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양동근 '슈가맨2' 출연! 20대래도 믿을 최강 동안 장나라가 37살?

Posted by 자발적한량
2018.05.21 05:35 일상생활/썰을 풀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과거 MBC 시트콤 '뉴 논스톱'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장나라와 양동근이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이하 '슈가맨2')에 출연했습니다. 원래 계획대로라면 '슈가맨2'는 이날 방송된 18회로 종영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종영을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이하이·악동뮤지션 수현·에이핑크 정은지·래퍼 한해가 '쇼맨'으로 출연하는 특별판이 추가되었다는 소식이 들렸죠. 마지막 회차가 되었을 방송 분이라 그런지 무척이나 만족스러운 슈가맨 2명이 등장했네요.



먼저 등장한 것은 유희열팀의 슈가맨인 장나라. 장나라가 들고 나온 곡은 2002년 발표한 2집 앨범 타이틀곡인 'Sweet Dream'이었습니다.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연극배우, 광고 모델 활동을 하던 장나라는 2001년 가요계에 데뷔, 그해 방송3사 신인상과 골든디스크 신인상을 휩쓰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그리고 2002년 발표한 2집 'Sweet Dream' 역시 엄청난 성공을 하죠. 자신이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 '내 사랑 팥쥐'의 OST이기도 했던 이 곡으로 장나라는 KBS, MBC 연말 가요제에서 대상을 차지하는 성과를 거둡니다.



16년 만에 'Sweet Dream'을 부른 장나라는 그동안 출연을 고사하다 이번에 응한 이유에 대해 "한동안 계속 연기만 하다 보니까 노래하기가 조금 어려웠다. 마음이 좀 어렵더라. 한동안은 노래를 전혀 부르고 싶지 않았다. 그런데 최근에 되게 부르고 싶은 노래가 생겼다. 그래서 발성 연습을 병아리처럼 조금씩 하고 있었다. 그때 마침 연락이 왔다"고 밝혔죠.


장나라는 2002년 MBC 10대 가수 가요제에서 최고인기가수상을 수상했을 때 상 명칭을 착각해 "작년에 신인상 탄 가수가 대상을 줘도 감사한 줄 모른다"는 얘기를 들었던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MBC '10대 가수 가요제의 경우 대상의 명칭이 '최고 인기 가수상'이었는데, 이를 몰랐던 장나라는 자신이 최고 인기 가수상에 호명됐음에도 대상이 뒤에 나올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이죠. 또한 네티즌들은 장나라의 극강 동안 외모에 감탄을 넘어 충격을 받았죠. 박나래보다도 언니라는 말에 관객들도 깜짝 놀라 수근수근. 하긴 작년엔 KBS2 '고백부부'에서 새내기 대학생을 연기하기도 했죠.




장나라에 이어 유재석팀의 슈가맨으로 등장한 것은 양동근. 2002년 발표한 정규앨범 2집 수록곡인 '골목길' 반주가 흘러나오자마자 무섭게 불이 들어왔습니다. 사실 양동근은 엠넷의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3' '언프리티 랩스타3' '고등래퍼' 등에 프로듀서, MC,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젊은 층에도 꽤 알려져 있죠. 물론 과거 활동 모습까지 알려진 건 아니지만.




양동근은 근황에 대해 "애가 셋이다 보니까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며 "아이들 하원시간이 되면 아이들을 데리러가기 위해 몸이 들썩거리게  된다"고 털어놨는데요. 유치원에서 행사를 하는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죠. 또한 장나라는 과거 '뉴 논스톱'에서 커플 연기를 할 당시에 "양동근이 너무 말수가 없어서 다소 무서웠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또 "신인이던 자신을 말없이 도와주었다"며 추억을 회상하기도 했죠.



이날 방송에는 '골목길'의 원곡자인 이재민이 소환되어 원조 로봇춤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한국 최초의 브레이크 댄스 가수였죠. 역주행송 대결에선 블락비 바스타즈가 '2018 골목길'을, 러블리즈가 '2018 Sweet Dream'을 선보여 골목길이 승리했습니다. '슈가맨2'도 다음주 특별판이 마지막이네요. 하이수현 기대됩니다!


유튜브에서 만나는 토털로그 TV 보기

블로그보다 더 다양한 컨텐츠를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오늘의 키워드

#장나라 #양동근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2 #Sweet Dream #골목길 #이재민


글의 내용이 유익하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