌 죽음의 진실을 밝혀주세요'라는 청원이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이 청원은 오늘(23일) 오전 9시 기준 201,277명이 동의하여 공식 답변 기준인 30일 내 20만명 동의를 충족했죠. 힘없고 빽없는 사람이 사회적 영향력 금권 기득권으로 꽃다운 나이에 한 많은 생을 마감하게 만들고 버젓이 잘살아가는 사회 이런 사회가 문명국가라 할수있나요. 어디에선가 또 다른 장자연이 느꼈던 고통을 받지 않는다 라고 이야기할수있습니까 우리의 일상에 잔존하는 모든 적폐는 청산 되어야합니다. 2018.02.26.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고 장자연의 한맺..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3. 23.
이명박 구속 집행!! 시민들의 환호 속에 동부구치소 수감되다 측근들의 눈물과 시민들의 만세 소리 교차하던 이명박 전 대통령 구속 현장 이명박 전 대통령이 전격적으로 구속됐습니다. 서울중앙지법 박범석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22일 저녁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뇌물) 등 혐의로 이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박범석 판사는 이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사유에 대해 "범죄의 많은 부분이 소명됐고, 이 전 대통령의 지위와 범죄의 중대성, 사건 수사과정에 나타난 정황에 비추어 볼 때 증거인멸의 염려가 있다"며 구속사유를 밝혔습니다. 구속영장이 발부됐다는 소식을 들은 이명박 전 대통령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3페이지 분량의 친필 편지와 함께 "모든 것은 내 탓이라는 심정이고 자책감을 느낀다"면서도 "지난 10개월동안 견디기 힘든 고통을 겪었다. 가족들은 ..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3. 23.

💲 추천 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