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브라질월드컵 조추첨, 대한민국 H조 '꿀조'에 편성되다(?)

자발적한량 2013. 12. 7.
728x90
반응형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시간 전인 새벽 1시, 브라질의 휴양지인 코스타 두 사우이페에서 2014 브라질월드컵 조추첨이 있었습니다.

조추첨 행사를 진행했던 배우 겸 모델 페르난다 리마가 뛰어난 미모와 육감적인 몸매로 화제가 되기도 했죠. 

또한 브라질 월드컵 공식 마스코트인 풀레코가 등장할 때 "풀레코 안녕"이라고 말했던 SBS의 통역사가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조추첨이 끝나고 카메라가 줌 아웃된 후, 박문성 해설위원이 "잘 걸렸네"라고 말한 것이 방송됐고, 이것을 알게 된 박문성 해설위원이 트위터에 "마이크 누가 안 끈 겨?"라는 글을 남겨 빵 터지기도 했습니다..ㅎㅎ



자, 이제 중요한 이야기를 해볼까요?

바로 조 추첨 결과죠.

어떻게 결과가 나왔길래 박문성 해설위원이 "잘 걸렸네"라고 말을 했던 걸까요?

한국은 벨기에, 알제리, 러시아와 함께 H조에 배정되었습니다.

추첨 결과를 살펴보면 A조에는 브라질, 크로아티아, 멕시코, 카메룬 모두 만만치 않은 강호가, B조에는 스페인과 네덜란드, C조에는 그리스와 코트디부아르, D조에는 우루과이, 코스타리카, 잉글랜드, 이탈리아(....), E조는 스위스, 프랑스, F조는 아르헨티나와 나이지리아, G조는 독일, 포르투갈, 가나, 미국(........) 등이 버티고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번 조 추첨결과가 무척이나 만족스러워 하는 분위기입니다.

H조가 이동거리도 짧고, 다른 조에 비해 '해볼 만한' 상대들과 함께 편성이 되었다는 거죠.

C조와 함께 H조는 '꿀조'라고 불리웁니다.

이에 비해 D조와 G조는 '죽음의 조'가 되었습니다.

우루과이, 코스타리카, 잉글랜드, 이탈리아.....그리고 독일, 포르투갈, 가나, 미국......브라질에서 전쟁 나겠네요 이거...미리 삼가 명복을 빕니다...



대한민국 월드컵 대표팀은 누가 뭐래도 4강 신화를 이룩해 낸 대단한 팀입니다.

정신만 바짝 차리면 상대가 누구라도 필승할 수 있겠죠?

하지만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부담스러운 상대까진 아닌 것 같습니다...

모쪼록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태극기가 멋지게 나부낄 수 있도록 열심히 뛰어주시길 바랍니다!


P.S)참, 이번 월드컵에서 '펠레의 저주'는 있을까요? 브라질이 우승할 것이라고 예언했다고 하는데...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