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탈출을 꿈꾸며/여기서 하룻밤

[강원도/고성]동해바다와 설악산을 코 앞에 둔 파라다이스, 예다울 펜션

자발적한량 2009. 10. 29.
728x90
반응형
 올해 여름, 단국대 피아노전공 06학번의 마지막 엠티 장소였던 펜션을 소개합니다. 성수기일 시즌에 갔는데, 마침 펜션 일정상으로 성수기 하루 전날 간 관계로 비수기 가격으로 머물렀던 예다울 펜션! 그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대포항에서 영랑호 방향으로 해안도로를 끼고 올라가다보면 속초에서 고성으로 넘어갑니다. 고성으로 넘어가자마자 좌회전을 해서 속초고등학교 근처로 갔더니 펜션이 나왔네요. 지도를 보고 바닷가에서 너무 멀리 떨어진 것 아닌가 싶었는데, 차타고 들어가보니 괜찮더라구요. 그냥 걸어가기엔 약간 무리가 있습니다.


 커다란 펜션촌을 이루고 있는 예다울. 말 그대로 예다울 마을입니다. 요렇게 벽에 이쁜 그림들도 그려있고..건물도 무척 많습니다. 나중에 홈페이지 확인해보니 아예 예다울 레져 주식회사..오메..ㅋㅋ


 곳곳에선 이렇게 증축공사가 한창입니다. 건물이 계속해서 늘어나는군요..나중에 오면 막 사람들이 북적부적 거리는 거 아닐까요?ㅎㅎ


 T군 일행이 머문 곳은 독채형인 풀빌라 3동입니다. 매우 넓었습니다..안을 구경해보시죠.


 일단 거실입니다. 소파와 탁상이 마련되어 있고..그림이 걸린 쪽이 입구입니다. 분위기가 아늑하죠?ㅎ


 여기도 거실입니다. 소파 맞은 편이죠. 대형 TV와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구요.


 거실과 연결되어 있는 주방..양문 냉장고와 드럼 세탁기, 전자레인지, 식탁, 싱크대가 마련되어 있구요. 각종 식기와 양념 등 주방용품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첫번째 방..침대랑..화장대 등..


 방이 하나 더있습니다. 물론 이불도 준비되어 있구요!


 아이고, 방이 하나 더 있네요. 총 3개입니다..ㅋㅋ


 여긴 따로 마련되어 있는 욕실입니다. 욕조도 있고..화장실 인테리어마저도 마음에 듭니다. 비데도 설치되어 있구요!


 여긴 방에 함께 달려있는 욕실..많은 인원이어도 욕실이 2개니깐 충분하죠.


 건물 바로 앞에는 바베큐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풀빌라 3동 숙박객들이 단독으로 사용하는 바베큐장!


 바베큐장 바로 앞엔 이렇게 뭔가 이것저것 심어져 있는 밭이 있는데..요것의 정체는 모르겠습니당..


 짜잔! 차를 가져오지 않으신 분들이 바닷가까지 가기엔 좀 거리가 있는데..걱정마세요! 이렇게 자전거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터미널 등에서 픽업을 받고 오신 분들은 자전거타고 바닷가로 슝슝 달려가세요~


 그리하여, 펜션에 도착하여 짐정리하고 하일리비치 해수욕장으로 얼른 달려가서 바닷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우리들!


 밤이 되어 이마트에서 장봐온 것들로 맛있는 만찬을~ 졸업하기 전 마지막 엠티인지라 더욱 신납니다. 사람들도 많이 왔고..


 T군은 열심히 굽습니다..고기..소세지..감자..등등..


 밖에서 바베큐 파티를 즐긴 후 안으로 들어와 회와 매운탕을 다시 또 냠냠!! 어떠세요? 펜션 괜찮죠~?^^ 마침 생일인 사람이 있어서 케익이랑 와인도 받았답니다~^^ 다음날 펜션에서 나갈 때 배웅해주시면서 시원한 생수도 주시고..친절한 서비스에 1박 2일 즐겁게 놀다 왔습니다!

업소명 : 예다울 펜션
주소 :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용촌리 772-39
홈페이지 : http://www.yedawol.co.kr/
연락처 : 033-637-7998~9, 010-6220-5556
※ 주말 : 토, 공휴일전일
※ 성수기 : 7월 20일~8월 20일 / 12월 23일~1월 5일
※ 기준인원 초과시 1인당 10,000원 추가됩니다.
※ 바베큐용 숯, 그릴 가족룸 10,000원, 풀빌라 20,000원
※작성일 기준 금액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