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G 기간 중 공군 간부 집단 성폭행'은 왜 삭제됐을까?

Posted by 사용자 자발적한량
2014. 9. 6. 20:20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9월 6일 오후 12시 37분 송고된 YTN의 '[단독] UFG 기간 중 공군 간부 '집단 성폭행''. 페이스북을 통해서 많은 이들에게 돌아다니던 해당 기사는 미디어다음에서 삭제됐습니다. 무엇 때문일까요? 공군 간부 2명이 찜질방에서 민간인 여성 1명을 상대로 성폭행을 한 것이 많이 알려질까봐?


[단독] UFG 기간 중 공군 간부 '집단 성폭행'

입력 : 2014-09-06 12:37


지난달 한미군사훈련인 을지프리덤가디언 연습 기간중에 공군 간부들이 부대를 무단 이탈해 인근 찜질방에서 만취 여성을 상대로 성폭행을 저지른 사실이 드러나 군 당국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공군 관계자는 을지프리덤가디언 기간인 지난달 27일 새벽 부대 인근 찜질방에서 여성 1명을 상대로 성폭행을 한 혐의로 공군 제1방공유도탄여단 예하부대의 간부 2명을 군 검찰에 넘겼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간부는 준위와 원사로, 이들은 부대 인근의 예비진지에서 1박 2일간 전개훈련을 실시하던 중 영내를 무단 이탈해 음주 상태로 찜질방에서 휴식하다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군 당국은 훈련 기간 북한의 대남 위협이 높아지면서 군의 경계태세가 강화된 가운데 군 위신을 크게 실추시킨 사건이 발생한 만큼 철저히 수사하고 사실이 확인될 경우 엄중 문책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공감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