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내음새/강원

[강원 / 홍천] 막국수와 두부전골에서 느껴지는 강원도, 가리산막국수!

자발적한량 2009. 3. 15.
728x90
반응형
 2009년 음대 오티를 마치고 T군은 형들과 함께 국도를 타고 서울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점심 즈음되어 배가 고파져서 점심을 먹고 가기로 했지요. 홍천 정도 와서 슬슬 보이는 곳에 들어가려고 했는데 눈에 보이는 집들은 다 막국수집..정말 과장아니고 모조리 막국수였습니다..ㅋㅋ 뭐 막국수가 많으니 막국수 한번 먹어줘야지요. 한 집에 들어갔습니다.


 직접 담근 김치..일단 김치 직접 담그는 집은 그래도 최소한 중간은 갑니다..ㅎㅎ간단한 밑반찬들이 나와주고요.


 막국수가 나왔습니다. 5,000원짜리 1인분을 시켰는데 양이 상당합니다..둘이 먹어도 충분합니다.


 막국수와 함께 준 육수를 부어서 먹는데요. 옆에 보니깐 막국수 먹는 법이 써있던데..우리는 완전..거의 물냉면을 만들어버렸네요..ㅋㅋ


 그래도 일단 비벼놓으니 괜찮습니다. 맛은 어떠냐구요? 이 맛입니다, 바로 이맛..ㅋㅋㅋ 쫄깃한 면발과 적절한 양념이 멋진 조화를 이루네요.


 두부전골 2인분짜리..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남자 3명 여자 1명이었는데, 막국수 1인분(5,000원)과 두부전골 2인분(12,000원)으로 항복했습니다. 두부전골이 남아서 아까워 죽는 줄 알았지요. 양 무척 많답니다.


 아낌없이 들어간 팽이버섯과 밑에 냅비 면적과 거의 동일하게 깔려있는 두부. 국물 얼큰하고 두부 구수하고..식사 완전 든든하게 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들어오고 나오고 하며 다른 테이블 보니깐 다른 종류 음식들도 양이 상당히 많아보였습니다. 가격도 착하지요?


 원래 처음에는 길 바로 앞에 있는 집 들어갈까 하다가 이 집은 그 집보다 안쪽에 있는데도 불구하고(깊숙하게는 아니고 입구에서 보입니다) 차가 훨씬 더 많길래 갔는데..성공적인 식사였습니다..ㅎㅎ 속초에서 서울로 국도 타고 가시는 분들 홍천 지나가시다가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
이름 : 가리산 막국수
주소 : 강원도 홍천군 두촌면 역내리 237-1
전화번호 : 033-435-2704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