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원, 성추행 및 협박 혐의로 입건! '어바웃 타임' '뮤직뱅크' 비상사태!

Posted by 자발적한량
2018.05.16 22:53 일상생활/썰을 풀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KBS2 '뮤직뱅크' MC를 맡고 있는 배우 이서원이 성추행 및 협박 혐의로 검찰 송치된 사실이 알려지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중앙일보는 16일 이서원이 동료 여성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흉기를 이용해 협박한 혐의(강제 추행 및 특수 협박)로 검찰 조사를 받고 있다고 단독으로 보도했습니다. 서울 광진경찰서에 따르면 이서원은 함께 술을 마시던 중 피해 여성 A씨에게 키스를 비롯해 신체 접촉을 시도하다 거부를 당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계속해 신체 접촉을 시도했고, 참다 못한 A씨가 자신의 남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청했는데, 이서원이 화를 내며 피해자를 흉기로 협박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서원은 술에 취한 상태에서 경찰 조사를 받았는데, 담당 경찰관에게 욕을 하고 고함도 쳤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지난달 8일 이서원을 입건한 뒤 혐의가 있다고 판단하여 동부지검에 기소 의견으로 사건을 송치를 한 상태. 네티즌들은 보도를 종합해볼 때 주취폭력 및 성추행, 협박 및 특수폭행 등이 적용될 수 있는 것 아니냐며 이서원에게 무척이나 실망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송중기·박보검의 동생'이라고 불렸던 이서원인지라 괜히 두 사람의 이미지까지 망가지는 것 아니냐며 우려하고 있죠. 





이서원의 소속사인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이런저런 군살을 붙이지 않고 사과만을 담은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서원 배우와 관련한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  


우선 당사는 매체 측의 사실 확인 요청 이전까지 이 같은 상황에 대해 알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정확한 사실 파악을 위해 본인에게 확인을 한 결과, 지인과 사적인 자리에서 술을 마시다가 발생한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없습니다. 모든 분들께 머리숙여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현재 이서원 배우도 본인의 경솔하고 잘못된 행동으로 상대방과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사죄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 진행될 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한편 이서원이 걸그룹 라붐의 멤버 솔빈과 함께 MC를 맡고 있는 뮤직뱅크 측은 "기사를 파악하고 관련 내용을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뮤직뱅크의 다음 생방송은 18일 오후 5시에 예정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정말 비상이 걸린 것은  이서원이 출연 예정 중인 tvN의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입니다. 당장 17일 오후 제작발표회가 예정되어 있었는데, 이서원의 참석 여부가 불투명해졌죠.  뿐만 아니라 이서원 분량에 대한 편집을 비롯해 추후 촬영 일정도 꼬여버린 상황. '어바웃타임'측은 관련 내용을 확인중이라며 함구했습니다.





2015년 드라마 '송곳'으로 데뷔해 '함부로 애틋하게'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병원선' '막판 로맨스', 영화 '대장 김창수' 등에 출연한

이서원. '박보검, 송중기의 동생'이라고 불렸던 것이 아까울 지경입니다.


유튜브에서 만나는 토털로그 TV 보기

블로그보다 더 다양한 컨텐츠를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오늘의 키워드

#이서원 성추행 #블러썸엔터테인먼트 #뮤직뱅크 이서원 #뮤징뱅크 MC 라붐 솔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글의 내용이 유익하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