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나의 인생/스타데일리뉴스

'열애설' 설리·최자 데이트 포착, 설리의 첫사랑은 최자?

자발적한량 2013. 9. 26.
728x90
반응형

본 기사는 스타데일리뉴스에 송고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바로가기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열애설' 설리·최자 데이트 포착, 설리의 첫사랑은 최자?


네티즌, "최자가 '랩 퇴물'이라 할지라도 결국 최후의 승리자"

2013년 09월 26일 (목) 13:51:35



[스타데일리뉴스=이태준 기자] 여자 아이돌 그룹 f(x)의 설리(20)와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의 최자(34 최재호)의 모닝데이트가 포착됐다. 


한 매체는 지난 25일 오전 10시경 서울숲 근처에서 설리와 최자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도했다.


두 사람은 사이좋게 서로의 손을 꼭 잡은 채 서울숲 주변을 걸으며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주변의 시선이 느껴질 땐 잠시 떨어져 걷기도 했지만 이들의 표정에는 행복함이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열애설이 제기되면서 과거 설리의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설리는 '듬직하고 아빠 같은 남자'를 이상형으로 꼽아왔으며, 지난 7월 인터뷰에서는 "첫사랑을 아직 못해봤다"며 모태솔로임을 고백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설리와 최자의 열애설에 다소 충격적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설리의 이상형과 최자가 상당히 일치한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최자는 과거 여자 친구를 위해 노래를 만들어줄 정도로 로맨틱한 감성의 소유자로도 알려져 있다.




이들의 열애설을 접한 리쌍의 멤버 길은 얼마 전 힙합계의 디스전에 빗대어 "최자...컨트롤비트 다운받고 있다."고 자신의 트위터에 글을 남기기도 했다.


현재 설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설리가 친오빠처럼 따르는 선배일 뿐 사귀는 건 아니다. 워낙 친한 사이라 평소에도 자주 만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올해 20살인 설리와 34살의 설리는 14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설리의 과거 인터뷰 내용대로라면 최자는 설리의 '첫사랑'이다. 올해 4월 16살 차이인 걸스데이의 멤버 혜리와 토니안의 열애사실이 밝혀지면서 토니안에게는 '토둑놈'이란 별명이 붙기도 했다.


한편 얼마 전 힙합계에서 있었던 디스전에서 슈프림팀의 전 멤버 이센스는 신곡 'You Can't Control Me'를 통해 최자를 향해 '랩 퇴물'이라고 직격탄을 날린 바 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