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나의 인생/티켓 나눔터

[초대권 배부]홍승아 피아노 독주회

자발적한량 2013. 11. 21.
728x90
반응형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홍승아 피아노 독주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2월 1일 오후 3시구요. 장소는 금호아트홀입니다. 광화문역 근처에 있습니다.

이 날 공연에서는 하이든의 소나타 3곡과 슈만의 심포닉 에튀드가 연주됩니다.


관람을 원하시는 분 선착순 5분께 이름과 연락처를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확인 문자를 보내드린 후 당일날 티켓을 배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R.O.G.R.A.M
F.J.Haydn

 Sonata Hob.XVI/G1 in G major

  I. Allegro

  II. Menuetto

  III. Presto


 Hob.XVI/34 in E minor

  I. Presto

  II. Adagio

  III. Vivace molto


 Hob.XVI/27 in G Major

  I. Allegro con brio

  II. Menuet

   III. Presto


R.Schumann

 Symphonic Etudes, Op.13 and Posthumous Etudes


P.R.O.F.I.L.E

피아니스트 홍승아는 선화예술학교를 거쳐 단국대학교와 동 대학교 대학원을 졸업. 이후 유학하여 불가리아 국립음악원에서 피아노 석사과정과 실내악 석사과정을 수석으로 졸업하고, 동 국립 음악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일찍이 중부대학교 콩쿠르 입상과 한국 피아노학회 콩쿠르에서 우수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는 그녀는 단국대학교 신입생 연주회 및 개교 50주년 우수학생 선발 피아노 연주회에 참가하며 탁월한 실력을 바탕으로 한 전문 연주자로서의 가능성을 제시하였다.


또한 Vorspiel der Meisterklasse von Frau Prof. Yong-bang Cho에 참가 및 연주하며 학구적인 면모를 다졌고 한국 피아노학회 콩쿠르 우수신인상 입상연주회(세종문화회관), 쇼스타코비치 100주년 기념 연주회(불가리아 국립 음악원 DMA홀) 등 다수의 연주회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는 뛰어난 실력을 기반으로 수회의 피아노 독주회와 듀오 연주회를 개최하였고, 불가리아 국립음악원에서 실기 우수학생으로 선정되어 Bulgaria Academy Symphony Orchestra와 협연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쇼스타코비치 100주년 기념으로 불가리아 국립 라디오와 녹음하는 등 다양한 경력을 통하여 다채롭고 폭넓은 레퍼토리를 구축하고 있다.


국내에서 김미란, 이데유미꼬 교수를, 국외에서는 Stella Dimitrova-Maistrova를 사사한 피아니스트 홍승아는 현재 불가리아에서 주최하고 유럽 각지에서 현대음악연구 및 연주 활동을 하는 음악인들의 모임인 ppIANISSIMO 멤버로 자신만의 독창적인 음악세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단국대학교, 장호원중학교(음악중점학교)에 출강중이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