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나의 인생/스타데일리뉴스

'슈퍼스타K6' 송유빈·재스퍼조·미카 등 추가합격...가까스로 통과

자발적한량 2014. 9. 27.
728x90
반응형


 '슈퍼스타K6'에서 탈락해 아쉬움을 남겼던 참가자 일부가 추가로 합격해 다음 단계에 진출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이하 '슈스케6')'에서는 '콜라보레이션 미션'이 종료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철을 비롯한 윤종신, 김범수, 백지영 등 4명의 심사위원들은 '콜라보레이션 미션' 도중 탈락한 참가자들 중 강마음, 김기환, 녹스, 미카, 박경덕, 볼 빨간 사춘기, 브라이언 박, 송유빈, 여우별 밴드, 이가은, 이예지, 재스퍼 조를 추가로 합격시켜 다음 단계인 '라이벌 미션'에 진출시켰다.


전 회 방송분에서 심사위원들은 "참가자들의 실력이 전체적으로 좋아 어느 팀을 떨어뜨려야 할지 난감하다"며 심사에 난색을 표한 바 있다.


'라이벌 미션'에서는 강마음, 곽진언, 김기환, 김소리, 김진웅, 김필, 녹스, 더블 T.O.V, 미카, 박경덕, 버스터리드, 볼 빨간 사춘기, 북인천 나인틴, 브라이언박, 서진희, 송유빈, 여우별 밴드, 이가은, 이예지, 이준희, 이해나, 와러써커스, 임도혁, 장수빈, 장우람, 재스퍼 조, 최연정, 최지현 등 28개 팀 중 18개 팀이 탈락하게 된다.


올해로 6회를 맞는 '슈스케6'는 음악 전문 케이블 채널 Mnet이 진행하는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우승자에게는 상금 5억 원과 초호화 음반 발매, 2014 MAMA 스페셜 무대의 기회가 주어진다.



본 포스팅은 스타데일리뉴스에 송고된 기사입니다.

기사보기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