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624

평촌역 맛집 평촌참치 참치야, 행복이 가득한 참치 한상! 평촌역 맛집 평촌참치 참치야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산본사는 선배랑 오랜만에 얼굴 보는 날입니다. 참치 매니아 둘이 만나는 건데 당연히 참치집으로 가겠죠? 평촌역에 위치한 참치전문점 참치야로 향합니다. 요새 점점 더워지고 있었는데, 이날은 좀 선선한 날이기도 하고, 해도 떨어져서 바깥 바람이 좋길래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참치전문점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시야죠. 창가쪽 테이블 외에도 중앙의 다찌를 비롯해 양 옆의 룸 등 공간은 넓습니다. 저희 들어오고 바로 다음으로 들어온 가족은 어린 자녀가 있었는데 방으로 들어가더군요. 사실 살짝 안도의 한숨을..ㅋㅋㅋ 칭얼대는 소리 들으면서 참치 먹고 싶진 않았기에... 참치야의 메뉴판입니다. 요새는 아예 2만원대의 메뉴를 없애버리는 참치집들이 꽤 눈.. 맛있는 내음새/경기 2017. 6. 30.
하남 맛집 하남시 맛집 박대박, 해신탕 넷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몰라! 하남 맛집 / 하남시 맛집 박대박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의 일정을 마치고 저녁 식사 겸 뒷풀이로 술 한잔 하러 들른 하남시의 박대박 조개찜.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입구에 위치하고 있는 수조. 상당히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군요. 이틀에 한번씩 신선한 해산물을 공급받는다고 들었습니다. 한바탕 폭풍이 휩쓸고 간 자리. 제가 들어갔을 땐 단체모임이 하나 있었어요. 왁자지껄한 분위기가 신바람이 납니다. 매장 곳곳엔 가리비 껍질에 쓰여진 많은 사람들의 사연이... 읽는 재미도 쏠쏠. 박대박 메뉴입니다. 조개찜을 먹을까 했는데, 해신탕 한번 먹어보라고 추천을 하셔서. 마침 날도 갑자기 무더워지고 하니 해신탕으로 몸보신 좋죠. 3명이서 넉넉히 먹겠죠? 해신탕 달립니다. 기본찬들이 깔리기 시작하.. 맛있는 내음새/경기 2017. 6. 29.
2017년 6월 세번째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i n v i t a t i o n2017년 6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남은 초대장 수 : 05/07)반드시 내용을 읽어주시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잘 읽지 않으시고 무조건 댓글을 달아주셔서 초대장이 거의 나가지 않습니다.) 티스토리에 블로그 개설을 희망하시는 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음, 네이버 등에 비해 좀 더 개성있는 자신만의 설치형 블로그를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티스토리 블로그를 추천 해드려요. 아시다시피 티스토리 블로그는 기존 사용자의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됩니다. 원하시는 분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와 E-mail 주소, 예전 블로그 주소 등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초대장을 받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일상생활/어바웃 토털로그 2017. 6. 27.
안철수와 사제지간 이유미 긴급체포, "이준서 지시에 의한 조작" 주장 국민의당 당원인 이유미(38)씨가 검찰 조사를 받던 중 긴급체포됐습니다. 갑자기 국민의당의 일개 당원이 왜 체포가 됐나 의아하실 수도 있겠네요. 이유미 씨는 지난 대선 당시 문재인 대통령의 아들인 문준용 씨에 대한 입사 특혜 의혹 관련 제보 내용을 조작한 당사자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검찰에서는 이유미 씨를 오늘 오후 3시30분경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하던 중 오후 9시 12분경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 혐의로 긴급체포하고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했습니다. 지난 5월 5일, 국민의당에서는 "아빠가 얘기해서 어디에 이력서만 내면 된다'고 얘기를 했던 것 같다"는 문준용 씨의 육성이 담긴 녹음 파일을 공개하면서 고용정보원 특혜취업 의혹을 제기한바 있습니다. 검찰은 이유미 씨가 이준서 전 국민의당 최고위원에게 ..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7. 6. 26.
어느 베충이 이야기 - 일베충(일간베스트 저장소)이 결혼하는 만화 스크롤의 압박이 좀 있습니다만, 볼만한 만화입니다. 일간베스트 저장소 회원(이하 일베충)이 결혼하고 겪게 되는 상황을 그려낸 만화인데요.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현실에선 좀 더 일베충들에게 만화보다 더 한 일이 생기길 바라지 않을까요? 전 개인적으로 일베충은 사람 새끼로 안봅니다. 10여년 만에 '개죽이 아빠' 닐스 님이 그린 만화 '어느 베충이 이야기'입니다. 닐스 님이 운영하시는 블로그는 여기(http://blog.naver.com/kwonhanill)로. 오늘의 키워드#어느 베충이 이야기 #일베충 #일베 #일간베스트 저장소 #만화 #세월호 #개죽이아빠 #닐스 글의 내용이 유익하시다고 생각하시면아래 ♡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7. 6. 25.
사당역 맛집 추천 이자카야 동명, 맛 좋고 양 많은 사당 술집 사당역 맛집 사당 술집 이자카야 동명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정기적인 서울고등학교 동창 모임이 있는 날입니다. 아무래도 서울고 근처에서 자주 모이게 되죠. 오늘의 모임 장소는 사당역에 위치한 이자카야 동명. 엘리베이터를 내리자마자 '나 이자카야요' 라고 외치는 듯한 입구. 얼른 들어가보죠. 워후, 목요일 저녁인데 홀이 딱 한 자리 남았네요. 이자카야 동명이 사당역 부근의 술집 중에서 꽤 유명하긴 합니다. 양이 푸짐하고 맛이 좋기로 입소문을 좀 탄 집이죠.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뒀습니다. 홀을 벗어나 좀 조용한 쪽으로. 미리 세 자리가 세팅되어 있군요. 홀 외에도 안쪽에 분리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 자리도 그 중 하나였구요. 옆자리와는 대나무 등으로 분리되어 있어 보이지 않게 되어 있는 ..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남 2017. 6. 24.
언주역 맛집 논현동 이자카야 쿠마, 안주 하나하나 살아있는 논현동 술집 언주역 맛집 / 논현동 이자카야 / 논현동 술집 쿠마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이날의 술자리 장소는 언주역에 위치한 이자카야 쿠마. 이 곳을 약속 장소로 선정하게 된 계기는 한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서였습니다. 범상치 않은 안주들... 플레이팅부터 시작해 재료의 선도 또한 수준급으로 보이는 것에 끌려 찾아오게 되었죠. 정통 일본 가이세키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일식의 새로운 트렌드인 신와쇼쿠(新和食) 요리를 선보이는 이자카야입니다. 바깥쪽에는 주요 메뉴들의 가격표와 오늘의 제철 메뉴가 적혀있습니다. 메뉴를 정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겠죠. 제가 가본 수조를 갖추고 있는 음식점 중에서 가장 관리를 깨끗하게 하고 있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아는 법. 청결 뿐 아니라 중간에 여쭤봤더니 ..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남 2017. 6. 22.
강남마사지 베스트타이마사지 선릉점! 커플마사지 시원하게 받았어요! 저희 커플은 한명은 지휘, 한명은 피아노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몸을 쓰는 만큼 평소 어깨나 팔 등이 결리곤 하죠. 그런데 평소 여친님께서 타이마사지를 한번 받자고 노래를 부르곤 했습니다. 1년에 한번씩 태국으로 음악봉사를 다녀오는데, 태국을 방문할 때마다 받은 타이마사지가 그렇게 시원하다나요. 그래서 저도 그 말에 솔깃해 타이마사지를 한번 받아보기로 했습니다. 방문한 곳은 선릉역에 위치한 베스트타이. 건물 좌측에 주차를 하고 3층으로 올라가면 베스트타이가 있습니다. 퇴폐사절이라는 말을 붙여둔 걸 보니 정말 간혹가다가 타이마사지를 이상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가봅니다. 뭐 눈엔 뭐만 보인다고... 정상적인 타이마사지는 무척이나 '건전한' 마사지예요. 베스트타이의 마사지 가격표입니다. 참고하시면 되겠.. 일상생활/그렇고 그런 일상 2017. 6. 19.
2017년 6월 두번째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i n v i t a t i o n2017년 6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남은 초대장 수 : 00/04)반드시 내용을 읽어주시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잘 읽지 않으시고 무조건 댓글을 달아주셔서 초대장이 거의 나가지 않습니다.) 티스토리에 블로그 개설을 희망하시는 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음, 네이버 등에 비해 좀 더 개성있는 자신만의 설치형 블로그를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티스토리 블로그를 추천 해드려요. 아시다시피 티스토리 블로그는 기존 사용자의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됩니다. 원하시는 분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와 E-mail 주소, 예전 블로그 주소 등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초대장을 받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일상생활/어바웃 토털로그 2017. 6. 17.
가평 풀빌라 추천 오나르 펜션 솔직 후기, 사계절 수영장부터 피아노까지 모든 게 완벽! 가평 풀빌라 오나르 펜션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6월 6일, 오랜만에 쉬는 날입니다. 사실 자주 쉬었는데 요새 강의를 한 군데 추가로 나가게 되면서 약간 빠듯해 졌네요. 지난 5월 연휴에도 딱히 쉬질 못했던 터라 한 3주 전부터 벼르고 벼르던 가평으로 훌쩍 떠났습니다. 원래는 모 뮤지컬 배우 가족 등과 함께 동반모임이었으나 급작스럽게 일정이 생겨버리는 바람에 커플여행으로 바뀌어 버렸습니다. 이미 예약을 다 마친 상태라 가평에서 나라 지키는데 열심인 군인 친구 가족을 초대해볼까 했지만 하필 이날 근무가 잡혀서...ㅎㅎ 뭐 그래도 커플여행은 언제나 오붓해서 좋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청평댐도 반갑고, 교외로 벗어나니 숨이 트이기 시작하네요. 신사역에서 출발한 시간이 3시 반 정도였는데... 그 시각 .. 일상탈출을 꿈꾸며/여기서 하룻밤 2017. 6. 15.
슈틸리케호 카타르전 패배에 손흥민 부상까지...도하참사 벌어졌다 새벽까지 기다리시다가, 혹은 알람을 맞춰두고 새벽에 일어나셨다가 카타르전 경기를 보신 분들께선 현재 무척 허무하고 분한 마음이 드실 거라 생각합니다. 한국 국가대표팀이 카타르에 2-3으로 패배했습니다.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8차 카타르전이 한국 시각으로 새벽 4시, 카타르 도하에 위치한 자심 빈 하마드 스타디움에서 열렸습니다. 최종 예선 A조에서 4승1무2패(승점 13)로 2위를 달리고 있던 한국 축구대표팀은 어제 이란이 3위 우즈베키스탄(승점 12)에게 2-0으로 승리하며 월드컵 진출을 확정지은 상태에서 카타르전 승리를 통해 우즈베키스탄과의 승점 차를 1점에서 4점 차로 벌릴 계획이었습니다. 중동에서 경기를 하게 될 때면 매번 우려되는 점으로 제기된 것이 더위..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7. 6. 14.
홍성 남당항 선옥수산에서 구입한 바지락, 넘나 맛난 것! 이번에도 역시 제가 산지에서 해산물을 구입할 때 어김없이 등장하곤 하는 홍성 남당항의 선옥수산에서 보내온 택배입니다. 음... 우선 포스팅에 앞서 참고로 말씀드리면 이 사진들은 제 기억에 4월말 쯤 찍어둔 것들입니다. 바지락 제철이 3~4월이다보니... 그때 맞춰서 주문을 했었죠. 딱히 체험단 등의 활동이 아니라 그냥 제가 구입해서 먹은 걸 포스팅하는 것이다보니 시기가 지나버렸네요. 제 포스팅을 보시고 선옥수산에 문의하시는 분들이 가끔 계시다고 들었는데,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인 바지락은 현재 선옥수산에서 따로 취급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스팩을 잔뜩 넣어서 신선도를 유지시키고 있는 중. 위에서 언급했듯 바지락의 제철은 3~4월 입니다. 그래서 해마다 이맘 때쯤이면 1년치 .. 맛있는 내음새/충청 2017. 6. 13.
여의주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등 고화질 사진 짤방 모음 오늘 소개할 사람은 SBS Sport의 여의주 아나운서입니다. 올해로 26살. 이화여대 행정학과를 졸업했고, 과거 펀미디어 대학생 모델로 발탁된 적이 있습니다. 2012년 핵 안보 정상 회의 미디어 요원, 학교 대화 채플 진행자로도 활동했다고 하구요. 아, SBS 모닝와이드 '이시각 세계' 리포터로 활동하기도 했죠. 2016년 3월 SBS스포츠에 입사하여 열심히 활약하고 있습니다. 2013년부터 아나운서 학원에 등록해서 준비를 시작했다고 하죠? 4년간의 준비 끝에 SBS에 발을 들여놓게 된 것이네요. 얼마 전 두산 베어스의 정진호 선수가 홈런을 날리며 역대 23번째이자 역대 최단 이닝(5회말, 4타석)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하자 어안이 벙벙한 듯한 표정을 짓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혀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 세상에 많은 것들/Star 2017. 6. 12.
아이유 고화질 사진 짤방 모음 (2) 지난 1탄에 이어서 아이유의 고화질 사진 짤방 모음 2탄입니다. 1탄에 간단한 인트로를 썼기 때문에 이번에는 굳이 쓰지 않겠습니다. 뭐 어짜피 제 주관적인 생각들이기 때문에..ㅎㅎ 아이유 (본명: 이지은) 1. 별명- 이지금, 초딩몸매 2. 생년월일1993년 5월 16일 (대한민국, 서울) 3. 신장 및 체중161.7cm, 45kg 4. 직업- 가수, 배우 5.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페이브엔터테인먼트 6. SNS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lwlrma/트위터: https://twitter.com/lily199iu 오늘의 키워드#아이유 #이지은 #아이유 고화질 사진 #아이유 모음 #아이유 프로필 #IU 글의 내용이 유익하시다고 생각하시면아래 ♡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 세상에 많은 것들/Star 2017. 6. 11.
유시민 항소이유서 전문, 알쓸신잡에서 유시민이 언급한 이야기 속으로 지난 5월초 '김어준의 파파이스'에 출연해 "문재인 정부의 '진보 어용 지식인'이 되겠다"고 천명했던 유시민 작가. 유시민 작가 썰전에서 이 선언에 대해 "제가 참여정부에 있을 때, 또 여당에 있을 때 제일 힘들었던 것은 편들어 주는 사람이 없었다는 것이 아니라, 객관적으로 (옹호·비판)해 주는 지식인·언론인이 너무 없었다는 것"이라며 "제가 '어용 지식인이 되겠다'는 것은 무조건 (정부를) 편드는 사람이 되겠다는 것이 아니다. 정권 바뀌고 나면 (JTBC 프로그램 '썰전'에서) 전원책 변호사님이 공격수, 제가 수비수가 될 것 아닌가. 그럴 때 정말 사실에 의거해서 제대로 비판하고 옹호하는 사람이 그래도 한 명은 있어야 하지 않나라는 생각"이라고 설명한바 있습니다. 진보 어용 지식인 답게(?) 출연 프로..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7. 6. 10.
아이유 고화질 사진 짤방 모음 (1) 자, 오늘 소개할 사람은 굳이 설명이 필요없는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탑클라스 꿀성대를 가진 가수 겸 배우 아이유입니다. 2008년 '미아'를 타이틀곡으로 하는 EP 앨범 '로스트 앤 파운드'로 데뷔한 이후 'Boo' '있잖아' '마쉬멜로우' '첫사랑이죠' '잔소리' 등으로 꾸준히 인지도를 높여오다 그 유명한 3단 고음이 들어있는 '좋은 날'로 대중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는 데 성공, 이후 '나만 몰랐던 이야기' '너랑 나' '잠자는 숲 속의 왕자' '삼촌(Feat. 이적)' '복숭아' '분홍신' '금요일에 만나요' '아이야 나랑 걷자(Feat. 최백호)' '너의 의미(Feat. 김창완)' '소격동' '마음' '스물셋' '레옹' '밤편지' '팔레트(Feat. G-Dragon)' 등 무수히 많은 히트곡을 쏟.. 세상에 많은 것들/Star 2017. 6. 9.
자유한국당 이채익 의원의 5.18 광주 민주화운동 언급, 지나가는 개가 웃는다 국회에서는 현재 이낙연 국무총리, 서훈 국가정보원 원장에 이어 강경화 외교부 장관 후보자와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 후보자, 김이수 헌법재판소장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9년만에 여당에서 야당으로 포지션이 바뀐 자유한국당(이하 자유당)은 제1야당으로서 '송곳 검증'을 예고한바 있는데요. 하지만 송곳이라는 단어가 무색할만큼 그들의 검증 공세는 후보자의 확실한 결격 사유보다는 어떤 방법으로든 새로이 출범한 문재인 정부에 흠집을 내보고자 하는 수준에 그칠만큼 국민의 대표로서 보여야할 뚜렷한 신념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자유당이 청문회장에서 벌인 행태가 국민들로 하여금 웃음을 주다 못해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김이수 헌법재판소장 후보자 인사청문회 둘째날인 오늘 있었..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7. 6. 8.
2017년 6월 첫번째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i n v i t a t i o n2017년 6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남은 초대장 수 : 04/04)반드시 내용을 읽어주시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잘 읽지 않으시고 무조건 댓글을 달아주셔서 초대장이 거의 나가지 않습니다.) 티스토리에 블로그 개설을 희망하시는 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음, 네이버 등에 비해 좀 더 개성있는 자신만의 설치형 블로그를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티스토리 블로그를 추천 해드려요. 아시다시피 티스토리 블로그는 기존 사용자의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됩니다. 원하시는 분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와 E-mail 주소, 예전 블로그 주소 등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초대장을 받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일상생활/어바웃 토털로그 2017. 6. 7.

💲 추천 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