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선영화 일정, '해어화' '변호인' '밀정' '부산행' '라라랜드' '검사외전' 등

Posted by 자발적한량
2017.10.02 20:47 일상생활/썰을 풀다


10일간의 역대급 추석 황금연휴입니다. 모두들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전 할아버지댁과 아빠 산소를 모두 다녀오면서 일찌감치 이번 추석 일정을 마치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명절이 되면 언제나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지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TV에서 방송되는 특선영화. 이번 추석 영화도 각 방송사들이 꽤나 다채롭게 준비를 해서 풀어놓았습니다. 온 가족들이 모여 TV 앞에 자리하게 될테니 이들을 잡아끄는 것이 중요하겠죠.




이미 지난달 29일(금)에는 KBS2에서 '내부자들'을, EBS1에서 '라붐2'를 방영했고, 30일(토)에는 KBS1에서 '고산자, 대동여지도'를, EBS1에서 '베스트 오퍼'를 방영했습니다. 그리고 1일(일)에는 EBS1에서 '우리형'을 방영했죠. 워낙 연휴가 긴터라 아직까지는 예열 단계라고나 할까요? 오늘(2일)까지도 아직은 빵 터지진 않습니다. KBS1에서 독립영화 '트윈스터즈'를 방영하는 정도. 그리고 개천절인 3일(화)도 KBS2에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를, SBS에서 '장수상회'를, KBS1에서 독립영화 '걷기왕'을, EBS1에서 '라푼젤'을 방영하는 것으로 마무리됩니다. 




공식적인 추석연휴 기간이 시작되는 4일(수)에는 MBC에서 '사랑하기 때문에'를 방영하고, SBS에서 '뷰티 인사이드'를, JTBC에서 '변호인'을, MBC에서 '사랑하기 때문에'를, EBS1에서 '빅 히어로'를, tvN에서 '덕혜옹주'를 방영합니다. 그리고 추석인 5일(목)에는 KBS2에서 '인천상륙작전'을, MBC에서 '해어화'를, JTBC에서 '밀정'을, SBS에서 '굿바이 싱글'을, tvN에서 '봉이김선달'을, EBS1에서 '혹성탈출:진화의 시작'을 방영합니다. 6일(금)에는 KBS1에서 '오빠생각'을, KBS2에서 '형'과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를, MBC에서 '부산행'을, SBS에서 '터널'을, EBS1에서 '아이스 에이지3'를, OBS 경인TV에서 '위플래쉬'를 방영합니다.





7일(토)에도 추석특선영화는 이어집니다. KBS1에서 '스포트라이트'를, MBC에서 '라라랜드'를, SBS에서는 '검사외전'을, EBS1에서 '타이타닉', '반지의 제왕:두 개의 탑'을, tvN에서 '마스터'를 방영하구요. 마지막으로 8일(일)에 KBS2에서 '비정규직 특수요원'을, EBS1에서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를 방영합니다.


오늘의 키워드

#추석특선영화 #변호인 #라라랜드 #부산행 #내부자들 #추석 영화 #마스터 #반지의 제왕 #검사외전


글의 내용이 유익하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