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썰을 풀다

문희준 소율 결혼 발표...공황장애를 이겨낸 러브스토리!

자발적한량 2016. 11. 24.
728x90
반응형

실시간 검색어 1위가 박근혜 게이트와 관련된 인물들(박근혜, 최순실, 최유라, 장시호, 차은택 등), 촛불집회 등으로 몇 주째 이어져오던 중 1위와 2위를 모두 차지하게 된 연예계 커플이 나타났습니다. 바로 90년대 아이돌 황금기를 이끌었던 H.O.T.의 멤버 문희준과 크레용팝의 멤버 소율입니다.

오늘 오후 문희준은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쓴 손편지를 올리며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편지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20주년 기념공연이 잘 마무리 됐네요. 함께해온 세월이 흐린만큼 소중한 추억 역시 많이 생겼네요.

19살에 처음 만난 여러분과 저 사이에 변화가 많았던 거 같아요. 학생이었던 우리 주니들은 점점 어른이 돼가고 한 가정의 아내로, 그리고 엄마가 돼 아주 예쁜 자녀를 둔 멋진 주니들로 성장했죠. 저 또한 아이돌 그룹의 리더로, 그리고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 솔로 가수로, 방송에선 MC로 20년 동안 조금씩 변화를 거듭했던 것 같아요. 

사실 오늘 이렇게 글을 쓰게된 이유는 너무 놀라실까봐 걱정이 많이 되는데요. 저를 지켜주고 사랑해주고 저에겐 무엇보다 소중한 우리 주니들에게 제일 먼저 이야기를 해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어렵지만 말을 꺼내보려합니다.  

어른 됐지만 이 말씀을 드린 후엔 정말 어른이 되는 기분일 것 같아요. 우리 주니들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죠? 

평소에 우리 주니들의 마음을 아고 있기에 이 소식을 전해야 하는 제 마음도 무겁네요. 항상 고마워요. 

비록 전성기는 지났지만 과거 H.O.T.의 파워는 대단했기 때문에, 많은 네티즌들이 문희준의 결혼상대에 지대한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런데...이윽고 터진 언론의 보도들에 의해 그 상대가 밝혀졌습니다. 바로 걸그룹 크레용팝의 멤버 소율...! 문희준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올해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으며 내년 2월쯤 결혼을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야말로 신·구세대 아이돌 커플의 탄생인 것이죠. 역시 같은 H.O.T.의 멤버였던 토니안과 걸스데이의 멤버 혜리의 열애설이 보도됐을 때도 충격이었는데...이번엔 아예 결혼 발표라...상당히 충격적이네요.

소율은 다음 5대 얼짱 카페 일반인 미인 출신으로 걸그룹 크레용팝의 막내 멤버입니다. 'Saturday Night' 'Dancing Queen' 등으로 활동했지만 주목을 받지 못하던 크레용팝이 헬멧을 쓰고 직렬 5기통 댄스를 선보였던 '빠빠빠'를 통해 그야말로 '확' 떴지만, 이후 발표했던 '꾸리스마스' '어이' 'FM' 등은 별다른 호응을 얻지 못하며 뚜렷한 하향세를 타고 있었죠. 게다가 소속사 사장이 대놓고 인증을 한 것을 비롯해 그룹 멤버들이 일간베스트 저장소(일베)와 엮이면서 '일베용팝'이라는 오명을 얻기도 했었습니다. 해당 논란에 대해 멤버인 웨이가 "시안견유시 불안견유불의(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이고, 부처 눈에는 부처만 보인다)"라는 표현으로 대중들을 비웃어 논란을 더욱 키우기도 했었구요.

이런 상태에서 지난 10월경 '두둠칫'을 공개하고 활동을 재개했는데, 돌연 크레용팝의 소속사에서는 "소율이 건강상의 이유로 팀 활동을 잠시 쉬게 됐다. 정규앨범을 작업하면서 원인 모를 두통과 호흡곤란 증세를 호소해왔다"고 밝혔죠. 이후 의사의 소견은 공황장애 초기 증상이라고 알려졌고, 결국 크레용팝은 '두둠칫' 활동을 금미, 초아, 웨이, 엘린 4인 체제로 하기도 했습니다. 아, 소율 역시 자신의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렸습니다.

안녕하세요 크레용팝 소율입니다. 금세 시간이 흘러서 겨울이 성큼 다가왔네요. 팬분들께서는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우리 팬분들과 많은 분들의 따뜻한 응원 덕분에 큰 힘이 되어 잘 지내고 있답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조금 갑작스럽지만 먼저, 해야 될 말이 있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많이 놀라실테지만, 누구보다도 항상 저에게 힘이 되어 주신 팬 여러분께 제일 먼저 말씀드려야 할 것 강타서 이렇게 글을 끄적입니다.

저도 지금 굉장히 떨리는데요... 저에게 아낌없이 사랑을 주고 따뜻한마음으로 저를 소중하게 아껴주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갑작스러우시겠지만 제 인생에 있어서 많이 고민을 한 선택이니 응원해주시고 축하해 주실거라 믿습니다. 서로 존중하며 아껴주고 살 수 있도록 할테니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결혼한 후에도 끝이 아닌 계속 여러분을 찾아 뵙고, 여러분에게 받은 사랑 보답할 수 있도록 한층 더 성장한 소율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레용팝 소율 드림  

올해로 39세인 문희준과 26세인 소율. 두 사람은 13살차인데요. 문희준이 H.O.T.로 데뷔했던 게 1996년이니까...소율이 6살 때였네요..하하... 네티즌들은 문희준과 소율의 결혼 발표를 두고 속도위반이 아니냐 등으로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뭐...세상에 제일 쓸데없는 것이 연예인 걱정이라곤 하지만, 워낙 핫한 이슈라서요. 또한 두 사람이 신접살림을 문희준이 소유한 일명 '파주궁'에서 할 것이냐 방배동 집에서 할 것이냐를 두고도 이러쿵저러쿵..ㅎㅎ 뭐 여하튼! 현재는 연예계에 집중할 시기에 아니기에...얼른 축하 한 마디 해주고 넘어가겠습니다. 문희준·소율 커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오늘의 키워드

#소율 #문희준 #결혼 #크레용팝 #H.O.T. #HOT #아이돌 #파주궁 #두둠칫 #빠빠빠 #일베용팝


글의 내용이 유익하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