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역미용실 김성희헤어, 목동머리잘하는곳 추천!

Posted by 자발적한량
2016.08.22 20:17 일상생활/그렇고 그런 일상


오랜만에 여자친구 머리하는 날입니다. 쫄랑쫄랑 강아지마냥 따라 붙어서 갔네요. 대신 일하러 가는 곳까지 데려다 주고 저녁 사주기로...신정역 나가자마자 있긴 한데 목동역 부근 정류장에서 걸어서 5분만에 도착했습니다. 목동 부근에서 꽤나 이름 좀 날려서...신정역에도 이렇게 지점이 떡하니 하나 추가...



11시 오픈에 거의 맞춰서 갔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침부터 머리하러 오신 손님들이 꽤 있습니다. 잠시 대기하기로...매니저님이 안내 싹싹하게 잘 해주셨네요. 



여기 앉아서 잠시 대기하기로 합니다. 오래 걸리진 않는다고 하셨거든요.



헤어샵에서 가격표를 비치해 정찰제를 도입하는 건 이제 트렌드라기보단 보편화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적절한 대화를 하겠다거나 총 금액을 시술 전 고지하겠다, 청결에 힘쓰겠다와 같은 약속을 언급해둔 것이 인상적입니다.



자, 오늘 머리를 책임져주실 정재훈 디자이너님 오셨습니다. 여자친구의 상담 내용을 옆에서 들어본 바에 의하면, 머리를 안한지 6~8개월 가까이 됐기 때문에 컬을 좀 넣으면서 생기를 주고 싶다고 하더군요. 단발에서 본격적으로 기르는 방향으로 나갈꺼라 크게 머리 형태에 변화를 주고 싶진 않지만...그러그러한 상담을 한 뒤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



자, 자르기 전 모습입니다. 확실히 머리한 지 꽤나 오랜 시간이 흘러서...생기가 없는 상태...컬도 사그러들고...어떻게 변화하는지 보도록 하죠.



층이 많이 생겨서 정리가 좀 필요한 듯 합니다.



꽤나 이런저런 대화를 하시면서 눈매는 매섭게...



펌 전에 샴푸 한번 하고 갑니다. 영양샴푸로 머릿결에 영양 공급 좀 해주고.



이제 펌 준비는 끝난 것 같네요.




자리에 안내되어 있던 30% VIP권. 자주 이용하거나 가족들끼리 함께 이용할 때 유용하게 쓰일 제도입니다.



옆에 앉아서 지루하게 기다려야 할 제게 주어진 소소한 행복. 오렌지 주스와 누네띠네 하나..ㅎㅎ



본격적인 펌에 들어갑니다. C컬과 S컬의 중간이라고 했었나? 전 머리에 워낙 관심이 없어서 내용도 잘 모르고...여자친구만 알아듣고 머리 나온 다음에 만족하면 되죠 뭐..ㅎㅎ



팔을 얹어둘 수 있는 받침이 참 유용한 것 같습니다. 쿠션 등을 주는 곳은 많이 봤는데, 저렇게 받침이 달린 의자는 처음 봤네요. 잡지를 읽거나 커피를 마실 때 상당히 편리하더군요.



펌 기계 연결 끝나고선 편하게 앉아 커피 마시는 중...펌이 상당히 일찍 끝나더군요. 꽤나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10~15분 정도 밖에 안걸렸습니다.



말린 부분 꺾이지 말라고 막대를 잠시 꽂아두더니 중화에 들어갑니다. 중화를 맨 손으로 하시길래 처음엔 깜짝 놀랐어요. "아니, 중화제를 맨손으로 하셔도 돼요?" 놀라서 물었더니 연해서 괜찮다고...진짜 괜찮으실까요? 괜찮으시니까 하시겠죠?



다시 한번 샴푸하러 다녀온 다음에 드라이. 역시 여자들은 헤어샵, 네일샵 같은 곳에 오면 기분이 좋아지나 봅니다. 표정이...폈네요 폈어...




완성! 오...사실 여자친구가 컬이 죽었네 생기가 없네 등등 말했을 땐 '뭐가 그렇다는 거지' 싶었습니다. 맨날 봐서 그런가...그냥 아무렇지도 않은데...이렇게 생각했었는데 펌을 하고 나니 무슨 말인지 알겠네요. 형태 자체에 변화를 주진 않았지만 숨이 들어갔다고 해야 할까요? 볼륨감 등이 확 살아난 게 확실하게 보이네요.



옆모습을 보면 살아난 컬이 좀 더 확연히 나타납니다.



반대쪽 옆모습도, 그리고 뒷모습까지...



이렇게 펌이 모두 끝났습니다. 오늘 여자친구 머리의 변화를 보면서...음...자주 헤어샵 같이 가야겠구나 싶은 느낌.. 다르네요 달라...



신정역 오픈 기념 이벤트 중입니다. 저흰 전품목 20% 할인에 당첨됐네요.



베스트 친절 사원 투표. 개인적으로 3분을 붙여드리고 싶었는데...어떤 한 분께만 붙이고 왔는데 걍 세 분 다 붙일껄 그랬습니다.



김성희헤어 신정역점에서는 13시 이전 방문시 20% 할인을 비롯해서 염색 고객에게 사은품 제공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으니 이용해 참고하시면 되겠구요. 이정도면 목동, 신정역 부근에서 믿고 갈만한 헤어샵이죠?ㅎㅎ



오늘의 키워드

#김성희헤어샵 #신정역미용실 #목동머리잘하는곳 #머리잘하는곳 #여자머리잘하는곳 #양천구미용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양천구 신정동 916-14 | 김성희헤어신정역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