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나의 인생/스타데일리뉴스

메가박스 코엑스점, 주말 3색 문화공연 마련해

자발적한량 2014. 3. 19.
728x90
반응형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더욱 좋은 기사로 여러분을 맞이하겠습니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이 주말 로비 공간을 활용, 클래식 공연, 브레이크 댄스, 스트리트 댄스 등 3개 팀의 공연을 선보인다.


연말까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오후 4시에는 다양한 분야의 학생들로 구성된 순수문화예술 프로젝트팀 'project.yac'가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을 들려주며, 오는 6월까지는 생기발랄한 여성 5인조 스트리트 댄스팀 'REAL SWAGGERZ'가 매월 둘째 주 일요일 오후 3시에, 실력파 혼성 6인조 브레이크 댄스팀 'JP CREW'가 매월 셋째 주 일요일 오후 3시에 공연을 펼친다.


이번 주말 문화공연은 메트오페라,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생중계, 볼쇼이 스페셜 갈라 실황 상영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영화관을 접목시킨 메가박스의 새로운 시도로, '삶의 의미와 즐거움을 소통하는 공간을 창조한다'는 메가박스의 기업 이념을 반영해 기획됐다.


메가박스 코엑스점 장광훈 점장은 “대중적인 문화공간인 영화관에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 더 많은 사람들이 공연을 즐기게 하고, 또 젊은 아티스트들에게 무대 기회를 마련해 주는 의도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메가박스는 단순한 영화관이 아닌 공연, 미술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메가박스 코엑스점, 주말 3색 문화공연 마련해란 제목으로 스타데일리뉴스에 송고되었습니다.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더욱 좋은 기사로 여러분을 맞이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