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릴린비치에서 비치원피스와 커플수영복으로 해변의 패셔니스트 되보자!

Posted by 사용자 자발적한량
2013. 5. 5. 19:11 T's Shop/입양해온놈들

하늘하늘 여신이 되고 싶으면 비치원피스, 큐트걸이 되고 싶으면 비키니!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름이 아직 먼 것만 같으신가요?ㅎㅎ 생각보다 머지 않았습니다. 이제 벌써 5월 5일 어린이날이네요. 분명히 파카 입고 다니던 게 며칠 전 같은데...이제 땀나서 뭐 걸치고 다니지도 못하겠더군요...이번 여름에 꼭 입으리라는 마음으로 수영복을 좀 샀는데요. 요게요게 또...그냥 수영복이 아니고...커플수영복입니다. 남녀 커플로...총 3개를 샀어요. 두 개는 커플 수영복이고, 하나는 비치 원피스입니다.



 우선 비치 원피스부터 보실까요? 핑크색의 주얼리 원피스입니다. 린넨소재로 만들어져서 살랑살랑 해변의 여신(!?)으로 변신할 수 있는 그런...ㅎㅎ 개인적으로 제가 참 좋아하는 스타일이 되겠네요.



사이즈는 프리입니다만 대충...66정도까지 입으실 수 있을 듯 합니다. 가슴단면 36, 탑세로 13, 총기장 90. 안감이 따로 있구요. 비치진 않고...신축성 없고 두께감이 무척 얇습니다. 여름에 입기에는 린넨 소재가 참 좋은 것 같네요. 단 물빠짐이 있을 수 있으니 따로 손세탁하거나 드라이 해야겠죠? 드라이 하기는 좀 아깝고...손세탁으로..ㅋㅋ



  보이시는 이게 빅사이즈의 리본끈입니다. 이걸 바스트라인에 맞춰 묶으시면 되구요.



 뒷라인이 밴딩처리가 되어 있어 편안히 입으실 수 있습니다. 안감이 따로 있어 비치지 않고, 패턴이 화려해서 한송이 꽃처럼 연출할 수 있죠. 정말....정말 꽃이 될 겁니다...하하...ㅎㅎ 이쁘시기만 하면..


 

자, 제가 이 옷을 컨택한 이유는 따로 있는데요. 바로 다양한 스타일로 코디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치마 안쪽에 폭마다 4단으로 여러 개의 끈이 있어서 위, 아래로 서로 연결해서 묶어주면 볼륨있는 스타일의 큐트미니드레스가 완성되구요. 네츄럴하게 끈을 푸시면 롱드레스가 되지요. 그리고 바스트라인을 허리로 내리시고 위에 티 등을 입으시면 롱스커트로 변신! 한 옷으로 이렇게 3종류 코디가 가능하답니다. 가성비의 끝자락에 와 있죠..ㅎㅎ



어떠신가요? 큐트하게도, 상큼하게도, 매혹적이게도 보일 수 있는 비치드레스...남자가 골랐지만 이정도면 탁월한 선택 아닌가요?ㅎㅎ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두번째는 이름하여 인디안썸머! 쓰리피스 비키니입니다. 



뒷라인에 후크가 있어서 3단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상당히 편리하죠.



 저는 잘 모르겠지만...볼륨패드가 내장되어 있다고 합니다. 좀 더 볼륨있는 바스트를 원하시면 볼륨패드 주머니를 주가하시면 되겠죠? 그런데 요새 비키니는 볼륨패드가 내장도 되서 나오는군요*-_-*



사이즈는 55사이즈까지는 M, 66은 L입니다. 시원한 컬러감과 에스닉한 스타일을 무기로 장착한 아이죠..



 전 팬티 옆라인이 끈으로 묶어야 하는 줄 알았는데, 살펴보니 탈부착이 가능하더군요. 디자인과 편의성 두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네요~



자, 비키니에 실용적으로 걸칠 수 있는 커버업. 시원하고 가볍게 걸치기 좋은 박스스타일입니다. 면소재로 몸에 달라붙지 않아서 더욱 기특한 놈이죠! 꼭 비치웨어 뿐 아니라 반바지와 코디해도 충분히 예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오늘 구매한 제품들의 컨셉트는 '실용'이군요..ㅎㅎ



바스트 밑과 뒷라인이 밴딩처리가 되어 있어 입었을 때 한결 편할 것 같습니다.


 방수소재로 되어 있어서 물에 젖어도 몸에 붙거나 무겁지 않구요. 물기를 털어내면 빨리 건조되는 보드용 원단을 사용하여 편안합니다. 또한 촉감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우수한 트리코드 원단이 사용되어 퀄리티가 한층 UP!



제가 보고 반한 사진....넘 이쁘지 않나요!?!?!?



 요놈은 남자가 입는 인디안썸머입니다. 여성용과 마찬가지로 컬러믹스가 되어 화려한 느낌이죠. 웨이크 팬츠로도 활용가능하구요. 안감에는 메쉬소재의 망사가 덧데어져 있습니다.



 대략 이런 느낌!?!? 이렇게 되려면...운동 열심히 해야겠군요...



수영복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오는 비키니 패드(2cm)와 수영복 파우치 2종. 수영복 정리하기에 딱 좋은 아이템들이네요.



그런데..요것도 있습니다.



10만원 이상을 구매해서 온 사은품입니다. 미니 크로스백과 나시. 미니 크로스백은 수납공간이 두개로 나뉘어 있네요. 디자인이 꽤나 상콤하네요.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셀프네일아트, 7만원이상 구매는 미니크로스백, 10만원 이상 구매는 미니크로스백+여자나시, 20만원 이상 구매시는 캔버스백, 30만원 이상 구매시는 커플모자 커플쪼리 또는 커플선글라스 중에 택1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40만원 이상 구매시는 지금까지 나열한 사은품 중에서 원하는 3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자, 이번 여름 커플 수영복을 입을 수 있게 해주신 모두의 블로그에 감사하며...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