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많은 것들/Star

'9살 차 연예계 장수 커플' 이동휘 정호연 9년 만에 결별,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자발적한량 2024. 11. 27.
728x90
반응형

아쉬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연예계 장수 커플로 알려진 배우 이동휘와 정호연이 결별했습니다. 이동휘의 소속사 커퍼니온과 정호연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26일 두 사람이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은 열애 약 9년만인데요. 정호연의 소속사는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두 사람의 이별을 전했죠.

 

1985년생인 이동휘와 1994년생인 정호연은 9살 차이로, 두 사람은 2015년 말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져 있으며, 2016년 열애를 인정한 바 있죠. 그리고 이후 방송 등에서 종종 상대방을 서로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내온 바 있습니다. 정호연은 자신이 강새벽 역으로 출연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이 세계적인 인기를 끈 이후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나가 "오빠가 '놀면 뭐하니?'에서 기세등등해져 있을 때 제가 '유 퀴즈'만큼은 오빠보다 먼저 나간다 했는데 실제 이렇게 되니 너무 고소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죠.

 

이동휘 역시 지난 8월 방영됐던 한 여행 프로그램에서 미국 LA의 택시기사와 이야기를 나누던 중 "(오징어게임 주인공이) 나의 여자친구이자 가장 친한 친구"라면서 정호연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모델 출신인 정호연과 남다른 패션 센스를 갖춘 이동휘, 두 사람은 진짜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는데, 제가 다 아쉽네요.

 

한편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는 여전히 '럽스타'의 흔적이 남아 있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정호연의 인스타그램에는 이동휘와 맞춘 커플링으로 보이는 반지를 낀 채 꽃받침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이 있고, 이동휘 역시 정호연이 해당 사진을 게재할 당시 자신의 계정에 정호연과 똑같은 꽃받침 포즈를 하고 커플링을 하고 있는 사진을 올린 뒤 여전히 이 사진을 남겨두고 있죠.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