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4/103

김성태 자유한국당 의원의 갑질, 국회의원은 신분증 없어도 비행기 타?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2017년 7월 1일부터 국내선 항공기를 이용하는 모든 승객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국가기술자격증, 학생증, 복지카드, 공무원증 등 신분증을 소지하지 않으면 비행기를 타지 못하게 되어있습니다. 단, 올해 1월 29일부터 김포공항, 제주공항에서는 생체정보 등록을 하면 신분증 없이 탑승이 가능하죠. 그런데 대한민국 국회의원들은 자신들이 엄청 대단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확실한 듯 합니다.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신분증 없이 김포~제주 노선을 이용한 것이 드러났습니다. 김성태 의원은 지난 7일 오후 3시25분경 가족들과 함께 대한항공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떠났다고 하는데요. 당시 김성태 원내대표는 신분증을 소지하지 않아 탑승이 불가능한 상황..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4. 10.
스타일난다(김소희 대표), 세계 최대 화장품 회사 로레알이 4000억원에 인수한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여성 의류 온라인 쇼핑몰 '스타일난다' 이용해 보신 분들 많으시죠? '스타일난다'를 세계 최대 화장품 회사인 프랑스의 로레알 그룹에서 인수하기로 결정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스타일난다'의 운영사 난다 매각를 주관하는 스위스계 글로벌 투자은행 UBS는 로레알 그룹을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매각은 김소희 난다 대표가 보유한 지분 100% 가운데 70% 규모로 알려졌습니다. 매각가는 무려 약 4,000억 원에 이른다고 하는데요. 로레알에서는 스타일난다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쓰리컨셉아이즈(3CE)'가 현재 중국 내 색조 화장품 인지도 1위인 것을 감안해 인수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색조 화장품 분야를 강화하여 중국시..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8. 4. 10.
다산신도시 택배 갑질 논란의 진실, 그리고 대안으로 제시하는 상생 방안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품격과 가치를 위하여' 다산신도시 택배 갑질 논란 불러온 공문 다산(茶山).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고 있는 조선 후기 실학자 정약용의 호입니다. 정약용의 생가는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능내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남양주시에서는 다산동 일대에 대규모 보금자리주택 택지지구 도시개발사업을 진행하여 다산신도시라고 이름을 붙였습니다. 2009년부터 사업이 시작되어 현재 입주가 한창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죠. 그런데 이 다산신도시의 한 아파트에 붙은 공문 한 장이 네티즌들의 공분을 일으켰습니다. '택배차량 통제협조 안내'라는 제목의 이 공문은 시작부터 '최고의 품격과 가치' 등 어그로를 끌기에 충분한 문구가 등장을 하는데요. 정리하자면 택배차량들을 ..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4. 10.

💲 추천 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