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4/083

중국 엉덩이 선발대회 1위 가오 첸, 엉덩이로 인생이 바뀐 여자 이야기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해외 언론들이 중국의 한 여성을 대서특필하고 나섰습니다. 주인공은 랴오닝성 선양시에 사는 가오 첸(高倩). 가오 첸은 소녀 같이 앳된 얼굴과는 달리 지난해 여름 '예쁜 엉덩이 선발대회'에 나갔다가 쟁쟁한 후보 50명을 제치고 1위를 한 사람입니다. 당시 대회의 상금은 불과 5천 위안, 한국 돈으로 84만 6,550원이었는데요. 비록 상금은 적었지만 대회가 끝난 이후 그녀의 인생이 바뀌었습니다. 가오 첸은 SNS를 활용하여 라이브 영상으로 엉덩이 운동을 가르쳤고, 이후 피트니스 센터에서 전문 헬스 트레이너로 활약하기 시작한 것. 가오 첸의 비결은 물론 예쁜 엉덩이었는데요. 소녀같은 얼굴, 가녀린 상체와 대비되는 볼륨감 있는 엉덩이 덕분에 피트니스 센터..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8. 4. 8.
전명규 빙상연맹 부회장, 그것이알고싶다 노진규 죽음과 파벌 싸움에 답할 차례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월 19일, 평창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팀추월 준준결승 사태를 기억하실지 모르겠습니다. 박지우·김보름·노선영이 출전한 한국 대표팀은 3분 03초 76의 기록으로 8개팀 중 7위에 그치며 준결승 진출에 실패했죠. 하지만 경기 중반부터 빠르게 치고 나간 김보름과 박지우 두 사람과 맨 뒤에 있던 노선영의 격차가 크게 벌어진 상태로 레이스를 이어가며 팀워크 논란이 일었습니다. 경기를 중계하던 해설자들조차 당시 벌어진 상황을 지적하고 나섰죠. 경기 이후, 선수는 물론이고 코치들마저 홀로 남겨져 고개를 숙인채 울고 있던 노선영에게 다가가지 않았습니다. 노선영에게 다가가 위로를 건넨 단 한사람은 네덜란드 국적의 밥데용 대표팀 코치. 그리고 김보름..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4. 8.
조현아 채진 사생활 영상 유출, 팬티 차림으로 포개진 남녀.. 그림이 영...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어반자카파의 보컬 조현아와 마이네임의 멤버 채진이 촬영된 사생활 영상이 유출되면서 네티즌 사이에서 열애설을 비롯해 다양한 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영상 속에서는 바닥에 누워있는 조현아와, 그 위에서 조현아의 양팔을 잡고 있는 채진이 등장합니다. 채진은 팬티 차림이고, 조현아 역시 상의가 말려올라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 야릇한 장면은 네티즌들에게 의심과 상상을 하게 만들기에 충분했죠. 해당 영상은 조현아의 지인이 SNS에 올린 것으로 이후 삭제되었지만 네티즌들 사이에서 빠르게 퍼져 나갔습니다. 논란이 이어지자 해명이 나왔습니다. 조현아의 소속사인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와 채진의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지인의 집에서 여러..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8. 4. 8.

💲 추천 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