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나의 인생/스타데일리뉴스

'동유럽의 가을' 느끼게 할 몰도바 국립 방송교향악단 내한

자발적한량 2013. 11. 11.
728x90

본 기사는 스타데일리뉴스에 송고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바로가기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유럽의 가을' 느끼게 할 몰도바 국립 방송교향악단 내한


18일부터 26일까지 국내 클래식 유망주들과 협주곡 등 다양한 레파토리 선보여

2013년 11월 11일 (월) 22:35:20


▲ 출처: 프로아트 매니지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이태준 기자]몰도바 국립 방송교향악단이 프로아트에서 해마다 진행해오는 <세계의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Concerto Festival>의 열 한번째 오케스트라로 내한하여 국내의 관객들을 만난다.

1989년 창단된 이후 고전시대 이전의 고음악부터 현대 음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작품으로 구성된 공연을 통해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몰도바 국립 방송교향악단은 동유럽 최고의 지휘자라고 평가받는 로메오 림부의 통찰력 있는 리더십과 깊이 있는 음악적 해석으로 완벽한 호흡을 통해 감동적인 연주를 선사할 예정이다.


몰도바 국립 방송교향악단은 이번 내한에서 국내의 클래식 유망주들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협주곡, 그리고 주페의 경기병 서곡, 쇼스타코비치의 재즈 모음곡 2번, 스비리도프의 눈보라 등 폭넓은 레퍼토리를 통해 알찬 무대를 준비중이다.


<세계의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Concerto Festival>는 18일 피아니스트 안재찬, 이자영과 함께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5번 <황제>, 쇼팽 피아노 협주곡 1번을 시작으로 26일까지 여의도 영산아트홀에서 예정되어 있다.


또한 피아노하모니아는 17일 대전문화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창단10주년을 맞아 몰도바 국립 방송교향악단을 초청하여 기념음악회를 갖는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