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박은지 결혼식 3일 앞둔 공식 발표에 임신설 솔솔.. But..!

Posted by 자발적한량
2018.04.17 12:50 일상생활/썰을 풀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기상캐스터 붐을 불러일으켰던 '원조 날씨여신', 방송인 박은지가 정말 무척이나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박은지의 소속사 씨앤코이앤에스 측은 "박은지가 오는 20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습니다.




결혼식을 불과 3일 앞둔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알려진 소식이라 많은 이들이 놀라워한 것은 물론이고, 일각에서는 혹시 임신이 아니냐는 의심을 하기도 했는데요. 일단 박은지 측에 따르면 임신은 아니라고 합니다. 요새 하도 아니랬다가 나중에 보면 맞는 경우가 많긴 하지만... 아니라는데 믿어야죠 뭐. 그리고 사실 임신이면 어떻구요.




박은지 측에 따르면 예비 신랑은 2살 연상의 재미교포 회사원이라고 합니다. 지난 1년간 교제를 하며 서로를 향한 신뢰과 사랑을 쌓아온 끝에 결혼에 이르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에 반했다네요. 비연예인과 결혼을 하는 만큼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친지들,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조용히 예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박은지는 2005년 MBC 기상캐스터로 데뷔한 뒤 그야말로 기상캐스터 전성시대를 연 주역 중 한 명입니다. 근황 뉴스만 떴다 하면 휴양지에서 비키니를 입고 몸매를 뽐내던 박은지의 모습이 가장 먼저 떠오르네요. 2013년 프리랜서로 전향한 뒤 TV조선 '강적들', FashionN '팔로우 미 스페셜', K Star '진짜뷰티', JTBC2 '뷰티정상회담' 등에서 MC로 활약하며 시사와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진행 실력을 보여줬고, tvN '꽃할배 수사대', SBS '질투의 화신', KBS2 '부탁해요, 엄마', 영화 '오늘의 연애' 등에 출연하며 연기 쪽으로도 살짝 도전을 해봤죠. 유튜브에서는 'Egee Beauty' 채널을 운영하며 자신의 메이크업 및 뷰티 노하우를 전달하는 연예인 1호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기도 합니다. 박은지 씨의 결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유튜브에서 만나는 토털로그 TV 보기

블로그보다 더 다양한 컨텐츠를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오늘의 키워드

#박은지 결혼 #박은지 기상캐스터

글의 내용이 유익하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