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이재명 성남시장의 아픈 가족사...욕설 음성파일의 진실

자발적한량 2016. 2. 9.
728x90
반응형

출처: 프레시안

이재명 성남시장 형수 이재명 음성파일 음원파일 가족사 이재명 쌍욕 이재선 형님

성남시장 이재명. 요새 악마의 복지 포퓰리스트로 '악명'을 떨치고 있는 지자체 단체장입니다.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가 이재명 시장의 청년배당을 놓고 '악마의 속삭임'이라고 비난한 것을 비롯해 박근혜 대통령 역시 대국민 담화에서 "지자체가 감당할 수 없는 사업을 마구잡이로 하면 국가부담으로 온다"며 이재명 시장을 우회 비판했죠. 이재명 시장의 악행을 잠깐 살펴보겠습니다.


민선5시 시군구청장 공약이행률 평가 1위

취임 3년 6개월 만에 모라토리움(채무지급유예) 졸업 선언

행정자치부 주관 2014회계연도 재정운영평가 3년 연속 우수단체 선정

2013 경기도 반부패 경쟁력 평가 1위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복지도시 분야 선정

2014 제1회 전국 지자체 평가 행복도 경기도 1위 / 전국 6위

2015 전국 지자체 일자리 경진대회 사회적 기업 부분 대상 수상

2016 전국 지자체 재정자립도 5위(56.78%)

2015 성남시 시정 만족도 79.9% (통계 조사 이래 역대 최고치)


지난 2014년 이재명 시장은 다가오는 지방선거를 앞두고 많은 공격을 당했습니다. 국정원이 이 시장의 가천대 석사학위 논문을 뒤지고 다닌다던가, 이미 성남시의 빙상팀 해체 전 결정이 났던 안현수 선수의 귀화를 두고 이재명 시장에게 비난을 퍼붓는다던가(이에 앞장섰던 새누리당 홍문종 의원에 대해 이재명 시장은 "안현수 선수의 러시아귀화는 집권당이 책임져야 할 대한체육회 소속 빙상연맹 때문인데, 아프리카인 노예노동 착취로 국민들로부터 질책을 너무 많이 받다보니 정신이 아득해졌나?"라며 사이다 대응을 날리기도 했습니다)...


출처: 뉴스토마토

이재명 성남시장 형수 이재명 음성파일 음원파일 가족사 이재명 쌍욕 이재선 형님

뭐 그냥 뻔한 여당과 정부의 질투, 공작인지라 별로 눈에 들어오지도 않고 슥슥 넘어가다가 이재명 시장의 가족사가 언급됐을 때는 좀 유심히 지켜봤습니다. 이에 대해 홍문종 의원이 "시정잡배만도 못하다"고 이재명 시장을 비난했었는데요. 왜 이렇게 홍문종 의원이 이재명 시장을 못 잡아먹어 안달일까 싶었는데...성남시를 모라토리엄으로 몰고 간 전임 시장을 공천한 사람이 바로 홍문종...자, 여기서 잠시 새누리당의 홍문종 의원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홍문종 의원은 지난 성완종 리스트 6인에 포함됐던 인물로 경남기업 성완종 회장이 죽기 전 경향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선거자금으로 2억원을 건넸다"고 지목했던 대상이죠. 참, 엄청 유명한 사건 하나가 더 있군요. 경기도 포천의 아프리카박물관 이사장으로 있으면서 아프리카 출신의 예술가 12명에게 최저임금에 턱없이 부족한 60여만 원의 임금을 지급하면서 노예처럼 부려먹은 적도 있었죠. 당시 그에 대해선 "박물관장에게 모든 것을 위임했고, 자신은 지원만 했다"며 꼬리를 잘랐는데...아프리카 박물관 노동 착취 논란 역시 홍문종 의원의 대표 이슈 중 하나입니다.


이재명 성남시장 형수 이재명 음성파일 음원파일 가족사 이재명 쌍욕 이재선 형님

이재명 시장이 다양한 복지 혜택을 통해 성남시를 발전시키고, 성남시민을 포함한 타 지역 시민들에게까지 인기가 솟아오르면서 이를 견제하기 위한 행위 역시 끝없이 이어졌습니다. 가족사 논란에서 가장 눈길을 끌었던 것은 이재명 시장이 형수에게 욕설을 했다는 것이었는데요. 당시 유포된 음성파일은 조작·왜곡된 것으로 이재명 시장은 유포자를 상대로 한 재판 판결문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유포 책임 1500만원 손해배상, 유포 금지 위반 1회 1인당 100만원 지급, 손해배상은 별도였죠.


그리고 올해 26일, 이재명 시장은 일베충 등을 향해 전쟁을 선포합니다. 이 시장은 "일베충 찌라시를 위한 마지막 시혜, 계속하는 건 자유지만 대가는 참혹할 것"이라며 일베충들을 향해 마지막 자비를 베풀었는데요. 2014년 1월 당시 긴급기자회견 때 밝혔던 내용보다 좀 더 세부적인 내용을 지난 2월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렸습니다. 약간 길지만, 이재명 시장의 해당 사건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쯤 읽어보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이재명 성남시장 형수 이재명 음성파일 음원파일 가족사 이재명 쌍욕 이재선 형님

그런데 8일밤 11시. 이재명 시장의 페이스북에 글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설날에 온 기막힌 선거운동 메시지>


오늘 설날 오랜만에 어머님 댁에 가족이 모여 차례를 지내며 오손도손 옛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물론 어머니를 폭행하고 XX를 찢어 죽인다며 살해협박한 이재선 세째형님은 오지 않았고, 

형님부부의 패륜행위와 공개된 불법음성파일 문제는 애써 피하면서..


그런데 갑자기 어머니부터 시작하여 가족들 핸드폰이 차례로 울리기 시작했습니다. 기막히게도..세째형님이 보낸 새누리당 이모 후보를 위한 선거운동 메시지.


집안이 갈갈이 찢기고 내가 패륜으로 몰리다 못해 가족사를 공개하는 고통을 겪는 건 새누리당과 국정원때문입니다.

세째형님 부부의 돈과 이권에 대한 욕망이 시발이지만

'이재명은 간첩이라 곧 구속된다'고 부추긴 국정원 김과장,

시의원공천 언질주며 부추긴 새누리당 J모씨가 없었다면 여기까진 아니었을 겁니다.


불법 녹취되어 조작된 가족대화 음성이 유출되었다가 2012년 법원이 유포금지 판결까지 했는데, 

이걸 무덤에서 꺼내 퍼트리며 2014년 선거에서 나를 패륜아로 몬 것도 홍문종 사무총장을 비롯한 새누리당입니다.


2016년 선거를 맞아 이번에 전국으로 카톡망 SNS 인터넷을 통해 불법음성파일이 대량유포된 것도 이와 무관치 않을 겁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패륜행위한 어머니를 상대로 뻔뻔하게 새누리당 후보 선거운동을..그것도 설날에 오지도 않으면서 세배와 차례 지낼 시간에 어머니 상대로..


새누리당은 원래 이런 집단인가요?

권력을 위해서는 천륜도 없이 가족을 파괴하고, 패륜아를 이용해 패륜몰이 하는 그런 추접스런 집단입니까?


몸도 제대로 못가누시는 내 어머니는 새누리당과 이재선세째형님부부 때문에 설날인 오늘도 또 눈물로 보내십니다.

이 크고 깊은 한..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지자체의 시장이기 이전에 한 어머니의 아들인 이재명 시장. 가슴아픈 가족사를 공개해야만 했던 아픔도 모자라 끊임없이 가족을 이간질하고 상처에 소금을 뿌려댄 새누리당과 국정원은 정말 천벌을 받아 마땅할 것입니다. 분명 그들에게는 이에 대한 보답이 있을 겁니다. 이재명 시장님께서도 크고 깊은 한...절대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새누리당 일족들에게는 자비와 용서, 관용과 화해가 필요치 않습니다. 박멸과 멸절이 있을 뿐입니다. 친일과 독재의 과거를 반성하고 청산하기는커녕 이로 쌓은 부와 명예, 권력을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이 사회를 분열시키고 해악을 끼치는 무리들은 이제 이 사회에서 추방되어야 합니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