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합천군 전두환 생가에 세금을 투입하자고? 놓지마 정신줄!

자발적한량 2012. 9. 11.
728x90
반응형
내란의 수괴, 29만원의 소유자 전두환의 생가에 세금을 투입하자고?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버튼 클릭으로 제게 힘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emory+



 세상이 말세긴 말세인가 봅니다. 새누리당 박근혜 대표의 인혁당사건 발언에 대해서 통탄의 글을 올린 것이 불과 몇시간 전인데, 또 한번 기도 안차는 내용의 소식을 접했습니다. 도대체 이 땅에 민주주의는 살아있는 것인지, 이 사람들이 진정 대한민국의 국민이 맞는 것인지, 국민을 대표하는 대표자의 한 사람이 맞는 것인지 의심이 드네요.


 CBS 라디오의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경상남도 합천에 위치한 전두환의 생가 관리에 대한 논란과 관련하여 대담이 있었습니다. 그 중 찬성측 입장을 대표하여 합천군의회의 새누리당 문을주 의원이 연결이 되었죠.



문을주 의원은 전두환 생가가 이번 태풍이 왔을 때 비가 샐 정도로 허술하기 짝이 없었다며, 김영삼 전 대통령과 김대중 전 대통령의 생가에 비해 관리운영 및 개발상태가 너무 부족하다고 주장했습니다. 두 전직 대통령의 생가는 각 지자체에서 나서 지원금이 나오는데, 합천군에서도 마찬가지로 전직 대통령 예우 차원에서 예산을 투입해야 한다는 주장이었습니다.



전두환 생가를 찾는 사람들이 전혀 없다는 말에 대해 김현정 앵커가 업적에 대한 평가가 다르기 때문이 아니냐고 묻자 문을주 의원은 경제사회로 도약을 해냈고, 격동기를 거치며 12.12 사태와 같은 결단을 하지 않으면 이 나라를 구할 수도 없었다는 군사쿠데타, 국가내란, 살인에 대한 옹호를 하는 망언을 쏟아내었습니다. 



이어 내란죄, 살인죄로 법원에서 판결을 받고 추징금까지 미납중인 상황에서 생가를 보전해야 될 가치가 없다는 주장에 대해 '(전두환은) 경제 대통령이고, 그 당시엔 지금처럼 성폭력, 고액과외, 흉악범죄 같은 것이 없었던 조용하고 살기 좋은 세상'이었다는...하 어이가 없어서 말을 끝까지 못 잇겠습니다만, 궤변을 이어갔습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버튼 클릭으로 제게 힘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광주진압과 관련하여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안됐다는 평가가 납득하기 어려울 것 같다는 말에는 더이상 늘어놓을 궤변조차 없는 것인지, '생가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 보니까 오늘 이런 이야기가 나왔는데, 생가가 너무 초라하기 때문에 그렇다며 한번 와본 적은 있냐'는 취중 인터뷰가 아닐까 의심되는 동문서답의 대답을 하기도 했죠. 덧붙여서 합천 일해공원의 명칭을 원래대로 '새천년 생명의 숲'으로 되돌려 한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합천 군민의 정서는 그렇지 않다. 군민의 뜻에 의해 호를 따서 일해공원을 만들었고, 합천군의 보물로써 아주 잘 활용이 되고 있다. 굳이 이름을 바꿀 이유가 없다고 본다'며 일축했습니다.



 합천군에 사시는 분들께 한가지 여쭙고 싶은 것이 있네요. 정말로 문을주 의원의 말과 같은 생각이신건가요? 아니시길 빌겠습니다. 제가 보기엔 문을주 의원은 전두환 정권 시절 권력에 빌붙어서 자기 영달의 기회를 노리던 사람들 내지는 군사독재정권의 부활을 꿈꾸는 사람이라고 생각되네요. 어떻게 저따위 생각을 가진 사람이 군민을 대표하는 의원직함을 달고 군민들의 세금으로 배를 채우며 살아갈 수 있는거죠?



 12.12 군사쿠데타를 일으켜 대한민국을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뜨리며 민주주의를 열망하는 국민들의 염원을 짓밟고, 자신의 부귀영화를 위해 온갖 부패, 비리를 저지른 것도 모자라 권력을 손아귀에서 놓지 않기 위해 광주 땅에 수많은 이들의 피가 흐르게 만든 살인마 전두환을, 결국엔 국가로부터 살인죄, 내란죄를 적용받아 사형까지 선고받았던 극악무도한 범죄자 전두환을, 자신이 가진 것이라곤 29만원 뿐이라며 추징금 1673억 납부를 거부하고 있는 법 위의 존재 철면피 전두환을...전직 대통령으로써 예우한다며 그의 생가에 세금을 투입할 것을 주장하는 '온갖 범죄의 괴수'의 '시녀' 역할을 자행하는 새누리당 문을주 의원. 이 사람 군의원으로 뽑아준 사람 도대체 왜 그러셨나요? 라디오 방송 진짜 이렇게 궤변을 쏟아내려면 어떤 멘탈로 자신을 무장시켜야 하는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문을주 의원님, 내년 설에 각하께 세배라도 하러 가보세요. 2900원 정도 세뱃돈으로 주실 거 같습니다만..



 제가 하나 제의하고 싶습니다. 나중에 제가 늙어서 할아버지가 됐을 때 상도동에 제 생가 만들어주시면 안되나요? 최소한 전 살면서 세금 잘낼꺼고, 누구 죽이거나 하지 않을꺼고, 내란 같은 건 생각도 안하고 살껀데..제 생각에는 전두환 같은 살인마 생가에 세금 쓰는 것보단 제가 태어난 장소에 '이태준 생가'라고 글 하나 남겨주시는 것이 오히려 나을 것 같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전두환보단 제가 대한민국에 좀 더 필요한 존재가 아닐까 생각되거든요. 전두환은 국가에 응당 내야할 추징금마저 내지 않고 있는 범죄자인데..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문을주 의원님. 정신줄 놓지마세요. 지금 군사정권 아닙니다.



기억 못하실까봐 한번 적어드릴게요. 1997년 4월 17일 선고된 전두환의 죄명은


반란수괴

반란모의참여

반란중요임무종사

불법진퇴

지휘관계엄지역수소이탈

상관살해

상관살해미수

초병살해

내란수괴

내란모의참여

내란중요임무종사

내란목적살인

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뇌물)


입니다. 진짜 별놈한테 생가 다 만들어주네요. 아~맞다. 내년 10월에 전두환에게 선고된 추징금 시효만료되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문을주 의원님 정정해야겠네요. 내년 설 말고 2014년 설에 찾아가셔야 할 거 같습니다. 그땐 세뱃돈 넉넉히 챙겨주실 거 같아요. 전두환 각하께서.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버튼 클릭으로 제게 힘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emory+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