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4/303

노벨평화상 수상 가능성 거론에 손 내젓는 문재인 대통령, "오직 평화!"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7일 역사적인 2018 남북정상회담이 성공적으로 종료된 이후 평화의 분위기가 한반도를 감싸고 있습니다. 남북정상회담 종료 후 공개된 내용에 의하면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문재인 대통령에게 "5월 중에 풍계리 핵실험장을 폐쇄할 것이며, 한국과 미국의 전문가와 언론을 북한에 초청해 이를 투명하게 공개하겠다"고 밝히며 핵동결 조치의 초기단계로 거론되는 일명 '셧다운(shut-down)'을 선언했죠. 그 외에도 판문점 평화의 집 대기실에 서울 표준시와 평양 표준시를 적용한 시계 2개가 걸린 것을 언급하며 "같은 표준시를 쓰던 우리 측이 바꾼 것이니 우리가 원래대로 돌아가겠다"며 표준시 통일 의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북한은 "일본 제국주의자들이 우리나라..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4. 30.
조재현 활동재개? 수현재씨어터에서 '비클래스' 공연 시작돼 논란 일어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미투 운동에 의한 성추행 의혹 폭로로 사실상 연예계에서 퇴출된 배우 조재현. 그런데 조재현이 활동을 재개했다는 언론의 보도가 나오며 다시금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조재현은 2014년 공연제작사인 수현재컴퍼니앤씨어터를 설립해 연극과 뮤지컬을 대에 올려오고 있었습니다. 수현재는 조재현과 조재현의 형인 촬영감독 故 조수현의 이름을 합쳐 지은 이름인데요. 조재현은 지난 2월 "저는 죄인이다. 큰 상처를 입은 피해자분들께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 이제 모든 걸 내려놓겠다. 일시적으로 회피하지 않겠다"는 입장문을 내놓은 이후 출연 중이던 드라마 '크로스'에서 하차한 것을 비롯해 경성대 교수직을 비롯해 DMZ국제다큐영화제 집행위원장직 등을 모두 사임한 바 있습니다...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4. 30.
분당참치 판교참치 참치에반하다, 처음부터 끝까지 깔끔하게 떨어지는 참치 코스! 분당참치 / 판교참치 참치에반하다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실로 오랜만의 판교 방문입니다. 대학을 졸업한 이후로는 통 분당, 죽전 쪽에 갈 일이 적어서요. 그런데 판교에서 일하는 군대 선임과 수원에서 일하는 군대 동생 이렇게 셋이 약속을 잡게 되서, 세 사람의 중앙인 판교로 정했습니다. 장소는 백현동 참치에반하다. 내부는 룸과 다찌로 나뉘어 있습니다. 들어갔을 때엔 다찌에 손님들이 계셔서 나오기 직전에 찍어둔 사진. 참치에반하다 메뉴판! 참치 코스는 실버부터 로얄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난하게 실버로 달려보기로 하죠. 분당참치 / 판교참치 참치에반하다 곁들여 먹을 묵은지, 단무지, 락교, 초생강, 풋콩(에다마메), 마늘종 준비되구요. 죽과 미소시루가 나오면서 본격적인 코스 스타트! 고소한 냄새가 .. 맛있는 내음새/경기 2018. 4. 30.

💲 추천 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