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4/056

염동열 자유한국당 의원 강원랜드 채용비리 연루 사실 인정 증언, 큰집 카운트다운 시작!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강원랜드 채용 비리를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지역구 국회의원인 자유한국당 염동열 의원의 청탁이 있었다는 진술을 처음으로 확보했습니다. 강원랜드 채용 비리의 주축이었던 최흥집 전 강원랜드 전 사장이 기존 진술을 뒤집은 것인데요. 최흥집 전 사장은 검찰 조사에서 "염동열 의원이 청탁을 해 거절할 수 없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원랜드 채용 비리, 채용자 95% 이상에게 빽이 있다는 보도는 오보였다 강원랜드 채용 비리 의혹이 불거져 나온 것은 지난해 9월. 공기업 채용 비리를 취재해오던 한겨례에서 2012~2013년 1, 2차에 걸쳐 정규직 전환을 전제로 한 교육생 공모로 선발된 강원랜드 신입사원 518명 중 493명, 95% 이상에게 '빽'이..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4. 5.
조윤선 전 정무수석, 국정원 특수활동비 뇌물 수수 증언 나와 사면초가 빠지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박근혜·최순실 게이트의 주범인 박근혜 씨에 대한 1심 선고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국정농단 세력들에 대한 재판이 착실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늘(5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는 이병기·이병호·남재준 국가정보원장 3인에 대한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국고 등 손실 6회 공판, 일명 '국정원 특수활동비 청와대 상납 사건에 대한 재판이 진행되었습니다. 현재 이들은 재판과정에서 청와대에 국정원 특수활동비를 상납한 사실은 인정하며 반성하지만, 국고손실죄의 주체가 될 수 없고, 대가를 기대했다고 볼 수 없다며 입을 모으고 있습니다. 청와대가 국정운영을 위해 정당하게 사용할 것이라고 믿었다고 하는데, 그렇게 정당했다면 왜 뒤에서 몰래 줬는지 궁금하네요..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4. 5.
필리핀 보라카이 6개월간 폐쇄 확정, 환경 오염 문제에 대한 정부의 강력 조치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신혼여행지, 휴양지로 각광받는 필리핀의 보라카이가 폐쇄되면서 관광업계와 관광객들의 움직임이 바빠지고 있습니다. 필리핀 정부는 4일 국무회의에서 내무부, 환경부, 관광부의 보라카이 폐쇄 권고안을 최종 승인했습니다. 이로써 보라카이섬은 26일부터 6개월간 전면 폐쇄 조치가 들어가게 됐습니다. 이러한 조치를 내린 이유는 환경 오염.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은 쓰레기 증가, 열악한 하수시설 등으로 인한 환경오염이 생태계를 파괴하고 지역 주민과 관광객의 건강을 위협한하며 보라카이를 '시궁창(cesspool)'이라고 비판하기도 했죠. 필리핀 정부는 이미 보라카이 내 환경유해시설 100여 곳에 철거 경고장을 보냈으며, 환경오염과 관련해 지방정부 관리들의 ..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8. 4. 5.
안철수 박원순의 아름다운 양보, 알고보니 안철수의 아름다운 꼼수?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한 안철수 바른정당 인재영입위원장. 안철수 위원장은 4일 서울시의회 본관 앞에서 출마 선언식을 갖고 "야권의 대표 선수"를 자임하며 '지방선거의 꽃'이라 불리는 서울시장 선거에 뛰어들었습니다. 안철수 위원장은 출마 선언에서 "7년 전 가을, 저 안철수에게서 희망을 찾고 싶어 하셨던 서울시민의 열망에도 답하지 못했던 기억이 생생하다. 그 죄송스러운 마음까지 되새기고 사과드린다. 다시 시작하겠다"고 말했는데요. 안철수 위원장이 언급한 7년 전 가을은 바로 2011년 있었던 10·26 서울시장 보궐선거를 말합니다. 그가 처음으로 정치권에 모습을 드러낸 때죠. 당시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이었던 안철수 위원장은 비정치인임에도..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4. 5.
한남동 횟집 서울 고등어회 맛있는제주, 한남동에서 제주도의 고등어회를! 한남동 횟집 / 한남동 고등어회 / 서울 고등어회 맛있는제주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한남동. 언제나 이 근처만 오면 공기가 다릅니다. 단국대가 한남동에 있을 때도, 죽전으로 이동하고나서도 여전히 단국대 사람들은 한남동에서 자주 모였었죠. '개골목'이 있었던 자리에는 이렇게 삐까번쩍한 건물이 들어섰구요. 이날 방문한 곳은 한남오거리 앞에 위치한 맛있는제주. 역삼동에 이어 한남동에 진출한 제주도 횟집입니다. 맛있는제주는 한남아이파크주상복합 2층.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딱 보입니다. 신규상가라 확실히 전체적으로 깔끔깔끔. 좀 깔끔하게 보여드리려고 저희도 나가기 직전에 손님 없을 때 내부를 찍었습니다. 뭔가 내부 모습을 보면 횟집 같은 분위기가 아니라 빠에야나 감바스 알 아히요를 먹어야 할 것 ..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북 2018. 4. 5.
공덕고기집 마포한우 마포투뿔, 불쇼와 함께 하는 숙성한우의 진가! 공덕고기집 / 마포한우 / 마포고기집 마포투뿔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지난주 토요일 저녁, 마포 쪽에서 연주회가 있었는데 연주회를 보러 가기 전 저녁식사를 위해 방문한 마포투뿔입니다. 이날은 연주회를 봐야 해서 오랜만에 술 없이 고기만 먹는 날.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5시에 맞춰서 첫 손님으로 입장! 첫 손님으로 들어갈 땐 뭔가 기분이 좋죠. 대략 40석 규모입니다. 꽤나 한우 맛집으로 알려진터라 종종 풀예약을 건 회식이 이루어지기도 한다더군요. 배우 김갑수, 강하늘, 이창훈, 후지이 미나, 개그맨 오지헌, 서희 아나운서, 골프선수 전인지 등 쭉쭉 보다가 오잉..ㅋㅋㅋㅋ 뭐지..ㅋㅋㅋ 샤오미 CEO인 레이쥔은 싸인에 사진까지ㅋㅋㅋ 레이쥔이 방문한 곳이군요. 투뿔한우의 메뉴판입니다. 그냥 이거 하..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북 2018. 4. 5.

💲 추천 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