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썰을 풀다

스티브 잡스를 추모하며...

자발적한량 2012. 10. 6.
728x90
반응형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버튼 클릭으로 제게 힘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emory+

 


 

 10월 5일. 날이 바껴서 어제가 되었네요. 스티브 잡스가 세상을 떠난지 1년이 되는 날입니다. 애플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잡스의 추모영상이 올라와 있네요. 한국날짜로는 6일이 되었지만 미국은 아직 아닌지라...우연히 애플 홈페이지를 들어갔다가 보게 되었습니다.



 그 뒤에는 현재 애플의 CEO인 팀쿡이 쓴 편지가 나오는데요.

 


편지의 해석을 마지막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1년전 오늘 스티브의 죽음은 우리 모두에게 슬프고 힘든 시간이었다. 오늘 모든 사람들이 그의 특별했던 삶과 세상을 보다 나은 곳으로 만들고자 했던 그의 노력들을 되돌아 보았으면 한다.


스티브가 이 세상에 남긴 가장 큰 선물 중 하나는 애플이다. 지금껏 창의성을 불러일으키거나 스스로에게 높은 기준을 적용한 기업은 없었다. 애플의 가치는 스티브에게서 나왔고 그의 정신은 영원히 애플의 근간이 될 것이다. 우리는 그의 유산을 미래에도 지켜내야 할 커다란 특권과 책임을 공유하고 있다.


우리가 소비자가 사랑하는 제품을 내놓고 그들을 기쁘게 할 새 제품을 계속해서 준비하고 있는 지금의 일에 나는 큰 자부심을 갖고 있다. 이것이야말로 스티브를 기억하고 또 그가 생전에 했던 모든 일에 대한 최고의 찬사이다. - 팀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버튼 클릭으로 제게 힘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emory+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