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3

인도 Supertech사 안전거리 위반 아파트 철거, 건설사들 보고 계세요? 지난 28일 오후 2시 30분 (인도 현지시각 기준) 인도의 도시 노이다에서는 인도 국내 뿐 아니라 한국에도 경종을 일으킬 만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인도의 건설업체 Supertech사가 지은 100m 높이 30여 층 규모의 Twin Towers가 건축법 위반을 이유로 철거되고 만 것입니다. 인근 주민 5, 000 여명이 대피한 가운데 다이너마이트, 플라스틱 폭발물 등이 혼합된 3,700kg 가량의 폭약이 사용된 이 이벤트는 불과 10여 초 만에 이루어졌으며, 폭파 이후 작업인력 700여 명과 살수차 100여 대가 동원되어 주변 정리작업을 실시했습니다. 아직까지 신고된 주변 피해 접수는 없다고 하구요. 다만 폭약을 사용하면서 발생한 냄새가 좀 심하다고... 자, 해당 건물은 인도의 수도권 개념인 NCR(N.. 이것이 나의 인생/Namaste India 2022. 8. 29.
내가 교사의 길을 포기한 이유 - 여교사를 교단에서 촬영한 남학생 영상을 보고 - 26일 틱톡에 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올라온 지 6시간 만에 조회수 6만뷰를 넘기며 빠르게 퍼진 12초 분량의 이 영상 속에는 홍성의 한 중학교 수업 풍경이 담겨있었는데요. 한 남학생이 영어 수업을 하고 있는 여교사 뒤에 드러누워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선생님을 아래에서 위로 촬영했고, 다른 학생들은 이를 말리기는커녕 재밌다며 실실 웃기만 하고 있고, 교사 역시 학생을 애써 무시한 채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영상이 올라온 틱톡 계정에는 남학생이 상의를 벗은 채 여교사에게 말장난을 하거나, 채팅 어플을 하는 모습도 있었습니다. 언론의 취재 결과 교사는 해당 학급의 담임이었다고 하고, 학교 측은 영상을 삭제하도록 조치했으며 추가적인 조치는 없었다고 하며 취재에도 응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 영상..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22. 8. 29.
윤석열 대통령의 X맨 김건희 여사, 이쯤되면 국기문란 지난 대선 당시 빅2 후보였던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와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는 둘 다 배우자 리스크에서 자유롭지 못했습니다. 이재명 후보의 부인 김혜경 씨는 이재명 후보가 경기도지사였던 시절 경기도 공무원에게 약 대리처방, 음식 배달, 아틀 퇴원 수속 등 사적인 지시를 내렸다는 '황제 의전' 및 법인카드 유용 의혹 등으로 논란을 일으켰고, 윤석열 후보의 부인 김건희 씨는 허위 경력 기재 논란, 심희리(무정스님), 건진법사 등 무속중독/사주중독 논란, 7시간 녹취록 논란, 그리고 쥴리 의혹까지. 둘 다 정말 화려한 면모를 보여주며 선거전을 수놓았죠. 이후 윤석열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되면서 자연스럽게 영부인이 된 김건희 여사. 그런데 김건희 여사는 끊임없이 논란을 생산해내면서 가뜩이나 바닥을 치고 있는 윤..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22. 8. 25.

💲 추천 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